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거래 중지 손실 전략


손실 주문 전략 중지.


정지 손실 주문은 브로커가 특정 가격 수준으로 떨어지면 주식을 팔거나 사도록 주문한 것입니다. 보험 중개인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주식 가격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있는 시간이나 능력이 없을 때 위험 관리를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정지 손실 주문은 가격이 의도 한 전략에 위배되는 경우 증권의 잠재적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투자자와 정교한 거래자가 널리 사용됩니다. 장기적인 전략으로 알려진 주식 가격 상승을 기대하는 평균 투자자들은 매도 포지션을 결정할 것입니다. 짧은 가격 전략으로 알려진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인은 매수 정지 주문을 체결 할 것입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현재 가격보다 5 % 또는 10 % 낮은 할인율로 주문을 결정합니다. 이렇게하면 손실이 더 심할 수 있기 전에 실제 탈출을 알면서 가파른 하락이나 스파이크에 대해 자신의 보유 자산 가격으로 더 안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투자자와 거래자는 주식 가격의 단기 변동으로 중단 가격이 활성화 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 최적의 손절매 주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위험을 예방하면서 주식이 매일 변동될 수있는 비율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5 % 이상의 변동 이력이있는 주식에 2 %의 손절매를 설정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 아닙니다.


다음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 주식 가격이 50 달러이고 일반적으로 46 달러에서 54 달러 사이 인 긴 전략을 가진 투자자는 중개인에게 44 달러의 손실을 물어볼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스톱 로스가 8 %의 일반적인 가격 변동으로 인한 판매를 유발하지는 않지만 12 %의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중단됩니다.


투자자는 또한 손절매 주문이 그 손해액이 정지 손절매 가격으로 정확하게 판매 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해야합니다. 지정된 정지 손실 금액을 쳤을 때 다음 판매 가격으로 재고를 판매 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식이 빠르게 떨어지는 경우, 다음으로 이용할 수있는 가격은 거래자의 정지 손실 포인트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훨씬 더 큰 손실에서 투자자를 구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에서의 손익의 이해와 적용.


정지 손실 사용의 기본.


forex 무역에있는 가장 까다로운 개념의 한개는 정지 명령의 관리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top-Loss Order는 해당 거래의 손실이 Stop Stop 주문을 시작할 때 설정 한 손실 금액에 도달하면 거래 포지션을 종료하는 주문입니다.


정지 손실 주문 설정.


정류장을 배치 할 때 엄지 손가락의 규칙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접근법이 있습니다.


거래 전략이 외환 거래 스타일 인 경우 거래하는 통화 쌍의 일일 가격 범위를 벗어난 지점에서 정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시장이 갑자기 무역을 시작한 후 추락하는 방향으로 충분히 움직이는 추세를 깨면 중지 손실 주문에 따라 자동으로 거래가 닫히기 때문에 계정이 보호됩니다.


거래 스타일이 스윙 트레이딩 스타일 이상인 경우 일일 평균 거래 범위보다 2 ~ 3 배 더 큰 손실 영역으로 손절매 손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지 손실의 핵심은 시장이 수익성으로의 복귀가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 반대 방향으로 충분히 멀리 가면 거래를 끝내는 것입니다. 손실로 인해, 당신이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는 사실을 직면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거래를 입력 할 때 정류장을 세우면 더 큰 손실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모래에 그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교역 규칙 : 교역이 너에게 불리하게 시작되면, 무역에서 더 많은 "호흡 할 여지"를주지 말라. Ir는 거의 지불하지 않습니다. 손실을 피하기 위해 그만두면 보호 목적을 상실하게됩니다.


더 많은 손실 방지 전략.


수확 중지 및 여러 정지. 외환 거래자들 중에는 거의 일치하는 현실이 없다는 신념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멈추게된다면, 마켓 메이커는 시장을 조작하여 수확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중지하고 손실로부터 이익을 주장하십시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일부 거래자는 다른 거래보다 현재 거래 가격에 가까운 거래를 여러 차례 거치므로 거래 전체를 수확 할 단일 통화 가치는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적으로, 거의 모든 개인 거래자는 거의 거래를하지 못하기 때문에 시장 준비자가 그러한 관행에 관여하지 않는다고하더라도 그러한 거래를 할만 큼 큰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일일 거래 규모가 4 조 달러 인 비즈니스임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다른 이유로는 여러 개의 정지 점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갑작 스럽지만 제한적인 거래 위치에서 벗어나면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거래가 중단 될 수 있지만 시장이 반대로 전환되면 거래의 일부가 계속 활성 상태가됩니다.


멈추고 뒤집습니다. 정차 및 역 정지 손실 전략에는 특정 손실 점에서의 정지와 동시에 반대 방향으로 정지와 함께 새로운 거래가 시작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상인이 소유 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시장에 정통합니다. 또한 모든 브로커가이 특정 거래를 단일 주문으로 수락하지는 않습니다. 이 경우 첫 번째 정류장이 실행되면 새 주문 (원래 주문의 & # 34; 반품)을 실행하고이 새 방향으로 새 정류장을 입력해야합니다.


후행은 멈 춥니 다. 이 전략은 거래를 극대화하고 이익을 실현 시키며 손실을 줄입니다. & # 39;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 - 또는이를 달성하기위한 좋은 방법으로 적어도 후행 중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후행 중지는 고정 가격으로 시장 가격의 뒤를 쫓습니다. 당신의 무역이 이익으로 움직이는 경우, 상승하는 시장 가격과 함께 후행 중지가 상승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이 용인하고자하는 손실의 비율은 시장이 당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시장이 결국 당신에 대해 움직이면, 이익을 얻을 때 상향 이동 한 트레일 링 스톱 (trailing stop)은 이익을 없애는 시장 움직임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정지 명령.


'Stop-Loss Order'란 무엇입니까?


특정 가격에 도달했을 때 증권을 팔기 위해 브로커와 체결 한 주문. Stop-Loss Order는 보안상의 입장에서 투자자의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긴 포지션으로 만 손해액 명령을 연관 시키지만, 짧은 포지션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정의 된 가격보다 높게 거래되는 경우 증권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손절매 주문은 거래 결정에서 벗어난 감정을 취하고 휴가 중이거나 자신의 위치를 ​​볼 수없는 경우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가의 거래가 중단되거나 가격이 붕괴되는 상황에서 특히 처형이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주문 중지'또는 '중지 시장 주문'이라고도합니다.


'중단 손실 주문'중단


긴 포지션에 대한 손절매 주문으로, 주식이 특정 가격 이하로 거래 될 때 판매 할 시장 주문이 시작되며, 다음 판매 가격으로 판매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주문은 재고 나 시장이 질서 정연하게 떨어지는 경우 잘 작동하지만 쇠퇴가 무질서하거나 날카로운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50 달러로 거래중인 ABC Co. 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고 큰 폭락에 대비하기를 원할 경우 ABC 보유 주식을 $ 48로 매도하기 위해 손실 중단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중지 손실 주문은 판매 중지 주문이라고도합니다. ABC가 $ 48 이하로 거래를하면, 스톱 로스 주문이 발동되어 ABC를 다음 판매 가격으로 판매하기위한 시장 질서로 전환됩니다. 다음 가격이 $ 47.90이라면 ABC 주식은 $ 47.90에 판매 될 것입니다.


그러나 ABC가 언젠가 48.50 달러에 마감하면 시장 마감 후 분기 실적이 미미할 것이라고 말하면 어떨까요? 주식이 붕괴되고 그 다음날 44.90 달러에 열리게되면, 손절매 주문이 자동으로 촉발되고 주식은 다음 사용 가능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예 : $ 45). 이 경우, 손절매 주문은 기대했던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ABC 손실이 예상 손실 4 %보다 10 %이기 때문에.


이것은 스톱 오더 주문의 주요 단점이며, 경험 많은 투자자가 스톱 시장 주문 대신 스톱 제한 주문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Stop-Limit 주문은 지정된 가격 수준이 위반되면 지정된 가격 (시장 가격이 아닌)으로 주식을 판매하려고합니다. 주식이 정지되거나 가격 차이가있는 경우에도 한도 주문은 작동하지 않지만 지정된 정지 가격보다 현저히 낮은 가격으로 판매되는 긴 포지션의 위험은 시장 중단 주문보다 낮습니다.


이 주문은 미실현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지만, 이 경우 중지 요청이 아닌 중지 주문으로 언급하는 것이 더 정확할 수 있습니다.


무료 교육.


손실 전략과 기술을 중단하십시오.


TradingPub에서 우리는 회원사가 업계 최고의 전문 상인에게 접근 할 수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스티븐 비갈로 (Steve Bigalow)가 촛대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스톱 로스 전략 및 기법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한 특별 라이브 웨비나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을하는 동안 Steve는 다음과 같은 핵심 사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적절한 중지 손실 수준을 식별하는 방법 이익을 취하기위한 논리적 중지 손실 수준을 설정하는 위치 무역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즉각 인식해야하는 경우 효과적인 무역 관리가 일관성을 향상시키는 열쇠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레젠테이션이 끝나자 Steve는 TradingPub 회원에게 1 주일 동안 자신의 라이브 거래실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스티브와 그의 팀이 당신의 눈 앞에서 실시간으로 시장을 트레이드하는 것처럼 이것은보고 배우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5 일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귀하의 편의를 위해 우리는 Steve의 교역 교육 수업 기록을 여기에 올렸습니다 :


손실 전략과 기술을 멈추게하는 4 가지 응답.


항상 최고의 비디오!


T - 라인 기술은 하루 거래를 위해서나 아니면 거래를하기 위해서만 작동합니까?


안녕 리사, T - 라인은 모든 시장과 시간 프레임에서 그의 거래에 사용하는 스티븐 Bigalow에 따라 작동합니다. 건배!


녹음 링크가 누락 된 것 같습니다. 녹음을 어딘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WB입니다. 게시물의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게시물 하단의 동영상에서 재생 삼각형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건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