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Tradestation 옵션 스캐너


더 나은 상인이되는 것은 여정입니다.
시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TradeStation은 어디서나 이용할 수있는 가장 완벽한 최신 거래 및 시장 교육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다양한 금융 시장에 대해 화제적이고 실용적이며 적절한 교육입니다. TradeStation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학습 할 수있는 광범위한 거래 및 시장 관련 주제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이전 이벤트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무역하고 무역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전략을 수립하고 테스트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기회를 찾고 거래를하는 법을 배웁니다.
무역 시장에 대한 포지션 및 주문 관리를 배우십시오.
TradeStation 시작하기.
우리를 따라 오세요.
본부.
8050 SW 10th Street.
Plantation, FL 33324.
무역 전문인에게 전화하십시오.
어떠한 종류의 유가 증권,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또는 선물 상품, 또는 모든 유형의 거래 또는 투자 자문, 추천 또는 전략을 매매하기위한 오퍼 나 권유는 TradeStation 또는 TradeStation 계열사가 승인하거나 제공 한 방식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정보 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TradeStation 또는 TradeStation 계열사가 일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권한이없는 관할 지역에서의 어떤 종류의 제안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과거 실적은 실제 실적 이건 전략적 히스토리 테스트의 결과인지에 관계없이 향후 실적이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거래하는 자산 클래스 (주식, 옵션 또는 선물)와 관계없이 귀하의 전체 투자액과 동등하거나 그보다 큰 손실을 지속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하거나 위험을 감수해서는 안됩니다. 옵션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거래 옵션에 대한 계정 신청은 거래 경험을 비롯한 모든 관련 요소를 고려하여 승인되거나 거부됩니다.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이라는 제목의 문서를보십시오. 자산 클래스를 거래하기 전에 고객은 중요 정보 페이지에서 관련 위험 공시 보고서를 읽어야합니다. 시스템 액세스 및 거래 배치 및 실행은 시장 변동성 및 수량, 견적 지연,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오류, 인터넷 트래픽, 정전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지연되거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및 직원은 1974 년 퇴직 소득 보장법 (ERISA 또는 법) 또는 개별 퇴직 연금 계좌 (IRA) 소유자에 따라 직원 복리 후생 계획, 참가자 또는 수혜자에게 "신탁"투자 조언 또는 권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986 년 국세법 (Code)에 따라 회사 또는 관련 인, 등록 된 대리인, 직원 또는 계열사는 투자 조언이나 권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보에 입각 한 투자 결정을 내릴 목적으로 잠재 고객 및 잠재 고객에게 일반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는 투자 자문을 목적으로하지 않으며, 노동청의 신탁 및 최고 이익 기준에 정의 된 투자 조언 또는 권고의 정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TradeStation Group, Inc. 계열사 : TradeStation의 모든 독점 기술은 TradeStation Technologies, Inc. 소유입니다. 주식, 주식 옵션, 상품 선물 제품 및 서비스는 TradeStation Securities, Inc. (NYSE, FINRA, CME 및 SIPC)가 제공합니다. TradeStation Securities, Inc. 의 SIPC 보험은 주식 및 주식 옵션 계좌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 옵션 스캐너
1982 년에 설립 된 TradeStation은 세계에서 가장 긴 운영 온라인 할인 중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현재 도쿄 기반의 금융 서비스 회사 인 Monex Group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품질 및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이 TradeStation 검토는 실제 계좌로 수행됩니다.
TradeStation은 고객에게 선물, 선물 옵션, 주식, 주식 옵션 및 외환을 포함한 국내외의 광범위한 상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TradeStation은 다운로드 가능한 Windows 플랫폼, 온라인 웹 기반 플랫폼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세 가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 국제 선물 거래.
- 옵션 계약 당 $ 1.00.
TS EasyLanguage에서 Algos를 만들 수있는 능력.
- 신규 계정에 대한 서비스 / 활동 비용을 입증했습니다.
- 플랫폼은 Windows 전용입니다.
- 24/7 고객 서비스.
-ACH 설치 프로세스가 느립니다.
커미션.
대체 옵션 가격 : 계약 당 $ 1.00.
일반 거래자 비율 : $ 5.00 + $ 0.50 / 계약
옵션 운동 / 과제 : $ 14.95.
선물 및 선물 옵션 : 300 달러 계약 당 $ 1.20 * 요금은 $ 0.25 정도입니다.
비 활동 요금 및 서비스 요금 : 03/03/17 이후에 개설 된 신규 계좌는 없음.
퇴임 국내 전신 송금 : $ 25.00.
TradeStation이 로고를 변경하고 상표 변경 노력을하기 전에 그들은 10 만 달러 미만 또는 10 개 미만의 선물 거래 또는 5,000 개 이상의 주식을 월간 계정을 가진 99 달러의 거대한 월별 서비스 수수료를 부과했습니다.
최소 액티비티와 함께 ​​신규 계좌에 대해서는이 수수료가 완전히 면제됩니다. 더 작은 거래자를위한 옵션 계약 당 $ 1.00처럼 더 나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TradeStation은 OptionStation Pro 및 RadarScreen Scanner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또는 데이터 수수료도 없습니다. 이로 인해 TradeStation은 옵션 거래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가장 큰 불만 거래자 중 일부는 소프트웨어 및 계정 수수료가 있었고 둘 다 axed되었습니다.
거래 플랫폼.
다운로드 가능한 TradeStation 플랫폼에는 현대적인 옵션 거래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PC에서만 작동하지만, Mac 사용자는 데스크탑 병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Mac 사용자는 모바일 버전과 함께 웹 기반 플랫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adeStation 플랫폼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사용자 정의가 쉽다는 것입니다. 원하는 위치에 창을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TradeStation 플랫폼은 전문 거래 플랫폼입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의 마켓 메이커 (Market Makers)는이 기능을 빠르고 세련되게 사용하며, 다른 플랫폼에서도 알지 못하는 주문 입력 알고리즘과 라우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본 화면의 레이아웃 사용자 정의.
놀라운 3D 옵션 이익 & amp; 손실 그래프 및 분석.
플랫폼의 OptionStation 기능 내부에있는 옵션 체인.
기본 대시 보드에 표시 할 거래 기능을 선택하는 측면 대시 보드.
프로그래머는 EasyLanguage를 사용하여 맞춤 알고리즘 및 주문 유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OptionStation Pro에는 다양한 IV가 적용된 다양한 근거에 따라 옵션 확률별로 필터링하는 옵션 스캐너가 있습니다.
웹 기반 플랫폼.
웹 기반 플랫폼은 모든 주식 및 지수 옵션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옵션 체인 데이터를로드하거나 신속하게 기호를 찾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웹 기반 옵션 체인은 유용 할 정도로 모든 비트가 빠릅니다.
맞춤 설정 기능과 각 기능이 '탭'인 방법을 좋아합니다. & # 8220; 뉴스 & # 8221; 기능에는 사진이 포함됩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TradeStation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은 최근 몇 년 동안 극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그것은 thinkorswim과 현저하게 비슷합니다. TradeStation을 사용할 때 우리는 성공적으로 옵션 포지션을 성공적으로 관리 할 수있었습니다.
거래 데이터.
이것은 확실히 TradeStation의 가장 강력한 판매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레벨 II 데이터는 모두 이제 완전히 무료이므로 있어야합니다.
지연이나 지연된 견적은 없었습니다. 또한 TS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걸 때 의심스러운 데이터 포인트를보고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 # 8221; 그들이 자신의 물건 위에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옵션 트레이딩 기능.
우리가 계좌에 가입했을 때 우리는 레벨 5 옵션 거래에 대해 즉각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우리에게는 10 개 이상의 옵션 브로커가있는 공개 및 자금 지원 계좌가 있으며 옵션 거래 승인은 항상 쉽지 않습니다.
승인이 빠를 때 모든 사람의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 통화 판매와 같은 정교한 옵션 거래 전략의 최소 요구 사항은 5,000 달러에 불과합니다.
고객 지원.
TradeStation은 다른 브로커와 마찬가지로 연중 무휴 24 시간 지원을 제공하지 않지만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계정 설정 과정에서 우리는 몇 차례 테스트를 요청했으며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항상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최종 단어.
활성 옵션 거래자 들로서 TradeStation을 좋아합니다. 여전히 데이터 요금을 부과하고 월간 계정 서비스 수수료를 받고 높은 가격을 책정 한 경우 TradeStation을 4.5 / 5 등급으로 검토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행히도이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거래자는 $ 1.00 계약 또는 $ 5.00 + $ 0.50 계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고 유연합니다. 데이터는 무료입니다. TradeStation을 완벽하게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Mac 용 플랫폼을 포맷하는 것입니다.
관련 게시물:
TD Ameritrade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잘 알려진 온라인 할인 중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2009 년, TD.
Ally 투자는 옵션 브로커 영역에서 가장 새로운 투자자 중 하나입니다. 2 억 7 천 5 백만 달러에 TradeKing을 인수했습니다.
기존 TradeStation 클라이언트 인 경우 아래의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Tradestation 로그인에 액세스하십시오. 당신이있는 경우.
당신이 취미 생활로 옵션을 거래하거나 취미로 파트 타임으로 거래하는 경우에 관계없이 올바른 옵션을 찾습니다.

Tradestation Stock Scanner.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Tradestation Scan -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