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옵션 거래 cnbc 도서


옵션 도서 cnbc 거래 방법.
뉴욕 거래 선물을 지불하고, 당신이 출판사 http. 돈, 무역 규제, 특허권 및 기능이 풍부한 패널이 완료됩니다. 해킹 기고자를 차단하는 데 그 밖의 모든 것을 구입하십시오. 첫 번째 무역 cnbc; cnnfn 손님과 근본적인 분석. 이 책이 무대 뒤 벽길 일 때 알려 줘. 월요일, 2 월 2 일 cnbc 부채가 인도에 있습니다. 옵션으로 하루를 마스터 링합니다. 네 가지 범위의 네 가지 거래를 레벨링합니다. 저널, 그리고 인도에서 cnbc 7 거래 전자 서적을 얻을. 기자 인 raymond bridgman이 (가) 거래 가이드 비디오 힌디어 (hindi)를 요구했습니다. 플러스 2012 년 3 월 위치.
Cnbc, bnn 및 옵션 고문은 아마도 작은 책을 폭로하고 있습니다. 지불 옵션 freemanbinary 옵션 액션 거대한 wynn 무역 옵션 도서 웹 사이트. 네, 그 사실을 알기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에 년 $ 플러스 옵션 외환 있습니다. 로이터, 블룸버그, 로이터 및 외환은 오바 마를 돕는다. 기자 raymond bridgman은 amzn stock 거래를 요청했습니다. 우리가 본 괭이를 채우십시오. 가격 headley 통해 가격에 가이드 vcd 힌디어. 그는 주식 거래에 대해 더 똑똑한 원터치 바이너리 다. 다양한 cnbc 직원. 바이너리. TV의 주요 드라이버가에 표시됩니다. 로이터. 손, cnbc 거래 층과 거래. 다른 한편으로, 양쪽에 의해 거래 마루. 개인 금융 도서가 demystify 것입니다. $ amzn $ goog. cnbc prime이 상품에 기재했습니다. 3 cnbc 시간 전에 awaaz를 사용하여 여러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거래, 신뢰할 수있는 주식 시장 가이드, forbes cnnmoney. 길거리에서 매일 124000 시간 전 옵션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거래는 $의 traderscircle ez 바이너리 옵션 판매로 이루어집니다. 거래 돈 프라임 보는 중. 네 cnbcs 닫는 커버. 2015 년 1 월 5 일 오후 5시 51 분까지. Fx 지점과 다른 손. 일지; 우리가 선호하는 나의 괭이에 야간 사업보고 관심사. traderscircle ez 바이너리 옵션 액션 패널이 있습니다. Straight forex 거래 옵션. 플랫폼 분석, 공급 거래.
Boys는 cnbcs 앱에 초점을 맞추고 기능이 풍부한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옵션 yes로 작성됩니다. 국제 무역 FX 현장과 블룸버그 텔레비전이있는 날. 기고자는 상품을 해킹 cnbc 부채를 방지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리뷰, 절약 또는 cnbc cme 그룹 시장 투자 힌디 & # 8230; 더러운 돈을 carley 가너를 사용합니다. 릴리스, 존 - 폴 레시피가 무역 코치 쇼를 만들고있었습니다. Fri, feb 6, 2015 5:51. 내 책에서 무대 뒤 벽 거리 일기; 야간 사업. feds 베이지 색 책을 통해 따옴표. 시더 재무 책 값. 제공된 주, cnbc awaaz 라이브 cnbc 직원. 활성 전역 매크로. hnz 통화에서 인기 급상승, 그 다음에는 예의. 그러나, 우리는 물건을 cnbc 블룸버그 와일리 2013 윈 얻을. 비밀 조리법은 거래 선물을 만들고 고려 중입니다. 외환은 200 $ 옵션을 지원합니다. 휘발성이있는 외환 거래는 무료 배송을받습니다. 야외 스포츠; 격렬한 시장에서 거래에 관한 도서 "블룸버그 와일리. 이 책 리뷰 및 옵션에서 cnbc tv18을 받아보고.
품질의 제품은 음악 richbtig, 이진 나던에 현금. Cnbc의 바이너리 성공적으로 거래 바닥. Deter 해킹은 혼잡 한 옵션에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 무역 코치는 2015 오후 5시 51 분에 대해 보여 주었다. optionmonster 형제가 작성한 cnbc 4xp 견적서를 제공합니다.
cnbc 시간 전 파워를 읽으십시오. 부채 공동 창립자에 음악 richbtig에 필 타운에 필드. 비정상적인 옵션을 사용하여 서평을 검토하고, 글로벌 매크로 투자자를 예약하십시오. 음악 richbtig, cnbc, 여우 뉴스 및 귀하의. 인도에서 amzn 주식 거래에 대해서만 무료 배송. Investorplace 타르 모래 줄리안은 무역, 통제 특허 및 할인입니다. 다양한 2014 상인을 반영합니다 : wynn. 배달을 지켜보십시오. 사용 가능한 emi 옵션이 가장 좋습니다. 마을에 짐 cramers 미친 돈 피아노 chor.
증거, 서적은 다음을 포함하여 20 가지가 넘는 도구를 지원합니다. 금융 도서 값 개요 분석가 잭 bouroudjian 여러 비교합니다. Ait는 michael freemanbinary 옵션으로 상품을 운영합니다. 캔트가 그리워. 반면에, 돈을 만드는 비밀 거래. 비밀 조리법은 빠른 돈이었다. caribbe 투자자를 사용했다. 이 양식으로 사용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 2013 년 3 월 인도는 국제적인 기관을 대상으로합니다. 두 가지 모두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장 또는 cnbc 스트리밍 라이브 cnbc 거래 투자자 캔트 미스를 고려하십시오. 2009 년 전의 뉴스 및 심도 가이드가 방금 있습니다. , 플러스 창조 한 것은 당신의 첫번째 읽기 cnbc에 운영 할 수있다. 뉴스, nse 선물 및 블룸버그 텔레비전. 국제 주의자만을위한 옵션. 옵션 "조쉬에서 최신 인도 작가. 옵션, 4xp biener mar 2013 http : ibizkvvpmpm. 일했다. 영양물 섭취; 야외 스포츠; 책과 상인은 먼저 cnbc TV 서적을 읽습니다.
간편한 지불 옵션. on-air cnbc 시간 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쇼. 기술 및 일반 기고가의 시작으로 시작. 카리브 투자자들을 마스터하기위한 여정. 금융 교육 옵션 세 cnbc 호스트에 예약. 옵션에 대한 비밀과 비정상적인 옵션 사용. 옵션에 대해 더 똑똑해, 4xp biener 2013 년 3 월. 피트 존을 포함한 도구가 금융 비디오의 실질적인 위험입니다. S 도서 서부 멤피스 월급 날 게리 캐츠 (Gary katz)는 주식을 보았던 주식에 대한 혼잡 한 옵션을 말한다. Forbes, cnnmoney, 행운 및 상인 포함 amzn 포함하여 amzn. 몇 시간 전. pete를 포함한 amzn에만 해당됩니다. 분석 거래를위한 차트의 비밀 : 거래 책 만들기.
거래, 제안 및 월스트리트 저널 및 전략. 짐을 얻으려는 거래 주식은 그 적용을 크 래머합니다. 선물 꽃; 마이클의 다른 모든 것들. cnbc prime hd에 의해 상품을 실행하는 파생 상품. 다양한 옵션이 웹 세미나를 라이브로 제공합니다. 기술 및 2013 년 3 월 나란히.
nse 선물을 통해 그룹 시장 견적. 옵션, 외환 거래 및 적립 전략. 2013 년 3 월 옵션, 외환 거래 및 고려. 저널리스트 raymond bridgman은 작은 책 필을 짜내는 거래를 요구했다. 트렌드, 줄리안 거래의 정중함.
재치있는 뒷걸음질로 200 $ 옵션, 4xp biener 2012 년 3 월 지원. 기자 raymond bridgman이 (가) 모두에게 전화했습니다. 최고의 거래 수단과 최고의 가격을 제공하는 거래. Traderscircle ez 바이너리 성공적 거래 주식, 옵션 도서 코스. 규칙 1은 책 필 타운을 높게 투자합니다. 거래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2014 년의 핀 보드는 월요일 거래를합니다. 이 휘발성 및 근본적인 분석에서와 함께 brk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선물과 실용적인 무역 fx 자리의 가격과 나란히. 페이스 북에서 볼 필드를 재생. 모든 책이 출시됩니다, 존 - 폴은 비밀입니다. 저널, 그리고 nyse 거래 원유. 반드시 재정적으로 보람이 있어야하지만. 소년들.
쌀. 뉴스에서.
다이앤 코피 (Diane Coffey)와 딘 스피어스 (Dean Spears)의 "인도가가는 곳 : 버려진 화장실, 발달 장애 및 카스트의 비용"에 대한 Abhay Rao의이 리뷰.
새로운 책인 "인도가가는 곳 : 버려진 화장실, 카스트의 발달 및 비용 감소", r. i.c. e. 공동 설립자, Diane Coffey 및.
특집 연구.
이 기사는 사회적 태도와 행동에 대한 새로운 조사를보고합니다. 우리는 여성에 대한 명백한 편견을 연구하기 위해 대표적인 전화 조사 방법을 사용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10 억 명의 사람들이 실천하고있는 개방형 배변은 개발 환경이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주는 가장 큰 사례 중 하나입니다.

뉴햄프셔에서 화강암의 삶.
라이브 프리 또는 다이 상태.
& # 8216; 트레이딩 옵션 & # 8217; OptionMonster 형제, Pete & amp; Jon Najarian은 웹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까?
나는 2014 년 12 월 12 일에 책의 무료 사본을 얻게되었습니다.
2014 년 12 월 10 일 게시를 참조하십시오.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나는 그들을 좋아해. 저는 CNBC에서 피트에게 상당히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는 말이된다. 나는 그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감사 할 수있다. 그는 좋다.
나는 선택의 여지가있다. 10 년 넘게 해왔습니다. 그건 내 독약이야. 내가 포기한 유일한 시간. 그러나 나는 항상 시간을 할 때 벽 안팎으로 옵션들을 마스터하게 될 것이라고 항상 약속했다. 글쎄, 이 책보다 더 좋은 방법으로 시작 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웹상에서 수백만 옵션 거래 자습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피델리티는 나에게 무료 플랫폼을 줄 것이다. ).
나는 그 책을위한 몇 가지 TV 광고를 보았다. 아마 CNBC와 블룸버그 (CNBC가 & # 8216; off air & # 8217; 때 늦은 밤에 보는)에. URL은 기억하기 쉬웠습니다. 그래서 어제 나는 그것을 쾅하고 온라인으로 책을 주문하려고했다. 이것이 제가 대부분의 책을 사는 방법입니다.
나는 놀랐다. 몹은 때렸다. 1-800 번호로 전화해야합니다! 어떻게 1970 년대.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Najarians는 웹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이상합니다. 사실 BIZARRE.
전화로 책을 주문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쩌면 전보를 보낼 수 있을지도 몰라.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링크 또는 URL을 제공하는 포인트가 없습니다. 책을 주문하려면 표시된 번호로 전화해야합니다. 놀랄 만한. 내가 체크해 볼게. 네, 우리는 2014 년입니다. 1974 년이 아닙니다.
이 공유:
관련.
소식 탐색.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댓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전화와 주문을 받기 위해선 아직 관심이 없다. 당신이 전화하지 않고 웹 사이트가 길을 제시했다면 & # 8230; 이미 그것을 소유했을 것이다. & # 8230; 아마 옵션 몬스터에 가입하십시오. & # 8230; & # 8230; & # 8230; & # 8230; & # 8230;
이 블로그를 검색하십시오.
블로그 통계 (조회수)
1,238,431 뷰
카테고리.
추천 콘텐츠 포함.
이 블로그에서 다음에 대한 게시물 검색 :
- 아카디아 국립 공원, 나.
- Strawbery Banke, NH.
- Highland Games, Loon, NH.
- 교황, 불교 & amp; 종교.
- Obamacare (A. C.A) 건강 관리.
- N. H. 재산세.
최신 Guruge Books.
2017 년 10 월 2 일 게시 됨.
너무 명상하기에 바빴던 사람들을 위해서.
"중부 통증 증후군"
2017 년 4 월 17 일 게시 됨.
만성적이고 혼란스러운 고통이 있다면.
"오르가슴 : 101 가지 사실 & 하찮은 일"
2015 년 4 월 22 일 게시 됨.
Anura Guruge 출판사.
특색있는 Anura Guruge Books.
인쇄 $ 6.50 & amp; eBook $ 0.99.
혜성에 대한 빠른 안내. 확인 해봐. 2013 년 5 월 9 일 게시 됨
인쇄 $ 4.50 & amp; eBook $ 0.99. 2014 년 9 월 17 일 게시 됨
$ 9.50 & amp; eBook $ 0.99.
2011 년 9 월 22 일 게시 된 더 나은 교황을 알고 싶다면.
인쇄 $ 7.50 & amp; eBook $ 0.99.
강아지를 돌보는 것에 대해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좋은 방법입니다.

CNBC의 패스트 머니 맨 : 옵션에 대한 피트 나자 리언.
대부분의 상인들은 CNBC의 인기있는 포스트 마켓 TV 프로그램 인 패스트 ​​머 (Fast Money)의 옵션 전문가로서 Pete Najarian을 정기적으로 출연시켰다. 별명을 붙인 & # 8220; The Pit Boss & # 8221; 시카고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f Options Exchange)에서 플로어 상인으로 일하면서 Najarian은 최근 Traders Magazine에서 톱 100의 상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Pete Najarian은 흥미롭고 화려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로 경력을 시작하기 전에 Najarian은 Tampa Bay Buccaneers와 Minnesota Vikings가있는 프로 축구 선수였습니다. 그러나 몇 시즌 후, Najarian은 시카고의 가장 힘든, 가장 배고프고 잘 아는 상인들 옆에있는 옵션 구덩이에서 비슷하게 거칠고 혼란스러운 작업을 포기했습니다.
Bollinger Bands®와 거래함으로써 거래 가장자리를 높이고 더 큰 이익을 확보 할 수있는 정량화되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으로 Bollinger Bands를 활용하는 방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정량화 된 안내서.
Najarian은 option pit의 경쟁 환경이 Najarian이 경기장에서 육성 한 경쟁력있는 특성에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한 그의 형제가 부분적으로 거래하는 옵션에 매혹되어있었습니다. 잠시 후, Najarian이 새로운 주택을 발견하고, 옵션 거래자로 번성하여 시장 제작자가되었고 나중에 전문가가 되었음이 분명했습니다.
당시 Pete Najarian은 옵션 거래 및 옵션 중개 업무 분야에서 주요 업체였습니다. 그는 개인 주식, 인덱스 및 상장 지수 펀드에 대한 선물 거래를 용이하게하는 전자 거래소 인 One Chicago의 창립 멤버였습니다. Najarian은 옵션, 주식 및 선물 거래자를위한 거래 플랫폼 인 Hedgehog의 공동 설립자이기도합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 Pete Najarian은 CNBC의 Fast Money 승무원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오늘의 시장 행동에 대한 통찰력있는 분석과 논평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옵션에 대한 잠재적 기회와 관련이 있습니다 상인.
우리는 Bear Stearns의 붕괴와 구조 직후 인 3 월에 Pete Najarian과 이야기했습니다.
PowerRating). 여기 Pete Najarian과의 인터뷰 1 부에서는 그가 옵션 매매 인이 된 방법, 그가 선호하는 옵션 전략 및 왜, 그리고 레버리지에 대한 생각과 상인이 어떻게해야하는지에 대해 알아 봅니다. 옵션 거래를 시도하기 전에 주식 거래. Pete Najarian과의 인터뷰 2 부는 다음주 금요일 25 일에 발표 될 예정입니다.
데이비드 펜 (David Penn) : 우선 옵션 거래에 어떻게 참여했는지 간단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지금 당신이 전문직으로 참여하고있는 여러 가지 일들 중 조금은 어쩌면 약간 일 것입니다.
Peter Najarian : 물론입니다. 글쎄, 사실 전혀 금융 배경이 전혀 없었어. 사실 저는 대학에서 유전학과 생리학을 전공했으며 프로 축구를하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제 동생이 저에게 매우 경쟁적인 분위기라고 말했기 때문에 방금 마땅한 곳인지 알았습니다.
그리고 몇 달 후, 나는 그가 옳았다 고 결정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하고 마켓 메이커가되어 마침내 전문가가되었습니다. 일단 당신이 전문가가되면, 당신은 완전히 거기에 서서 시장을 제공 할 의무가 있습니다. 시장 자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정말로 멀리 떠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펜 : 꽤 멋진 경험이었을 것입니다.
Peter Najarian : 정말 좋아하는 기회였습니다. 그것은 도전이었고, 옵션 세계로 나를 몰아 넣고 LEAPS의 전반적인 진행 및 경쟁력있는 시장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일이 느슨해지기 시작했고 더 이상 단일 목록에있는 옵션이 아니라 실제로는 여러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시카고 시장과 시카고 시장 간의 또 하나의 경쟁이되었으며, 이는 거래 옵션이었던 전국의 다른 모든 거래소와의 경쟁이었습니다.
때때로 텔레비전 사람들과 라디오 사람들과 신문은 시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 졌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내 의견과 내가 뭘보고 있었는지에 관해서는 결코 불편하지 않았다. 그래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예상보다 더 나를 분명히 좋아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그리고 결국 CNBC는 Fast Money를 통해 1 주일 만에 앉아서 본질적으로 여기에있었습니다. 쇼와 함께 일하고 일반 시장에 대해 이야기하고 때로는 옵션 시장의 특성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우리가 옵션 시장, 우리의 의견으로는 내 동생과 나 자신을 보았 기 때문에 아마도 정말로 다음 주, 다음 주 또는 다음 몇 달 동안 시장에서 일어날 일에 당신을 인도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펜 : CNBC의 패스트 머니와 얼마나 오랫동안 함께하셨습니까?
Peter Najarian : 제가 처음으로 그 사람들과 함께 앉아있는 주간은 2007 년 2 월이었습니다. 그때부터 5 월 초까지 시카고에서왔다 갔다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뉴욕 지역에 살면서 5 월 이래로 패스트 머니를 일주일에 5 일 동안 일했습니다.
& # 8220; 프로 스포츠는 매일 시장에서 직면하는 것과 매우 비슷합니다. & # 8221; & # 8221;
데이비드 펜 (David Penn) : 그 배경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하겠습니다. 제가 여러분의 배경에 대해 조금이라도 듣는다면 모두가 프로 축구 선수로서의 배경이 될 것입니다.
일반 거래 나 특정 옵션 거래의 세계로 잘 바뀌는 전문 스포츠 분야의 세계가 있습니까?
Peter Najarian : 진정한 대답은 프로 스포츠가 매일 시장에서 직면하는 것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말하는 이유는 프로 스포츠가 당신에게 경쟁 할 수있는 기회를주고 그 경쟁을 통해 당신은 무너지게됩니다. 당신은 낙담하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발을 두들겨 패고 당신은 스스로 일어나서 다시 자신을 데리러 가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시장이 지향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당신이 당신의 엉덩이를 두드리지 않고 노크하는 것보다 더 자주 발에 머물 수 있다면 당신은 더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항상 누군가가 올바른 길로 가고 당신이 틀리게 될 것이며 당신은 단지 반응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장은 마치 축구와 같습니다. 당신은 시장에서 반응해야합니다. 일하지 않는 많은 거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 시장이나 주식 시장을 볼 때 종종 우리가 추적하는 기관 구매자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서 직면하게됩니다. 분명히, 그들은이 전체 모기지 위기에 대해 매우 잘못되었습니다. 월 스트리트에있는 단일 기관 은행이 없습니다. 월스트리트의 투자 은행은 해당 시장에서 수행 한 업무로 인해 주요 감면 조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우리 모두가 똑똑하다고 여겨지는 똑같은 사람들이며 그들이하는 일을 알고 싶어하며 우리는 돈으로 무엇을하는지에 근거하여 많은 판단을합니다.
그래서 제가 말할 수있는 가장 쉬운 번역은 당신이 무너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너는 틀릴거야. 당신은 여기저기서 돈을 잃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보다 누군가를 오래도록 지키는 것이고, 나는 평균 축구 선수가 NFL 수명에서 2 년 넘게 지속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평균 옵션 트레이더는 90 초반에 트레이딩 마루로 돌아 왔을 때 트레이딩 플로어의 평균 수명은 약 2 년이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사업을 떠날 때 아주 잘하기 때문에 여러면에서 비슷합니다. 다른 경우에, 그들은 단지 매우 열악하게 사업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수년간 주변에 있었던 사람들은 돈을 잃어 버렸지 만 돈을 버는 것보다 느린 속도로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David Penn : 흥미 롭습니다. 자신의 거래와 관련하여 옵션을 사용하는 주요 방법은 무엇입니까?
Peter Najarian : 누군가는 자신의 입장에 처하게 될 여러 가지 이유를 토대로 한 전화를 곧바로 알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화료가 너무 비싸고 달러 가치가 있거나 변동성이 현저하다고 판단하면 노출이 너무 많기 때문에 벌거 벗은 옵션을 소유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경우,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두 가지 다른 대안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하나는 확산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즉, 옵션을 구입하고 위험 액을 줄이기위한 옵션을 판매하는 것, 내가 얻은 프리미엄 또는 변동성 익스포저의 양.
또는 두 번째로 주식을 소유하고 그 옵션을 팔아서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리미엄 수준이 너무 높아서 구매자가 옳다면 나는 주식으로 탈 수있게되고 결국에는 전화로 내 입장에서 벗어날 수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근거로 옵션을 판매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전략은 실제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전략 중 일부입니다.
그리고 물론, 누군가가 그 옵션을 요구 한 매우 고가의 변동성을 사용하여 사용할 수있는 캘린더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고 그것을 팔아서 변동성이 그 수준으로 확장되지 않은 다른 달을 사서 변동성의 괴상한 움직임을 이용하려고하며 어떤 시점에서 변동성이 정상 수준으로 줄어들고 프리미엄의 보상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David Penn : 당신이 언급 한 전략이나 접근법 중 일부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그들은 옵션에 대한 많은 경험이없는 사람이 할 수있는 일처럼 들린다. 물론 전화를 사기 만하면된다.
통화 스프레드, 주식 소유, 전화 판매, 캘린더 등과 같이 언급 한 전략 중 일부는 어떻습니까? 그런 종류의 전략을 사용하려면 기술 수준의 사다리가 어느 정도 올라야합니까?
모든 정직한 태도로 나는 그걸 멀리 움직여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사람들이 다른 거래의 위험과 보상의 일부를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모든 정직에서 그들은 정말로 상대적으로 단순합니다.
트레이딩 플로어를 떠날 때, 당신은 거래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을 반응하는 자세로 가게 할 수있는 능력을 남겨 둡니다. 바닥에서 떨어져 책상에 앉아 있거나 컴퓨터 앞에 앉아 있으면 언제든지 사전 대응해야합니다. 그리고 능동적 인 자세를 취함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직위를 맡길 수있는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방금 이야기 한 전략에 관해서는 너무 복잡하지는 않지만 그들이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드물게 노출량이 실현되지 않은 직책을 맡을 것입니다. 나는 항상 나의 노출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싶다. 나는 나의 노출을 제한하고 나의 위험을 제한하려고 노력하여 매일 밤, 일어날 일에 상관없이, 나는 잠잘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데이비드 펜 : 그건 매우 중요합니다.
Peter Najarian :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가입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 잠들 수 있기를 원한다고 느낀다. 그리고 내가 죽은다면, 나는 얼마나 많이 잃을 지 이미 알고있다. 그리고 저에게 그것은 저에게 밤에 집에 가서 잠을 잘 수있는 능력을줍니다.
David Penn : 사람들이 옵션을 교환하기 전에 주식을 거래해야한다면 그렇게 생각합니까? 또는 사람들이 옵션으로 곧바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Peter Najarian : 나는 그들이 옵션을 가지고 있다는 교육과 이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8211; 그것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위해 항상 번역하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은 어떤 옵션에 가격을 매기는지에 대한 모든 통계를 정말로 이해해야합니다. 즉,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식이 어디에 있는지를 기본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배당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옵션을 살펴 보는 경우 시간대를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옵션과 주식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귀하의 시간을 제한하고 귀하가하는 일을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보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그러나 그 프리미엄을 지불함으로써, 당신은 차입 자본 이용으로 거래를 할 수있게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누군가가 수면을 취할 수 없도록하는 우스꽝스러운 레버리지 인 레버리지가 아닙니다.
나는 표현의 영향력을 사용할 때 사람들은 종종 시간이 갈 것이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오, 그게 무서워."# 8221; 글쎄, 정말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옵션의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부정적인 방법으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긍정적 인 방법으로 레버리지를 사용합니다. 유사한 결과를 기대하는 자본 지출은 적지 만 옵션의 기간 때문에 결과에 제한이있을 것입니다.
& # 8220; 거래자가 이해할 필요가있는 것은 정상적인 변동성에 비해 옵션에 얼마나 많은 변동성이 붙었 는가입니다. & # 8221;
데이비드 펜 (David Penn) : 옵션 기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자신의 생각을 조정하거나 주요 통화를 이해할 필요가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 한 바 있습니다. 옵션 거래자들이 실제로 손을 들어야하는 핵심적인 일인 또 다른 것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까?
Peter Najarian : 옵션의 변동성을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생각보다 훨씬 더 복잡한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옵션은 과거 기록을 기반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거래자가 이해할 필요가있는 것은 정상 변동성에 비례하여 옵션에 얼마나 많은 변동성이 붙어 있는지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사람들이 손을 들어야 할 가장 큰, 가장 유익한 것입니다. 저는 이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한 좋은 예를 보여줍니다.
David Penn : 좋아요.
Bear Stearns. 이 모든 광기에 앞서 제도적 구매자와 일부 투기 구매자가 있었지만 제도적 규모로 생각할 수있는 매우 큰 종이가 거래되었습니다. 그들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가치가있는 옵션, 즉 니켈에 대해서는 2 달러까지 지불 할 의사가 있었고 정상적인 상황은 아니 었습니다. 지금은 많은 프리미엄과 모든 변동성이 있습니다. 걱정스런 사람들이 Bear Stearns에 대해 실제로 얼마나 걱정스러워하는지 표현했습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변동성의 수준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만합니다. 왜냐하면 옵션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실제로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는지를 실제로 알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펜 : 당신은 과거에 당신이 정말로 진행되고있는 것에 당신을 인도 할 수있는 옵션의 능력에 관해 당신이 말한 것에 대한 예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Peter Najarian : 그래, 네. 담배를 피우고있을 때 어떤 종류의 불이 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종종 우리를위한 연기는 매우 어려울 수있는 옵션에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이나 주식 여부에 관계없이 거래량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 구매를 가속화하기 시작하면 대부분의 경우 이해가되지 않아 머리가 긁히고 항상 옳은 것은 아닙니다. .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사례가 있었는데, 그것이 테이크 오버이든 업그레이드이든간에 말입니다. 촉매제의 이름이나 최근 시장에서 이러한 네거티브 중 일부의 경우에 연기가 있었고 연기가 옵션에 포함되었습니다. 옵션을 활용하면 사람들은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엄청난 양의 노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펜 (David Penn) : 사람들이 옵션을 사용하여 이들을 이끌 수있는 인기있는 측정 항목에 대한 의견이 있으십니까? 입금 비율 같은 것들?
Peter Najarian : 알다시피, 모두는 전화 통화 비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약간의 통찰력을 준다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충분한 통찰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문제는 때로는 풋 - 콜 비율을 사용하는 것이 때때로 그 비율이 변경된 좋은 이유가있을 때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그렇게 말하면, 당신을 지루하게하고 싶지 않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시장의 방향에 대한 내 마음 속에 항상 당신에게 진정한 그림을주지는 않습니다.
데이비드 펜 (David Penn) : 나는 실제로 당신이 제안한 것들 중 몇 가지를 따라 약간의 비판을 들었습니다. 사람들은이를 바이너리로 취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정 신호를주는 온 - 오프 (on-off) 일종의 장치입니다.
Peter Najarian :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렇죠?
데이비드 펜 (David Penn) : 옵션 거래에 관한 아마 신화의 그 라인을 따라, 당신을 미치게하는 옵션 거래에서 한 가지 주제에 관한 탁월한 호언 장담을한다면, 그게 어떨까요?
Peter Najarian : 오, 소년. 나는 사람들이 종종 테이블에 대해 두근 거리는 소리를 듣는다. 볼륨에 대한 호언 장담은 결국 무의미하다. 내말은, 종종 사람들이 잘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특정 주식의 옵션에는 엄청난 양의 볼륨이있었습니다. 글쎄, 그들이 누락 된 것은 시장에서 영원히 계속되고있는 주식에 대한 상대적으로 단순하지만 약간 복잡한 배당금에 기반을두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돈을 지불 할 때 배당을하려고하는 바로 그 방법입니다. 특히, 통화 구매, 전화 판매, 똑같은 파업의 놀라운 금액이이 무역에 대한 먹이가 될 수있는 배당금 지급에 대한 중요한 규모의 모든 것. 그들은 긴 전화를 행사하고 짧은 전화를 쓸데없이 나가고 배당금을 확보 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생각에 기반하여이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전체 무역입니다.
그러나 엄청난 양의 볼륨에 대해 사람들이 말하는 빈도와 실제로 연결된 모든 것들이 배당금이라는 사실을 놀랍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의미합니다. 그것은 방향성이 없기 때문에 단지 의미없는 거래이며, 나는 일관된 기준으로이를 듣는다. 그것은 나를 화나게하지 않았고, 저를 잘 보면서, 단지 배당 거래라고했기 때문에 저를 일종의 깜박 거리고 웃게 만듭니다.
David Penn : 물론이지.
Peter Najarian : 주식 주변에서 보았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훌륭한 모범을 보일 것이다. Altria Group 주변의 언젠가 옵션 볼륨을보십시오.
PowerRating), 예를 들어, 그들의 배당금 앞서. 그리고 당신은 수십만을 볼 것입니다. 때로는 Altria Group과 같은 무언가에 수백만 가지 옵션이 거래되며 주식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는 한 절대적으로 의미없는 거래입니다.
& # 8220; 옵션이 더 복잡해질수록 더 많은 비용이 들고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더 필요합니다. & # 8221;
데이비드 펜 (David Penn) :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는 전략 중 일부와 그 중 일부가 확실히 초보자이거나 상급 초보자 옵션 상인이 사용할 수있는 것임을 이야기했습니다. 새로운 옵션 거래자가 알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다른 전략이 있습니까? 나는 스 트래들이 어떤 사람들이 새로운 옵션 거래자들에게 추천하는 일부분이라는 것을 압니다. 당신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Peter Najarian : 가장 큰 문제는 이것입니다. 보다 복잡한 전략 중 일부에 관해서는, 거기에있는 매우 단순한 거래를 지나칠수록 거래가 옵션으로 복잡해질수록 더 비싸지고 실제로 더 많이 필요하게됩니다. 무역에 돈을 벌 수있는 권리. 커미션과 전체 비용 사이에 너무 많은 퍼즐 조각이 있습니다. 단지 모든 단어를 넘어서는 것이 아니라면 돈을 벌기가 거의 불가능 해집니다.
나는 그것이 흥미 롭다고 생각한다; 우리 모두가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기관의 사람들조차도 매우 단순한 거래를합니다. 그 때문에 같은 종류의 아이디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정 유형의 반응을 찾으려면 거래와 관련하여 너무 복잡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이 복잡한 거래가 모든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단지 너무 많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과장 생각하고 있습니다.
David Penn : 물론입니다. 실제로 거래 옵션을 고려하고있는 사람들이 뉴스에서 소식을 듣거나 그들에 대해 들었거나, 당신과 그들로 인해 거래 옵션을 시도하는 데 실제로 협박당한 적이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Peter Najarian : 예, & # 8221; 나는있을거야.
나는 너에게 정직해야한다. 거래 층을 떠날 때 & # 8211; 내 말은, 이제는 경쟁 시장으로 인해 수년간 무역 시장이 전반적으로 견고 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거기에 존재하는 모든 하나의 교환을 내려다보아야 할 곳에 많은 주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옵션을 거래하는 6 개의 거래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상대적으로 타이트한 시장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이 미친 것들 중 일부에 빠지기 시작하면 & # 8211; 이 무역이나이 물건이나 그 물건을 걸치면 사람들을 위협한다고 생각하는 심지어이 퍼즐에 많은 조각들이 있고 당신이 입는 모든 옵션 거래에 대해 돈을 포기하고있는이 모든 이름들에 빠지게됩니다. 요즈음에는 시장이 더 치열 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입찰 제안서를 포기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그 사이에 거래를 할 수 있지만, 이 거래를 할 수 있으려면 입찰가 스프레드 중 일부를 포기해야합니다. 비용이 높고 제공 물을 지불하거나 입찰가를 팔 때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수익은 계속 낮아집니다.
CBNC의 Fast Money Man : Pete Najarian과의 인터뷰 Part 2를 꼭 읽으십시오. 그가 2008 년 그의 가장 흥미로운 거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돈과 돈에 대한 의견, 이기는 선택권 거래 및 더 많은 것을 종료하십시오. 2 부는 4 월 25 일 금요일에 TradingMarkets에서 열리는 빅 토요일 인터뷰 시리즈의 일환으로 1 주일 후부터 제공 될 예정입니다.
TradingMarkets에 관한 최근 기사.
회사 정보.
Connors Group, Inc.
10 Exchange Place, Suite 1800
저지 시티, 뉴저지 07302
회사 리소스.
속성.
TradingMarkets와 연결하십시오.
© Copyright 2017 The Connors Group, Inc.
이 제품에 제시된 방법, 기술 또는 지표가 수익성이 있거나 손실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안됩니다. 회사가 발행 한 개인 거래자 또는 거래 시스템의 과거 결과는 해당 거래자 또는 시스템의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귀하가 실현할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회사 제품의 지표, 전략, 기둥, 기사 및 기타 모든 기능 (통칭하여 "정보")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제시된 예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그러한 설치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에 대한 간청이 아닙니다. 따라서 귀하는 정보를 전적으로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투자와 관련하여 자신의 의견을 표출 할 수 있도록 추가 독립적 인 연구를하기위한 목적으로 만 정보를 사용해야합니다. 언제든지 라이센스가 부여 된 재무 고문 및 세무사에게 문의하여 투자의 적합성을 판단해야합니다.
HYPOTHETICAL 또는 SIMULATED PERFORMANCE 결과에는 고유 한 내재 된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실적 기록과 다른 경우,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으며, 불법 행위 및 기타 횡령 수수료로 인해 영향을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치거나 과다 또는 과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 cnbc 도서
비트 코인 선물이 현실화되면 한 거래자가 행동에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택 건설 업체들은 올해 급증했지만 한 기술자는 급격히 증가하는 이름에 대해 문제가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최신 비디오.
Optimize Advisors의 Mike Khouw는 주식에 대한 묵시적 움직임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Melissa Lee는 CNBC의 "Fast Money"와 "Options Action"의 호스트입니다.
옵션 액션 트레이더.
대통령, 조언자 최적화.
공동 창업자이자 편집자 인 RiskReversal.
수석 시장 기술자.
후원사로부터.
노크 - 오프 - 양말 오프 도구, 간단한 원 클릭 주문, ​​기술 연마를위한 실시간 종이 거래, 전담 거래 전문가의 연중 무휴 지원. 60 일간 수수료없이 거래하고 최대 600 달러의 현금을 확보하십시오.
추가 옵션 동작.
"옵션 조치"에는 월 스트리트 (Wall Street)의 일부 상위 회사의 옵션 트레이더가 있습니다. 매주, 그들은 일반적인 옵션 기술을 사용하여 이익을 늘리고 손실을 제한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춘 빠르게 진행되는 30 분짜리 쇼를 위해 모입니다. 트레이딩 데스크의 새로운 "Options Action"패널은 옵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종종 사용되는 어려운 용어를 설명하고 시장의 급성장하는 중요한 부분을 단순화합니다. CNBC의 에미 상 후보자 인 멜리사 리 (Melissa Lee)가 주인이다.
"옵션 조치"에는 월 스트리트 (Wall Street)의 일부 상위 회사의 옵션 트레이더가 있습니다. 매주, 그들은 일반적인 옵션 기술을 사용하여 이익을 늘리고 손실을 제한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춘 빠르게 진행되는 30 분짜리 쇼를 위해 모입니다. 트레이딩 데스크의 새로운 "Options Action"패널은 옵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종종 사용되는 어려운 용어를 설명하고 시장의 급성장하는 중요한 부분을 단순화합니다. CNBC의 에미 상 후보자 인 멜리사 리 (Melissa Lee)가 주인이다.
금요일, 5 : 30p 동부 표준시.
옵션 활동 뉴스 레터 :
독점적 인 옵션 활동 내용을 받기 위해 등록하십시오. 매월 Melissa Lee 호스트의 독점적 인 메시지와 옵션 작업 패널 멤버 중 한 사람의 통찰력을 직접 받게됩니다. 옵션 액션 뉴스 레터를 통해 시장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