Wednesday 21 March 2018

거래 212 지표


지표.


이달의 책 & # 8211; John J. Murphy의 "금융 시장 기술 분석"


기술적 분석의 "성경"을 많이 생각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검토 지표가 어떻게 구성되고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대한 통계 분석이 더 많은 책이 있지만, 이 특정한 책은 기술에 대한 이해할 수있는 설명을 찾고있는 모든 독자들에게 여전히 인기가있다 거래 분석은


기술 지표 사용법에 관한 7 가지 팁.


숙련 된 거래자들이 적용하는 방법 기술 지표와 분석을 도입 한 후 다음 논리적 인 단계는 이들을 확장하는 것이 었습니다. 불완전하거나 불완전하기 때문에가 아니라 표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지표를 사용해야하는 도구 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7 가지 팁은 경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hellip;]


Trading 212의 새로운 기능 PRO - 2014 년 11 월 Monthly Digest.


11 월에 추가 된 뉴스 및 분석을위한 새로운 디자인 준비, 더 많은 지표 및 네덜란드어 언어는 플랫폼에 대한 최신 개선 사항을 확인합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드로잉 기능을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집중했습니다.


게시물 탐색.


카테고리.


행사 전 (14) 달의 책 (7) 회사 (12) 라이프 스타일 (5) 개인 소장품 (7) 주중의 주식 (9) 앱 (22) 출간 주간 (22) 회사 (50) 무역 심리학 (8) 월스트리트 (8) 주말 독서 (11) What 's New (15)


인기 게시물.


이 블로그에 대해서.


여기서 우리는 시장과 트레이딩 라이프 스타일의 주요 발동기와 셰이커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기술 지표에 대한 짧은 안내서와 사용 방법.


기술적 분석의 기본 요소와이를 해석하는 방법을 검토합니다.


기술 지표는 흔히 거래자 친한 친구로 불리우며 항공기의 제어판처럼 소중한 도구 집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일어나고있는 일과 가격이 왜 그런 식으로 행동 하는지를 정확히 해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고유의 약점으로 인해 그림을 흐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지표와 목표로 제시 할 목표와 가장 인기있는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지표 자체는 악기의 과거 가격 변동 (종종 볼륨과 결합 된)을 취하는 수학적 계산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차트에있는 것과는 다른 가격의 시각적 표현을 생성합니다. 이 다른 표현의 목적은 가격의 단순한 이동보다 더 많은 정보 계층을 제공하고 가능하면 진입 점과 종료 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떠한 표시기도 100 %의 정확성을 주장하지 않아 최종 결정과 실행을 상인에게 남긴다는 경고와 함께 나온다.


이들을 분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지연, 선도 및 확인 지표와 같습니다. 지연 지표는 추세 방향을 결정하기위한 필터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이동 평균이 있습니다. 이들 각각은 차트 자체에 한 줄을 제공하며이 방식으로 차트를 두 개로 나누어 현재 가격을 해당 라인 위 또는 아래에 배치합니다.


선행 지표는 좋은 진입 점을 찾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며, 확률 적 및 MACD가 그 중 가장 중요한 예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멘텀이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서 변화 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진입 또는 퇴출을위한 상대적으로 명확한 절단 점으로 미래 방향을 제공하기조차합니다. 두 표시기 모두 가격 차트 아래에 표시되며 십자 표시기 기능과 함께 실제 가격 레벨과 표시기 값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의 지시자는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큰 가격 변동에 의해 직접 변경되지 않는 간접적 인 데이터 세트입니다. VIX와 같은 변동성 지수 또는 가격 변동 강도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는 용적 표시기 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유형의 지표 중 하나를 사용하면 거래가 어떤 것인지를 결정하기에 충분하지만, 선택한 도구와 시간에 가장 적합한 정확한 지표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표시로 전환하는 경우 한 표시기가 동일한 악기에 대해 다른 신호를 제공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렇게 많은 상인은 그들의 많은 것을 검사하고 모든 시간 틀이 유사한 지시자 가치를 보인 기간과 일치하기 위하여 입장과 출구 점을 쑤시기.


지표를 사용하면 상인에게 위험을 줄 수 있으며, 일부는 꽤 가려져 있습니다. 여러 지표에 대한 과도한 의존도와 완벽한 거래를하기 위해 많은 지표를 따라야한다는 개념을 채택하면 많은 실수와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정보가 화면에 표시되어 가격 차트 자체가 많은 선, 수치 및 그래프 중 하나 일뿐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당신이 선택한 통화, 주식 또는 상품에 대한 세 가지 지표이며, 일반적으로 거래의 방향과 좋은 순간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합니다.


감정은 거래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더 자주는 부정적으로 작용합니다. 표시기를 사용하여 최소값으로 제한 할 수 있으며 지정된 값으로 진입하고 나가기 위해 징계를 유지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패턴이나 전체 악기에 대해 잘못 해석되거나 잘못 사용될 수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기술 분석이 정확한 과학이 아니며 단일 지표 또는 더 많은 조합이 모든 거래 승자가 될 수는 없다는 것을 기억함으로써 귀중한 도구로 볼 수는 있지만 크리스탈은 아닙니다. 공.


또한 독서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2 가지 생각 & ldquo; 기술 지표에 대한 짧은 안내서와 그 사용 방법 & rdquo;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소식 탐색.


카테고리.


행사 전 (14) 달의 책 (7) 회사 (12) 라이프 스타일 (5) 개인 소장품 (7) 주중의 주식 (9) 앱 (22) 출간 주간 (22) 회사 (50) 무역 심리학 (8) 월스트리트 (8) 주말 독서 (11) What 's New (15)


인기 게시물.


이 블로그에 대해서.


여기서 우리는 시장과 트레이딩 라이프 스타일의 주요 발동기와 셰이커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기술 지표 사용법에 관한 7 가지 팁.


숙련 된 상인이 그것을 적용하는 방법.


기술 지표와 분석을 도입 한 후에는 다음 논리적 단계가 확장되었습니다. 불완전하거나 불완전하기 때문에가 아니라 표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지표를 사용해야하는 도구 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7 가지 팁은 경험이 많은 상인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 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오른쪽 표시기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지표는 특정 계측기를 반영하고 예측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이전 기사를 바탕으로 결정하십시오. 일부는 변동성이 크고, 다른 일부는 변화하는 조건에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일부 지표는 이러한 차이를 포착 할 수 없습니다. 악마는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2. 표시기가 작동하는지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즉, 차트에서 움직임을보고 표시기와 비교합니다. 그들이 (시각화에 따라) 서로 비슷하거나 상호 연관된다면 그것은 아름다운 관계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분명히 관련이 없다면이 목록에서 3 단계로 가거나 1 단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3. 표시기의 값을 조정하십시오.


장비의 어떤 부분과 마찬가지로 표시기를보다 잘 활용하려면 현재 작업을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조정하십시오. 선택한 지표의 변수를 연구하고 악기의 작동 및 작동 조건을보다 잘 반영하도록 조정하십시오. 제대로 조정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4. 기본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지원과 저항 및 동향은 기술 분석에서 강력한 동맹입니다. 트레이딩 도중 사용할 수있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툴 중 일부이며, 지표가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지, 일부 신호에만 또는 특정 조건에서만 신뢰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지표를 정의하는 계산을 기반으로 신호를 확인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지표는 추세를 따라야 할 때 좋을 수 있지만, 반대 방향으로 단기간에 움직이는 것은 아닙니다.


5. 두 명은 회사이고, 세 명은 군중입니다.


기술 지표로 작업 할 때 매우 사실입니다. 한 번에 두 개 이상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지표에 의존한다면 일반적인 효과는 서로 겹치는 필터 역할을하여 적은 수의 거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구매 또는 판매시기에 대해 반대 신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6. (주요) 뉴스 이벤트 주변의 지표는 특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감정이 시장을 장악 할 수있을 때 이러한시기는 변동성이 커진시기입니다. 상황은 결국 돌아서지만 일정 기간 동안 두려움과 탐욕은 트렌드 또는 견고한 지표가 보여주는 것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인들은 사실 감정을 거래에서 제외하고 종종 대중의 견해와 정서에 어긋나게 행동해야한다는 원칙에 완전히 의존하면서 사건 이전의 지시자로 지표를 실제로 사용합니다.


진입 및 종료 신호로 지표의 수준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다른 거래 경험이됩니다. 처음에는 거래자가 다른 곳으로 옮겨 갔기 때문에 거래자들은 더 안전하고 편안해졌습니다. 그런데 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 # 8211; 일이 길을 가리지 않는다면 그것을 지켜보십시오. 조만간 발표 될 출구 신호를 기다리는 것은 뉴스 나 펀더멘털에 의존하는 거래자에게는 익숙한 도전이지만 새로운 사고 방식이 필요합니다. 프레임 워크 내에서 효과적으로 거래 할 때 가장 좋은 점은 초기 계획이 그다지 좋지 않았지만 그 전에는 그렇지 않았 으면 적절하게 조정하고 조정하는 것입니다.


기술 지표 사용에 대한 다른 팁이 있습니까? 이 목록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까? 의견을 통해 알려 주시면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또한 독서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소식 탐색.


카테고리.


행사 전 (14) 달의 책 (7) 회사 (12) 라이프 스타일 (5) 개인 소장품 (7) 주중의 주식 (9) 앱 (22) 출간 주간 (22) 회사 (50) 무역 심리학 (8) 월스트리트 (8) 주말 독서 (11) What 's New (15)


인기 게시물.


이 블로그에 대해서.


여기서 우리는 시장과 트레이딩 라이프 스타일의 주요 발동기와 셰이커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경제 지표.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무료이며 30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무역 통화, 금, 석유 및 CFDs 귀하의 브라우저에서.


전화 번호 : (+44) 20 3769 9897.


투자가 감소하고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는 것보다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CFD는 레버리지 때문에 더 위험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Trading 212는 Trading 212 UK Ltd., Trading 212 CY Ltd. (이전 : Avus Capital CY Ltd.) 및 Trading 212 Ltd. 의 거래 이름입니다.


Trading 212 UK Ltd. 는 영국 및 웨일즈 (등록 번호 8590005)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Trading 212 UK Ltd. 는 금융 행위 감독 기관 (Register Number 609146)이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Trading 212 CY Ltd. (이전 : Avus Capital CY Ltd.)는 키프로스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등록 번호 343308). Trading 212 CY Ltd. (이전 : Avus Capital CY Ltd.)는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라이센스 번호 290/16)의인가를 받고 규제를받습니다.


Trading 212 Ltd. 는 불가리아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등록 번호 201659500). Trading 212 Ltd. 는 금융 감독위원회 (RG-03-0237 등록 번호)가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이 사이트의 정보는 미국 거주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으며 해당 배포 또는 사용이 현지 법률 또는 규정에 위배되는 모든 국가 또는 관할 지역의 사람에게 배포하거나 사용하도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투자가 감소하고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는 것보다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CFD는 레버리지 때문에 더 위험합니다.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