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Fxtm 외환 평화 군대


태그 : 외환 평화 군대입니다.


Forex 거래를 시작할 때 인터넷에서 우위를 점하는 한 단어가 있습니다. & ldquo; 이익 & rdquo; & ldquo; 손실 & rdquo; 또는 & ldquo; & rdquo; & ldquo; scam & rdquo;이라는 단어입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외환 산업 뉴스.


최신 forex 중개인.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하기 전에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ForexBrokerz에 대한 모든 정보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게시됩니다. 우리는이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찾은 정보에 대한 귀하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당사 웹 사이트 사용과 관련한 어떠한 손실 및 / 또는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Brokerz의 모든 텍스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지적 재산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귀하는 소스 코드를 제시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를 복제, 배포, 게시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ForexBrokerz는 브로커의 로고, 스톡 이미지 및 삽화를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Forexbrokerz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Fxcm 검토 방문 사이트.


FXCM은 외환 브로커입니다. FXCM은 MetaTrader4, Active Trader, Mirror Trader, Ninja Trader 및 Zulu Trade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Fxcm은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50 개가 넘는 통화 쌍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xcm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2014 년 9 월 24 일 Maria Ramos가 제공 한 Fxcm 프로파일.


FXCM Inc. (NYSE : FXCM)는 전 세계의 소매 및 기관 고객에게 외환 (외환) 거래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공급 업체입니다. FXCM의 고객 서비스의 핵심은 No Dealing Desk 외환 거래입니다. 고객은 FXCM의 대규모 외환 유동성 공급 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FXCM이 주요 통화 쌍에 대해 경쟁력있는 스프레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모바일 거래, 원 클릭 주문 실행 및 실시간 차트 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FXCM의 자회사 인 Forex Capital Markets Limited는 또한 재 인용 거래가없는 CFD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외환과 함께 석유, 금, 은 및 주식 지수를 거래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FXCM은 외환 거래에 대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DailyFX를 통해 무료 뉴스 및 시장 조사를 제공합니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 사기꾼들은 내 돈을 훔쳤다. 나는 $ 100.00 USD를 입금하여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환불을 요청했을 때 내 계좌가 제로 잔액으로 폐쇄되었다고했습니다.


나는 나의 돈 전부가 FXCM에 의해 위탁 된 요금에 갔다고 들었다.


나는 인도에 있으며, FXCM 새 계좌 개설 지원과 함께 원더풀 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맙습니다.


FXCM이 고객을 속이는 방법.


지난 달 이틀 동안 영국에서 5 만 5 천 파운드를 잃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약 2 만 5 천 달러의 이익을 냈습니다. 그러나 자본금을 인출 할 계획이었을 때, 그 일이 일어 났으며, 나는 이틀 만에 자본과 모든 이익을 잃었습니다.


FXCM은 사기가 나쁜 회사입니다. 예를 들어 USD / GBP가 10 pips 하락한 경우에는 자신의 계정을 모니터링하지 않는 사람이 90 ~ 100 pips만큼 인위적인 추가 변동성을 발생시키는 등 시장 변동성을 창출합니다. 24 시간 후에도 자기 자본의 100 %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돈이 위험에 처해 있고 돈을 잃을 수있는 경우에도 90 %의 마진이 남아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FXCM 플랫폼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마진 콜에 빠지거나 인공적인 변동성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감사 부서가 귀하의 사례를 검토 한 것과 동일한 내용으로 회신 할 것이므로 귀하가 전혀 도움이되지 않는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당사 측 등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영국의 FXCM 고객은 모두 연합하여 FCA에 준수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속임수 회사가 우리를 속이고 우리의 주머니에서 가져온 돈을 갚아야합니다.


FXCM에 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1800 달러의 예금을 만든 다음 약 2,700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 후 나는 주요 수도 (1800 달러)의 인출을 명령했고 철수는 성공적이었다.


그런 다음 (2715 달러)의 이익을 인출하라고 요청하고 금액이 내 계좌에 입금되기까지 3 ~ 5 일이 소요된다는 통지와 함께 거래 계정에서 금액이 공제되었지만 내년 3 월 17 일 금액이 거래 계좌로 반환되었습니다.


그 후 귀하의 거래 계좌가 일시적으로 정지되었으며, 현재 계좌가 일시 중지되었으며 돈을 거래하거나 인출 할 수 없다는 사실을 통보 받았으며, 귀하가 계좌가 검토 중임을 알리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그들은 아무런 업데이트없이 1 개월 이상 내 계정을 검토하고 있으며 돈을 인출 할 필요가 있지만 계정을 검토한다는 구실로 인해 나를 막을 수 있습니다.


(계좌 번호 : 96053170 / 이름 : EISA ALMASRY / 중개인 : FXCM)


첨부 파일 : 처음부터 오늘까지 계정 명세서.


내 작업 중 일부는 중단 손실에 도달하기 전에 폐쇄되었으며, 시장이 내 이익을 얻는 방법을 선택 한 후 어떻게 보았습니다.


fxcm 중개 회사의 문제점.


아시아 세션과 유럽 세션 및 미국 세션.


거래 디스크가 아닌 거래 디스크 및 고객과 계약에서 합의한 내용을 적용하지 않으며 이는 계약 조건상의 결함입니다.


2014 년 4 월 28 일 나는 규제 기관 (FCA)


1 - 내 계좌 개설 이래로 회사와 관련된 모든 예금.


2 - 금액의 완전한 혜택.


3 - 아무런 이익도없이 손실 된 시간에 대한 보상.


4 - 회사가 고의적으로 저와 함께 발생시킨 연속적인 손실로 인해 심리적, 물질적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덕분에 도덕적 보상을 대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왜 내 stoploss 항상 밤에 맞았 알아요. 나는 다른 중개인 차트를 확인했는데 미국 금융 당국이 FXCM이 미국에서 일하는 것을 그만 둔 이유는 분명하다. FXCM은 FRAUD 및 Big Scam이기 때문에


나는 FXCM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대리하여 위장한 계약을 맺어 FXCM에 불법적으로 위임 한 위조 된 위조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나는 그 (것)들에게 증명과 그들에게 거의 70k 상당의 위임장을이 사람에게 전가했다고 인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저에게 커미션을 돌려주기를 거절합니다! 절대 사기!


나는 처음에 계좌 개설을 신청했다. 워크샵을 마친 후 처음으로 온라인 거래를하는 것이므로 내 온라인 가치를 선언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그들은 100 달러 미만의 낮은 거래가 있다고 선언 할 때 신청서를 거부 할 것입니다. 롤.


나는 JVC와 같은 함정에 빠졌고, 다른 많은 리뷰어들도 마찬가지였다. 나는 2012 년에 영국 FXCM 계좌를 개설하고 100 파운드로 자금을 지원 했었지만, 계정 ID가 살아 있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서류 ID 등의 증거를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 # 039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 돈을 계좌에 맡겼다. 2017 년에 나는 나의 계좌를 확인하고 새로운 기금으로 모으기로 결정했다. 놀랍게도 내 계좌는 사라지고 돈은 도난 당했다. 그들은 할 수있는대로 훔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Fxtm forex. 오늘 FXTM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업계 최고의 거래 조건으로 계기를 거래하십시오. 지금 등록하세요.


02 마징 & 레버리지.


Fxtm forex. 새로운 외환 중개인은 종종 현장에 나타나지만 때로는 신인이 성공적인 기업가의 혁신으로 성공을위한 입증 된 공식으로 시장의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됩니다. 이는 FXTM (xiguacc), Andrey Dashin의 창안자 인 국제 중개인 브랜드의 경우입니다.


모든 리뷰는 저자의 의견 만 나타내며 반드시 실제 사실을 근거로 작성된 것은 아닙니다. 수익금의 절반 이상을 예금하고 내 사업을 위해 나라 밖으로 나갔다. 일주일 후에 돌아온 후에 터미널 역사상 몇 가지 거래를 본 적이 없다.


이 사기꾼들과 멀리 떨어져있어 라. 나는 나의 거래의 비디오 고정을 했어야했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하지 않고 있었던 것은 유감 스럽다! 그건 그렇고, 그들이 제공하는 그들의 레버리지가 의심 스러울만큼 이상하지 않은가 ?? 충분히 흥미롭게도, 나는이 회사와 함께 최소한의 거래 금액으로 투자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했다!


나는 정말로 거래를하지는 않지만 내 친구는 온라인 거래를하는 것이 가장 좋은 투자라고 말하면서, 나는 자유 시간에 그것을 할 수 있고, 정말로 시작할 필요는 없지만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에 정말로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이 중개인에게 그것을 시도했다. 그들에는 ecn 중개인 및 저를 돕고 저가 전략을 보여주기 것을 기꺼이하는 노련한 중개인이있다. 저는 한국에서 세미나에 참석 한 후 FXTM으로 거래를 시작했으며 세미나는 대단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행복하다. 그것은 나 자신이 경험있는 펀 기금 투자자이기 때문에 나에게 안심할 수 있으며, 투자하기 전에 항상 브로커의 명성과 우수성을 우선시합니다. 따라서, PAMM 계좌에 투자하고 싶은 사람들에게이 중개인을 추천 할 것입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다양한 관리자가 귀하의 자금을 마련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의 문제가 그들의 백 오피스와 고객 서비스에 의해 매우 능숙하게 취급했던 이래로 지금까지 어떤 불평도 없다.


나는 큰 시간 상인이기 때문에 나는 투자를 할 수있는 안전한 외환 브로커를 찾고 있었다. 많은 연구 끝에 나는 소수의 중개인 만이 내 친구들과 거래하기에 정말로 안전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FXTM과 2 년 간 거래를 해왔으며 국제 시장에서 거래되는 높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펀드멘털을 사용하여 거래하기 때문에 거래가 이익을 얻고 자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FXTM은 인출, 예금, 경험이 풍부한 관리자가 관리하는 돈조차도 전혀 다루지 않았습니다. 반대로, 나는 투자 할 좋은 플랫폼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진지하게 추천 할 것입니다. 저는 트렌드 상인이고, 때로는 두피를 팔지 않고, 때때로 H1 차트보다 낮은 것을 거래하지 않습니다. 더 나은 입력을 위해 M15로. 나는 fxtm mt4 연결을 테스트했고 나는 평균적인 핑 (ping)을 보았고, 거래 집행은 빠릅니다.


귀하의 리뷰는 운영자에 의해 점검되고이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Forex Broker 리뷰를 EarnForex에 제출하십시오. 유효한 주소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 링크가 전송됩니다. 처분 할 수있는 전자 우편 주소에서 배치되는 검토 e. 연락 할 수있는 일반적인 전자 메일 주소를 제출하십시오. 검토 텍스트에 욕설이나 욕설을 피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게시가 거부됩니다. AdBlock을 사용 중지하거나 EarnForex를 허용하십시오.


지불 옵션 표시 지불 옵션을 숨기십시오. 유로 영국 파운드 미국 달러입니다. 통화 쌍 표시 통화 쌍을 숨 깁니다. 웹 사이트 언어 표시 웹 사이트 언어 숨기기. 지원 언어 표시 지원 언어를 숨 깁니다. 지원 방법 표시 지원 방법을 숨 깁니다. 헷징 하룻밤 이자율 스왑 후행 중지 주문 보류 원 클릭 거래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


역사보기 역사를 숨 깁니다. 트레일 링 스톱 보류중인 주문 원 클릭 거래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 리뷰 FXTM에 대한 68 개 리뷰가 있습니다. 금요일, 9 월 1 일, 금요일, 1 월 20 일, 나는 2 주간 데모 액트를 거래 해왔다.


나는 미끄러짐, 임무 및 다른 공개 토론에서 몇몇 검토에 관하여 알고있다. 1 월 13 일 금요일, 1 월 5 일, 목요일, 박. 목요일, 12 월 29 일, 고객 지원 아주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12 월 22 일 목요일, 나는 몇 년 전에 fxtm에 합류했고 데모는 얼마 동안 거래되었습니다.


라이브 계정에서 테스트로 돈을 철회, 모든 원활하게 갔다. 12 월 16 일 금요일, 12 월 9 일 금요일, 저는 사업가이고 제 소매 업무를합니다.


따라서, 나는 좋은 거래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안전한 중개인을 찾고 있다면 FXTM보다 더 나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말레이시아 자비에르 탄.


11 월 29 일 화요일, 12 월 1 일 목요일 전체적으로 저는 행복한 고객입니다. 11 월 24 일 화요일, 11 월 22 일 화요일, 11 월 16 일 수요일, 11 월 14 일 월요일, 이미지 코드 5 자.


ForexTime (FXTM) 검토 방문 사이트.


FXTM은 외환 브로커입니다. Forex Time은 MT 4, MT 5 및 MetaTrader Mobile 글로벌 외환 거래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ForexTime은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60 개가 넘는 가장 거래가 많은 통화 쌍, 금속, cfd, 지수, cmd 및 선물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Time (FXTM)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2016 년 11 월 29 일 ForexTime (FXTM)에서 제공하는 ForexTime (FXTM) 프로파일.


ForexTime Ltd (FXTM)는 CySEC에 의해 규제되고 키프로스의 Limassol에 본사를두고있는 국제 온라인 외환 브로커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고객이 가장 소중한 상품 인 "시간"에서 얻은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선진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 최적의 고객 관리 및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헌신을 통해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개인의 요구가 항상 충족되도록합니다.


FXTM 타워, 35 Lamprou Konstantara, Kato Polemidia 4156, 사이프러스.


전화 : +357 25558777.


전화 : +44 203 734 10 25.


월 - 금 02:00 - 20:30 GMT + 2 *


* 일광 절약 시간제 (GMT + 3).


FXTM 라이브 채팅 링크 : fxtm. co/startchat.


- FX 전공, 미성년자, 외래종.


- 상품 선물에 대한 CFD.


- ForexTime에 의한 FXTM WebTrader.


- MetaTrader 4 / 5 for PC.


- iPhone 및 Android 용 MetaTrader 4 / 5


- 스마트 폰용 MetaTrader 4.


- 포켓 PC 용 MetaTrader 4.


- iPad 용 MetaTrader 4.


- ECN Zero Account (최소 입금.


- ECN 계정 MT4.


- ECN 계정 MT5.


- FXTM Pro 계좌.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3 개월과 1 주일 전 지금은 자금으로 9 월 1 일에 인출했는데이 문제에 대해서는 앞으로 나아갈 것 같지 않습니다. 실제로 은행이 제공 한 많은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자금이 거기에 없다는 증거입니다. 나는 fsb와 다른 규제 당국에 연락해야합니다. forextime doesnt는 전혀 도와주고 싶지 않습니다.


SCAMMER. 그들은 2017 년 11 월 17 일에 계좌 번호 1033923538로 내 계좌를 2543462로 제어합니다. 이 날에는 거래를하지 않았으므로 이제 내 계좌에서 모든 돈을 끝냅니다.


이 중개인에게서 떨어져 있으십시오 scammers가있다. 나는 FXTM에서 거의 1 년 동안 거래했으나 이번 달에 그들은 나의 거래를 통제하는 나의 계정을 *** 거래했다. 내 구매 주문을 설정했지만 구매 한도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뉴스 구매 도중 주문을 설정하면 구매 주문이 최대 300pips 이상으로 늘어나므로이 수익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FOREXTIME에 매우 화가났다.


조심해! 큰 사기꾼!


지난 주 내내 내 모든 거래가 끝나고 추적을하면 내가 얻은 거래가 막대한 손실을 겪었을 때 거래가 중지 손실로 인출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거래는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물었을 때 그들은 LP와 시장의 변동성이라고 말한다. cr **의 무리. 이 넌센스 브로커를 멀리하십시오.


이것은 중개인입니다. 잠깐 계정을 가지고 있었는데, 내 정류장이 그들이해야 할 것보다 더 자유롭게 타격을 가하는 것처럼 보일 때까지는 상황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면허를 확인하고 IFSE 면허 - 중개인 중 가난한 면허의 한개, 벨리즈에서 근거한 찾아 냈다. 이런 종류의 규제 라이센스를 가진 거래 중개인을 신뢰 할 수는 없지만 증명하기가 너무 힘든 물고기가 너무 많습니다.


새 계정 설정은 취업 신청서처럼 느껴집니다.


오늘 나는 ForexTime 계정을 개설하고 중개인의 요청 아래에서 무엇을 추측하고 싶습니까? 이제 저는 일자리를 찾고 있지 않습니다 - 단지 거래 계좌입니다.


우리는 귀하가 귀하의 고용 세부 사항을 저희에게 제공하도록 친절하게 요청합니다.


오늘까지 2008-01-01에서 역사. 또한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에는 회사 명, 직위가 포함되어야합니다.


개최 및 위치.


나는 계속적인 거래를하고 있으며 GPB / JPY와 EUR / USD에 대한 pips 가치를 조정했으며, 내가 기다리는 주문서에 넣은 구매 중단을 촉발 시켰고 시장도 거기에 가지 않았다. 친절하게이 중개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들은 사기이며 그들은 사기를 겪고있는 나이지리아 인들에 직면 해있다.


fxtm과 6 개월간 함께 지냈다. 예금, 인출, 거래는 모두 잘 진행되었습니다. 확실하지 왜 여기에 너무 많은 나쁜 리뷰하지만 ecn 계정으로 fxtm와 거래를 계속할 것입니다 약 0.3-1 pip에 대한 정말 매력적인 확산을 제공하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도움말 ID MyFXTM : 60213253 기부금이 myaccount FXTM Cent 2526395에 적립되었습니다.


나는 페이스 북에서 한 여인을 만났습니다. 그녀는 내 계정의 20 %를 관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의 추천에 따라 FXTM으로 계정을 개설하고 3,000 유로를 제공했습니다. 489.91 €를 가진 AAAFX를 가진 다른 계정은 또한 그녀에게 위탁되었다. 나는 그들이 신용을 견딜 수 없어서 나 자신에 대해서만 20 %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이런 식으로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처음에는 합리적으로 행동했으며 작은 롯트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갑자기 그녀는 위대한 롯트를 조작하고 벽에 계정을 몰고갔습니다. 그녀는 200 개의 계정으로 일한다고합니다.


이제 나는 그녀가 담보로 FXTM 중개인과 거래하고 있으며 중개인이이 조치의 주요 승자이기 때문에 계좌를 평평하게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원본 텍스트를 썼습니다 :


그래서, 정말 미안해, 나를 믿어, 나는 3 인조 계정을 교환하고 모든 손실을 복구 할 것이다.


그런 회사에서 손을 떼십시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