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인도에서 미래와 옵션 거래 방법


인도에서 미래와 옵션 거래 방법
1998 년부터 투자자를 풍요롭게합니다.
지능형 투자자를위한 수익성있는 거래 솔루션.
옵션 초보자 가이드.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매수인에게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기본 자산 (주식 또는 인덱스)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옵션은 파생물입니다. 즉, 그 값은 다른 것에서 파생됩니다. 스톡 옵션의 경우, 그 가치는 기본 주식 (형평)에 기초합니다. 인덱스 옵션의 경우 값은 기본 인덱스 (형평성)를 기반으로합니다.
· 상장 옵션은 주식과 마찬가지로 유가 증권입니다.
· 옵션은 주식과 같이 거래되며, 구매자는 입찰을하고 판매자는 오퍼를 제공합니다.
· 옵션은 주식처럼 주식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됩니다. 그들은 다른 보안과 마찬가지로 사고 팔 수 있습니다.
· 옵션은 주식과 달리 파생 상품입니다 (즉, 옵션은 그 밖의 가치, 기본 보안).
· 옵션에는 만료일이 있지만 주식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 주식 공유가 가능하므로 고정 된 수의 옵션이 없습니다.
· 주식 소유주는 회사의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투표권과 배당권이 있습니다. 선택권에는 그러한 권리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옵션에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option-ality는 모기지에서 자동차 보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열된 옵션 세계에서는 그 존재가 훨씬 분명합니다.
만료의 유형.
만료와 관련하여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의 옵션과 미국 스타일의 옵션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 옵션은 만료일까지 행사할 수 없습니다. 투자자가 옵션을 구매하면 만료 될 때까지 보유해야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옵션은 구입 후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거래되는 대부분의 스톡 옵션은 미국식 옵션입니다. 그리고 많은 인덱스 옵션은 미국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유럽 스타일 옵션 인 많은 인덱스 옵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인덱스 옵션을 구입할 때이를 고려해야합니다.
옵션 프리미엄은 옵션의 가격입니다. 옵션을 구매하기 위해 지불하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XYZ 5 월 30 일 호출 (따라서 회사 XYZ 주식을 사기위한 옵션)에는 옵션 프리미엄 Rs.2가있을 수 있습니다.
Strike (또는 Exercise) Price는 옵션 계약에 명시된대로 기본 보안 (이 경우 XYZ)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만료일은 옵션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고 종료되는 날입니다. 미국의 모든 스톡 스톡 옵션의 만료일은 매월 셋째 금요일입니다 (휴일 인 경우 제외, 목요일 인 경우).
옵션을 사는 사람들에게는 권리가 있으며, 그것이 바로 운동의 권리입니다.
옵션 보유자가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하면 프로세스는 동일한 종류의 옵션 (즉, 클래스, 가격 및 옵션 유형)이 짧은 작가를 찾기 시작합니다. 일단 발견되면 그 작가는 지정 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call과 put입니다. 구매자가 전화를 걸면 기본 도구를 구매할 권리는 있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Put은 구매자에게 기본 도구를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매수인과 옵션 매도인이 합의한 예정 가격은 행사 가격 또는 파격 가격이라고도하는 파업 가격입니다. 기초 상품의 각 옵션에는 여러 개의 행사 가격이 적용됩니다.
통화 옵션 - 기본 결제 수단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Put 옵션 - 기초 자산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습니다.
통화 옵션 - 기초 자산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습니다.
Put 옵션 - 기본 악기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기본 가격은 파업 가격과 동일합니다.
옵션에는 유한 수명이 있습니다. 옵션의 만료일은 옵션 소유자가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미국인의 선택은 소유자의 재량에 따라 유효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 클래스는 특정 기본 악기에 대한 모든 풋과 호출입니다. 선택권이 사람에게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주는 무언가는 기본 도구입니다. 인덱스 옵션의 경우 기본은 Sensitive 인덱스 (Sensex) 또는 S & P CNX NIFTY 또는 개별 주식과 같은 인덱스 여야합니다.
옵션은 3 가지 방법으로 청산 할 수 있습니다. 매수 또는 매각, 포기 및 행사. 옵션 매매는 가장 일반적인 청산 방법입니다. 옵션은 기본 가격의 악기를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옵션 가격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협상에 의해 결정됩니다. 옵션 가격은 주로 구매자와 판매자의 미래 가격에 대한 기대와 옵션 가격과 계기 가격의 관계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옵션의 시간 값은 보험료가 고유 가치를 초과하는 금액입니다. 시간 값 = 옵션 프리미엄 - 본질적인 값입니다.
장기 투자.
투자하여 자본을 번식하십시오.
장기적인 경향.
멀티 배거 주식.
자신을 위해 부를 창출하십시오.
트렌드 변화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트렌드를 승화시킵니다.
트렌드의 끝에서 이익을 예약하십시오.
짧은 가격 변동을 포착하십시오.
빠른 이동 동향.
둘 다에서 가장 활동적인 주식의 일간 가격 변동성.
BULLISH & amp; 유복 한 시장.
꾸준한 일일 수입을 창출하십시오.
선물 거래.
매일 최대 이익.
고도의 유동성 선물 계약.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제품 & amp;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ersEdgeIndia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언급 된 모든 이름이나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FAQs : 인도의 선물 및 옵션 거래.
다음 달부터 badla의 출구와 함께, 주식 시장은 큰 방법으로 옵션과 선물의 도입을 볼 수 있습니다. 옵션 및 선물뿐만 아니라 작업 방식과 관련된 용어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투자자에게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옵션은 지정된 시간 (만료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파업) 가격으로 기본 자산의 특정 수량을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 구매자 (보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닌 계약을 제공하는 계약입니다.
Underlying - 옵션 계약에 기반한 특정 보안 / 자산.
옵션 보유자가 매매 권리를 행사할 때 무작위로 선택된 옵션 판매자에게 기본 계약을 존중할 의무가 부여되며, 이 과정을 양도라고합니다.
미국식 옵션은 구매자가 만료일 또는 그 이전에, 즉 옵션을 구매 한 날과 만료일 사이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통화 옵션은 보유자 (구매자 / 긴 통화 자),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파업 가격으로 지정된 자산 수량을 매입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Put 옵션은 보유자 (매수인 / 매도자)에게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행사 가격으로 지정된 수량의 기초 자산을 매각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기본 상품의 반대 위치 (예 : 주식, 상품 등)로 커버되는 콜 옵션 포지션을 커버 된 통화라고합니다.
옵션의 내재 가치는 옵션이 현금으로 제공되는 금액 또는 기본 포지션이 시장에 출시 될 때 옵션의 즉각적인 행사 가치로 정의됩니다.
시간 가치는 구매자가 기본 가격의 유리한 변화로 인해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수익을 낼 수있는 가능성에 대해 지불하려는 옵션 금액입니다. 만료일이 가까워지면서 옵션의 시간 가치가 손실됩니다. 만료시 옵션은 본질적인 가치에만 가치가 있습니다. 시간 값은 음수 일 수 없습니다.
옵션 보험료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유형의 요인이 있습니다.
이론적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은 앞에서 언급 한 영향 요인에 근거하여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기 위해 옵션 거래자가 사용합니다.
옵션 프리미엄은 Exchange에서 해결되지 않습니다. 옵션의 공정 가치 / 이론적 가격은 가격 결정 모델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시장 조건에 따라 가격은 거래 환경의 경쟁 입찰 및 제안에 의해 결정됩니다.
옵션의 가격은 기초 가격의 변동성, 만기 시간 등과 같은 특정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옵션 그리스는 옵션 가격의 민감도를 위에서 언급 한 요소에 대해 측정하는 도구입니다.
옵션 계산기는 기초 가격과 변동성, 만료 시간, 위험 자유 금리 등과 같은 다양한 영향 요인에 근거하여 Option의 가격을 계산하는 도구입니다.
개발 기관, 뮤추얼 펀드, FI, FII, 중개인, 소매 참가자는 옵션 시장에서 가능성이있는 선수입니다.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의 형태로 구매자에게 융통성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옵션의 주요 이점은 다용도입니다. 그들은 투자 전략에 따라 보수적이거나 투기적일 수 있습니다.
적은 자본 (프리미엄의 형태로)을 투자하는 것만큼이나 높은 레버리지를 통해 훨씬 더 큰 가치를 지닌 자산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주식 가격에 일정한 방향성이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면 특정 가격으로 해당 주식을 사거나 팔 수있는 권리가 특정 기간 동안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다른 거래 가능한 상품과 마찬가지로 시장 가치가있는 계약입니다. 옵션을 구매하면 옵션 소유자가 가지고있는 다음과 같은 대안이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의 위험 / 손실은 그가 지불 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옵션 작가의 위험은 자신의 이익이 얻은 보험료로 제한되는 경우 무제한입니다. 실제 배달 확인되지 않은 전화가 행사되면 작성자는 기본 자산을 구매해야하며 손실은 통화 가격보다 초과하는 구매 가격이 통화 작성 비용으로 감액됩니다.
옵션 작성은 위험을 이해하고 재정적 능력을 갖추고 적절한 마진 요건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유동 자산을 보유하고있는 지식이 풍부한 투자자에게만 적합한 전문 직업입니다. 옵션 작성자의 위험은 동일한 기본 자산에 대해 다른 옵션을 구매함으로써 감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프레드 포지션을 가정하거나 옵션 / 선물 및 기타 상호 연관된 시장에서 다른 유형의 헤지 포지션을 인수 할 수 있습니다.
인도 파생 상품 시장에서 Sebi는 옵션 작가의 특정 카테고리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모든 시장 참여자는 옵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백 요구 사항은 옵션 작성자에게 엄격합니다.
주가 지수 옵션은 기본 자산이 주식 지수 (예 : 주가 지수) 인 옵션입니다. BSE Sensex 등의 S & P 500 지수 / 옵션에 관한 옵션
인덱스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한 번의 거래 결정과 자주 한 번의 거래로 광범위한 시장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개별 주식 또는 개별 주식 옵션을 사용하여 동일한 수준의 다양 화를 얻으려면 수많은 결정과 거래가 필요합니다.
지수 옵션은 보수 투자자에서보다 공격적인 주식 시장 거래자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사용자에게 호소하기에 충분합니다.
기본 자산이 주식 인 옵션 계약은 주식 옵션입니다. 그들은 대부분 아메리칸 스타일의 옵션 현금으로 실제 현금으로 결제하거나 결제합니다.
옵션은 투자자에게 무수한 투자 상황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위험에 대한 내약성을 반영하는 다양한 전략을 통해 헤지 포지션이나 완전히 투기 적 포지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지분 상품은 기업의 기초가되는 회사가 발행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옵션에 대한 기본 자산을 선택할 때 어떠한 말도하지 않습니다.
지분 옵션 계약의 보유자는 투표권 및 보너스, 배당금 등을받을 권리와 같은 지분 소유주의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권리를 얻으려면 콜 옵션 보유자는 계약을 맺고 기본 주식.
장기 주식 예상 유가 증권 (도약)은 보통주 또는 ADR에 대해 장기간에 걸친 Put 및 Call 옵션입니다.
표준 유럽식 또는 미국식 통화 및 풋보다 더 복잡한 보수를 가진 파생 상품을 이종 옵션이라고합니다. 이국적인 옵션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옵션은 상대방간에 직접 처리되는 옵션으로 완전히 유연하고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가장 바쁜 시장에서의 거래 용이성을위한 표준화가 있지만, 각 거래의 정확한 세부 사항은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자유롭게 협상 가능합니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옵션과 선물 계약도 모든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봄베이 증권 거래소에서 주식은 BSE 온라인 거래 (BOLT) 시스템에서 거래되고 옵션과 선물은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 (DTSS)에서 거래됩니다.
인덱스 옵션의 기본은 BSE 30 Sensex로 인도 자본 시장의 벤치 마크 지수로 30 개의 스크립트를 포함합니다.
BSE의 첫 번째 지수 옵션은 BSE 30 Sensex를 기반으로합니다. Sensex 옵션은 유럽 스타일의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옵션은 만료일에만 행사됩니다.
특정 포트폴리오 위험 분석 (SPAN)은 시카고 상업 거래소 (CME)에서 개발 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리스크 관리 시스템입니다. 모든 주요 파생 상품 거래소에서 채택한 포트폴리오 기반 마진 계산 시스템입니다.
SPAN은 월간 및 상품 간 위험 관계와 관련된 고유 한 익스포저를 인식하면서 동시에 선물 및 옵션의 전체 포트폴리오에서 전반적인 리스크를 식별합니다.
PC-SPAN은 회원 측에서 SPAN 증거금 요구 사항을 계산하는 PC 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쉽습니다. PC SPAN 작동 방식 :
각 영업일에 교환 ​​원이 위험 매개 변수 파일 (교환 원이 설정 한 매개 변수)을 생성합니다. 이 매개 변수 파일은 회원이 적재 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기반 마진 모델 (SPAN)이 채택되어 파생 상품 부문에서 거래되는 모든 파생 상품 계약에서 자신의 지위를 구성하는 개별 고객의 포트폴리오와 관련된 위험을 통합적으로 파악합니다.
옵션 보유자에 의한 옵션 행사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는 행사 된 옵션을 특정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무작위로 옵션 작성자에게 할당합니다.
투자자는 BSE 파생 상품 부문의 브로커에 자신을 등록해야합니다.
거래소는 회원 브로커 및 고객을위한 비용 선물 및 옵션 인식 프로그램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국의 투자가들에게 도달하기 위해 실시 될 것입니다.
장기 투자.
투자하여 자본을 번식하십시오.
장기적인 경향.
멀티 배거 주식.
자신을 위해 부를 창출하십시오.
트렌드 변화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트렌드를 승화시킵니다.
트렌드의 끝에서 이익을 예약하십시오.
짧은 가격 변동을 포착하십시오.
빠른 이동 동향.
둘 다에서 가장 활동적인 주식의 일간 가격 변동성.
BULLISH & amp; 유복 한 시장.
꾸준한 일일 수입을 창출하십시오.
선물 거래.
매일 최대 이익.
고도의 유동성 선물 계약.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제품 & amp;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ersEdgeIndia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언급 된 모든 이름이나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트레이딩 주식 & amp; 인도 주식 시장의 지수 선물.
선물 거래는 자신이 원하는 사업에서 얻은 모든 것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Roberts (1991)는 그것을 세계의 완벽한 사업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무제한의 수입과 실질적인 부를위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시간에 작업을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지금하고있는 일을 계속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인도 주식 시장에 선물 거래는 무엇인가? 지수.
선물 거래는 장래에 증권 거래가 상승에 대한 추측을 포함하는 투자 형태입니다.
선물 계약이란 무엇입니까?
선물 계약은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표준화 된 계약으로 미래의 특정 날짜에 특정 가격으로 특정 기본 상품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날짜는 배달 날짜 또는 최종 결제 날짜라고합니다. 미리 설정된 가격을 선물 가격이라고합니다. 납기일에 기초 자산의 가격을 결제 가격이라고합니다.
선물 계약은 다음과 같은 세부 사항을 명시한 고도로 표준화 된 계약입니다.
기본 자산 또는 금융 상품 이것은 원유의 배럴, 금의 킬로 또는 특정한 주식 또는 몫에서 무엇이든 일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 amp; 인도의 교환위원회 (SEBI). SEBI는 불법적이거나 비 윤리적 인 방법으로 시장을 통제하는 거래자를 보호하고 선물 시장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선물 거래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선물 참가자에게는 hedgers와 투기꾼의 두 가지 기본 범주가 있습니다.
상인의 판단이 좋다면. 그는 선물 가격이 평균적으로 부동산이나 주가보다 더 빨리 변하기 때문에 선물 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선물 시장의 나쁜 거래 판단은 다른 투자의 경우보다 더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선물은 레버리지가 많은 투자입니다. 상인은 기본 계약의 가치 중 작은 부분 (일반적으로 10 % -25 % 및 때때로 적은)을 마진으로 세우지 만 위아래로 움직일 때 계약의 전체 가치에 승복 할 수 있습니다. 그가 내놓은 돈은 기본 계약에 대한 계약금이 아니라 성과 채권입니다. 계약의 실제 가치는 배달이 이루어지는 드문 경우에만 교환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가치의 100 %를 올려야하는 주식 투자자와 비교하십시오.) 또한 선물 투자자는 증거금과 전체 계약 가치의 차이에 대해이자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인도에있는 선물 계약을 침전하십시오.
선물 계약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납품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옵셋 포지션의 매각 또는 매각은 기존의 포지션을 정산하는 데 사용될 수있어 투기자 또는 헤지 저 (hedger)가 원래 계약의 이익 또는 손실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증거금 잔액은 추가 이익과 함께 반환되거나 마진 균형에 이익을 더하여 소유주의 손실로 간주됩니다. 현금 결제는 주식 또는 지수 선물과 같은 계약에서 분명히 납품을 할 수없는 계약에 사용됩니다.
인도에서 선물 거래의 장점.
예금 계좌, 주식, 채권, 옵션, 부동산 및 수집품과 같은 다른 투자 대안보다 선물 거래에 많은 고유 한 이점이 있습니다.
1. 높은 레버리지. 일차적 인 매력은 당연히 단기간에 큰 이윤을 낼 잠재 성입니다. 선물 거래가 그렇게 유익 할 수있는 이유는 높은 레버리지 때문입니다. 선물 계약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투자자는 계약의 가치 중 작은 부분 (일반적으로 약 10-20 %)을 '마진'으로 설정해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투자자는 시장 상황을 올바르게 예측했다면 이익을 배가 할 것입니다 (10 % 예금의 10 배). 이는 주식을 물리적으로 납품하는 것과 비교하여 우수한 수익률입니다.
단기 거래.
단기 트레이딩은 BULL 및 BEAR 시장에서 인도 주식 및 지수 선물의 단기 폭발 움직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유동성이 높은 주식 및 지수 선물에서 주중 변동성을 포착하는 과정입니다!
NCDEX 및 MCX 상품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상품 선물의 단기 추세를 파악합니다.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함에 따라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ingPicks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언급 된 모든 이름 또는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BSE, NSE, MCX에서 F & O (Equity Future Derivatives) 거래를위한 3 가지 간단한 단계.
2014 년 12 월 30 일 화요일에 게시 됨.
2016 년 10 월 1 일 토요일 수정되었습니다.
공유 브로커를 찾고 계십니까?
우리는 귀하의 거래 요구에 맞는 브로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F & amp; O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 진입 할 때 직면하는 도전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몇 가지 쉬운 단계로 주식 선물 및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것입니다.
F & amp; O 거래에 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나중에 F & amp; O에서 쉽게 거래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인도의 F & amp; O 거래에 대한 질문과 대답.
파생 상품 (선물 및 옵션) 거래 란 무엇입니까?
현금 세그먼트의 주식 거래 (주식 매수 및 매도)와 마찬가지로 파생 상품도 다른 종류의 거래 수단입니다. 이 계약은 가치가 근본적인 보안으로부터 파생되는 특별 계약입니다.
선물 및 옵션 (F & O)은 인도 주식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는 두 가지 유형의 파생 상품입니다.
선물 거래에서 상인은 지수 (즉, NIFTY) 또는 주식 (즉, Reliance) 계약에서 매수 / 매도 포지션을 취합니다. 계약 기간 동안 거래자가 매도 포지션을 가지고 있거나 매수 포지션을 가지고있는 경우 하락할 경우 상인은 이익을 얻습니다. 가격 변동이 불리한 경우 상인은 손실을 입습니다.
F & amp; O 거래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 :
F & amp; O 세그먼트는 인도 증권 거래소의 대부분의 거래를 설명합니다. 그들은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거래 수단입니다. 지수 / 주식 선물에 대해 매수 / 매도 포지션을 취하려면 상인이 일정 가치의 %를 마진으로 두어야합니다. 즉, 상인이 Rs 4 Lakhs의 미래 계약 가치를 매입하면 그는 브로커에게 약 10 %의 현금 (마진 돈으로 알려져 있음)을 지불합니다. 이 금액은 4 만 루피입니다. 이것은 적은 현금으로 더 많은 것을 교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손익은 상인이 계약을 파기하거나 계약이 만료 될 때까지 매일 계산됩니다. 마진 금은 매일 계산됩니다. 즉, 상인이 그의 계좌에 현금 (마진 돈)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상인이 지위를 보유하고있는 어느 날) 브로커 또는 브로커에게 증거금을 입금해야하며 F & amp; O 계약을 파기하고 회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돈. 주식과는 달리; 파생 상품에는 만기가 있습니다. 즉, 상인이 미리 결정된 만료일까지 판매하지 않으면 계약이 만료되고 브로커가 손익을 귀하에게 제공합니다. 미래의 거래는 지표 (Nifty, Sensex 등)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NIFTY Futures는 인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미래 계약 중 하나입니다.
왜 F & amp; O에서 거래해야합니까?
선물 거래의 경우, 상인은 현금 세그먼트로 찍은 것보다 훨씬 많은 매수 / 매도 포지션을 취함으로써 거래 한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의 위험 프로필이 올라갑니다. 정산은 계약이 만료 될 때까지 매일 수행됩니다 (MTM). 이익 / 손실은 매일 계산되고 (거래자 계좌에 적립 / 차변 기입됩니다.) 하루 종일. F & amp; O 거래에는 Demat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선물 거래는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거래가 만료 될 때까지 계약 위치는 거래소에 의해 유지됩니다. F & amp; O 포지션은 다음 날까지 계속되며 계약 기간 만료까지 계속 될 수 있으며 계약 기간 동안 언제든지 제곱됩니다. 이것은 상인이 같은 날에 포지션을 마감해야하는 '증거금 거래'와는 다릅니다.
다른 유형의 주식 선물 & amp; 인도에서 사용할 수있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NSE 및 BSE의 선물 및 옵션 부문 거래는 주로 두 종류의 계약에서 가능합니다.
인덱스 선물 & amp; 옵션.
NSE에서; 지수 F & O는 6 개의 지수에 대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NX Nifty Index, CNX IT Index, Bank Nifty Index 및 Nifty Midcap 50 지수를 포함합니다.
CNX Nifty Index (Nifty 인덱스 기반) BANK Nifty Index (BANK NIFTY 인덱스 기반) CNXIT Index (CNX IT 인덱스 기반) Nifty Midcap 50 Index (Nifty Midcap 50 인덱스 기반) CNX 인프라 인덱스 CNX 인프라 색인) CNX PSE 색인 (CNX PSE 색인 기반)
BSE는 미래의 자산을 다음과 같이 거래 할 수있는 유사한 방식을 제공합니다 :
선물 & amp; 개별 증권 옵션.
증권 거래소는 개별 스크립트 (즉, Reliance, TCS 등)에 대한 F & amp; O 계약을 제공합니다. 거래소의 자본 시장 부문에서 거래된다.
NSE는 SEBI가 규정 한 135 개 유가 증권에 대해 F & amp; O 거래를 제공합니다. 증권 거래소는 기본 증권, 시장 로트 및 계약 만기일과 같은 선물 계약의 특성을 정의합니다.
F & amp; O 거래에서 모든 주식을 사용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개별 회사의 F & O 계약은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모든 회사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동성 및 부피 기준을 충족하는 주식 만 선물 거래로 간주되었습니다. 또는 유동성이 높고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량이 많은 회사는 F & amp; O 거래 대상입니다.
증권 거래소는 거래소에서 어느 회사의 F & amp; O 계약이 거래 될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스퀘어 오프'는 장래 거래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스퀘어 오프'는 미래의 포지션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2014 년 8 월 20 일에 NIFTY 미래를 1 개 많이 사서 2014 년 8 월 24 일에 판매하기로 결정한 경우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미래 위치를 정사각형으로 만듭니다.
F & amp; O 계약을 만료일 전에 판매 (또는 제곱) 할 수 있습니까?
예, 만료일 전에 언제든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까지 계약을 판매하지 않는 경우; 계약이 만료되고 손익이 귀하와 공유됩니다.
커버 오더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장래의 미래를 열어 놓을 수있는 주문 장소를 주문이라고합니다.
선물 유형별로 다른 유형은 무엇입니까?
미래의 계약은 두 가지 방법으로 해결됩니다.
시장 진출을위한 일일 시장 (MTM) 결제.
이익 / 손실은 하루가 끝날 때 매일 계산됩니다. MTM은 열린 포지션이 닫힐 때까지 계속됩니다 (사각 또는 매도). 다음 질문과이 기사 뒷부분의 예제는 MTM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최종 합의.
선물 계약의 만료시; 교환 원은 CM의 모든 직위를 최종 결제 가격으로 표시하고 결과 손익은 현금으로 결제합니다.
미래의 거래에서 Mark to Market (MTM)이란 무엇입니까?
주 : MTM은 F & amp; O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프로세스이며 장기간 주식을 매매하는 재래의 주식 시장 투자자에게는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매 거래일이 끝날 때; 열린 미래 계약은 자동으로 일일 결제 가격에 '시장 진입'됩니다. 이것은 의미합니다. 손익은 전날과 당일 결제 가격의 차이에 따라 계산됩니다.
다른 말로; MTM은 공개 선물 포지션의 결제가 하루 종가로 이루어지는 것을 매일 의미합니다. 오늘의 기준 가격은 전일 종가와 비교되며, 차이는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즉 NIFTY Futures (50 주) 1 로트의 경우.
이전 일 최근 가격 (전달 된 가격) = Rs 7629.55 오늘 마지막 가격 (Carry Forward Price) = Rs 7678.00.
순이익 = (7678.00-7629.55) * 50 = Rs 2422.50.
이익 / 손실 계산 후; 미래의 포지션은 다음날로 캐리 포워드입니다. MTM 반복 및 수익 / 손실의 동일한 프로세스가 위치가 제곱되거나 만료 될 때까지 매일 다시 계산됩니다. 계약이 판매되거나 만료 될 때까지 매일 매일 신선한 자세를 취합니다. 이익 / 손실을 통해 거래자 계좌에서 매일 기준으로 적립 / 차변 기입됩니다. 중개 / 수수료 / 세금은 미래 계약을 매매 할 때에 만 부과됩니다. MTM은 매우 중요한 개념이며 미래의 주식 거래자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End of Day EOD MTM은 향후 계약시 의무 사항입니다. 이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 며칠 동안 샘플 F & amp; O Day Bills를 작성합니다.
동일한 인덱스 또는 주식에 대해 다른 계약을 사용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F & amp; O 거래주기를 설명 하시겠습니까? F & O 계약 기간이란 무엇입니까?
주식 선물 & amp; 옵션은 3 '거래주기'에서 거래됩니다. 3 개월 거래주기는 가까운 달 (1), 다음 달 (2) 및 먼 월 (3)을 포함합니다.
즉, 현재 달이 2014 년 8 월 인 경우; NIFTY Futures에서 사용할 수있는 계약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F & amp; O 계약의 계약 기간은 만기 월의 마지막 목요일까지입니다. 마지막 목요일이 휴일 인 경우 만기일은 이전 거래일입니다.
예를 들어; 위의 표에서; 2014 년 8 월 28 일은 이번 달의 계약 만료입니다. 이 미래 계약의 계약 수명은 오늘부터 2014 년 8 월 28 일까지입니다.
새 계약은 가까운 달 계약 만료 후 거래일에 도입됩니다. 새로운 계약은 3 개월 동안 도입됩니다. 이 방법으로, 어느 시점에서든 시장에 거래 할 수있는 3 가지 계약 (즉, 각 보안)이 있습니다. 즉, 한 달 가까운 월, 한 달, 한 달의 월간 계약입니다.
F & amp; O 계약의 '만기일'은 무엇입니까?
선물 계약은 만기 마지막 목요일에 만료됩니다. 마지막 목요일이 휴일 인 경우 계약은 이전 거래일에 만료됩니다.
미래 거래에서 '마진'금액은 얼마입니까?
선물 계약 거래를 시작하려면 총 계약의 일정 비율을 증거금으로 사용해야합니다.
Margin은 장래의 거래를위한 최소 선금 또는 담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마진 금액은 일반적으로 5 ~ 15 % 사이이며 일반적으로 교환 원이 결정합니다.
참고 :이 기능 (적은 마진을 지불하는 것만)은 높은 레버리지로 인해 F & amp; O 거래가 가장 매력적입니다. F & amp; O 거래를 사용하면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 더 큰 이익 (또는 손실)을 낼 수 있습니다.
마진율은 일반 시장 상황 외에도 각 주식의 유동성 및 변동성에 따라 달라지는 주식 위험과 관련하여 주식마다 다릅니다.
보통 지수 선물은 상대적으로 변동성이 적기 때문에 주식 선물보다 마진이 적습니다.
[중요 참고] 일반적으로 마진 금액은 매일 재 계산되며 계약 기간 동안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장의 변동성, 대본 가격 및 거래량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미래의 위치를 ​​구입했을 때 가능합니다. 마진은 10 %; 그러나 나중에 가격의 변동성 증가로 인해 마진율은 15 %로 증가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거래자는 계속 열린 입장을 유지하기 위해 추가 자금을 할당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브로커는 마진이 충분하지 않아 미래 계약을 팔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사건으로부터 열린 입장을 지키기 위해 더 높은 할당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선물 거래는 마진 거래와 어떻게 다른가요?
마진 세그먼트의 매매 거래는 당일에 제곱되어야하지만, 선물 세그먼트의 매매 포지션은 계약 기간 만료 시까 지 지속될 수 있고 계약 기간 동안 언제든지 제곱 될 수 있습니다.
매도 포지션의 경우 매수 포지션의 경우 거래 제한이 있고 매도 포지션의 경우 필요한 매수가있는 경우 마진 포지션을 납품으로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선물 거래의 경우 모든 선물 거래가 현행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선물 거래가 가능한 시설은 없습니다. 장래의 직책을 납품직으로 전환하기를 원한다면, 장래 시장에서 거래를 처음으로 제곱 한 다음 현금 시장에서 현금을 가져 가야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선물 거래에서 인덱스 계약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NSE에서 선물의 경우 NIFTY와 같은 지수를 매매 할 수 있습니다. 마진의 경우 주식에서만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가지 쉬운 단계에서 주식 선물 거래 :
아래 예제는 NIFTY Future의 한 제품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단계 : 주식 미래를 사다.
F & amp; O 세그먼트에서 거래 할 인도의 주식 중개인에 대한 계정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미래의 계약을 매수 (또는 단기 매도의 경우에 매각)하는 것입니다. NSE 또는 BSE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인덱스 및 유가 증권의 미래 계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NIFTY (50 주)를 1 많이 구매할 것입니다. F & amp; O 계약은 많은 경우에만 구매 /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로트 크기는 계약과 계약이 다릅니다.
구매 주문서를 제출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배달을 위해 주식을 구입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아래 스크린 샷은 우리가 NIFTY Futures의 1 로트 (50 주)를 7643.90 루피의 가격에 주문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위의 '구매 주문 입력'양식에서 중요한 필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Exchange 세그먼트 = NFO (NSE F & O 세그먼트) Inst Name (Instrument Name) = FUTIDX (Future Index) 심볼 = NIFTY Expiry = 25Sep2014.
2 단계 : 주식 미래를 잡아라.
당신이 그것을 팔 때까지 또는 미리 정의 된 만료일 (우리의 경우 2014 년 9 월 25 일)에 만료 될 때까지 주식 미래 계약을 유지합니다. 이 예에서는 7 일간 F & amp; O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합니다.
우리는 매일 계약을 맺고 브로커는 'Future & amp; 옵션 일 청구서 '와 여타 계산서, 고객 원장 세부 사항, 계약서 등
F & amp; O 일 청구서는 계약서의 회계 정보를 매일 제공합니다. 매일 F & amp; O 일 청구서를 검토하고 회계를 논의하십시오.
Buy Price (NIFTY) : 7643.90 Close Price (NIFTY) : 7629.55.
다음은 미래 & amp; 옵션 계약서를 구입 한 날인 1 일의 당일 청구서. 이 부분에서 몇 가지 유용한 필드를 확인해 봅시다.
중개인 : Rs 20 (나는이 주문을 Zerodha로했는데, 단가 할인 브로커)는 중개 수수료로 중개인이 청구합니다. 중개는 F & amp; O 계약을 체결 한 날과 우리가 판매하는 날에 부과됩니다. 정규 거래 : 구매 & amp; 거래를 팔다. 구매 한 F & amp; O 스크립트, 만료일, 수량, 구입 한 가격 및 총 금액 (3,82,195 루피)을 보여줍니다.
참고 : 총 차변 금액은 3.82 Lakhs입니다. 이 금액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회계에만 사용됩니다. 이 거래에 대해 브로커에게 마진 금액 만 지불하면 총 금액의 약 10 % (즉, 38,219 루피)입니다. 앞으로 나아가 자 : 우리는 앞으로 며칠 동안 입장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F & amp; O 계약이 이월 될 것입니다. 계약의 '캐리 포워드'가치는 거래일 말에 거래소가 결정합니다. 우리의 경우 그것은 Rs 7629.55입니다 (NIFTY는 실제로 1 일째에 접습니다). 이 비율에 따라; 우리 계좌의 총 크레딧은 381477.50 루피입니다. 순손익 (Net / Profit / Loss) : 1 일 회계는 715.50 루피의 손실을 보여줍니다. 다양한 세금과 비용 (구매 거래에 적용 가능)이 우리의 손실에 추가되고 우리에 의한 순이익은 현재 Rs 787.97입니다. 이것은 금액 중개인이 하루 종일 우리 계정에서 취할 것입니다.
계약 노트 - NIFTY F & amp; O를 구입하십시오.
F & amp; O 계약의 매매 거래의 경우 중개인이 계약서를 보냅니다. 다음은 1 일 브로커로부터받은 계약 노트입니다. 다음 계약 노트는 계약서를 판매하는 날에 발송됩니다.
고객 계좌 원장 세부 사항 :
또한 중개인은 '고객 계좌 원장 세부 사항'문서를 사용하여 원장 세부 사항을 고객과 공유합니다. 이 문서는 1 일차에 브로커가 수행 한 모든 금융 거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일째 (토요일 시장 마감) :
1 일에 나는 F & amp; O 위치를 계속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2 일째에는 시장이 토요일로 폐쇄된다. 현재 위치는 'Brought Forward'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Brought Forward : 전날부터 가져온 F & O 포지션. 선물 가격 제시 (NIFTY) : 7629.55 마감 가격 (NIFTY) : NA.
참고 : 시장이 마감됨에 따라 위의 청구서에는 'Carry Forward'지위가 없습니다.
3 일째 (일요일 시장 마감) :
선물 가격 제시 (NIFTY) : 7629.55 마감 가격 (NIFTY) : NA.
앞서가는 가격 (NIFTY) 가져 오기 : Rs 7629.55 가까운 가격 (NIFTY) : Rs 7678.00.
NIFTY의 첫 거래일 (월요일)이며 50 포인트 가량 상승했습니다. 이제 4 일째의 회계를 확인해 봅시다.
Brought Forward : 지난 날 계약 값. 마지막 거래 당일 청구서의 'Carry Forward'행과 유사합니다. Carry Forward : 앞으로 우리는 F & amp; O 계약을 계속하기로 결정했다. NIFTY 선물이 올라 갔고 우리가 들고있는 NIFTY 9 월 계약은 48.45 루피 (Rs 7678.00으로 마감) 상승했다. 이 방법으로 하루의 끝은 우리의 계좌에 적립 된 금액이 Rs Rs 3,83,900이고 우리는 Rs 2422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Rs 2422의 순이익은 계정에 적립됩니다.
연이 가격 (NIFTY) 가져 오기 : 루피 7678.00 가까운 가격 (NIFTY) : 루피 7781.70.
전날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미래의 계약을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103.7 루피까지 올라 갔고 우리는 5185.00 루피의 이익을 보았다.
앞서가는 가격 (NIFTY) 가져 오기 : 7781.70 닫는 가격 (NIFTY) : 7779.55 루피.
다시 한번 우리는 계약을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평평하게 유지되고 실제로 2.15 루피 (Rs 107.50의 손실)만큼 하락했다.
3 단계 : 주식 선물을 팔아 라.
7 일에 나는 Rs 7800.00 계약을 파기로 결정했다. 내 거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물 가격 (NIFTY) 가져 오기 : Rs 7779.55 판매 가격 (NIFTY) : Rs 7800.00.
다음은 미래 & amp; 옵션 계약서를 판매 한 날 7 일부터의 Day Bill. 그것을 확인하자 :
중개인 : Rs 20은 중개 수수료로 중개인에 의해 부과됩니다. 이것은 F & amp; O 계약을 맺을 때 우리가 1 일에 중개 수수료를 지불 한 것과 유사합니다. 정규 거래 : 여기에 거래가 포착됩니다. 순 (손익) : 7 일 회계에 1022.50 루피의 이익이 표시됩니다. 세금 및 중개 수수료를 공제 한 후; 우리는 Rs 947.15의 순이익을 올렸다. 이것은 브로커가 7 일째에 지불 할 금액입니다.
총 손익의 요약 :
유료 중개인 :
F & amp; O 거래에 적합한 브로커 선택.
F & amp; O를 거래하는 데 적합한 브로커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쉬운 거래, 자유 소프트웨어, 낮은 중개 및 낮은 거래 교환기. ProStock을 추천합니다.
ProStocks, F & O 거래 계정.
ProStocks는 Mumbai에 본사를 둔 온라인 주식 중개인으로서 인기있는 중개인입니다. BSE 및 NSE에서 저비용 주식 및 통화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합니다.
UpStox에는 2 가지 가격 책정 계획이 있습니다.
무제한 트레이딩 플랜 - 무제한 통화 및 무제한 F & amp; O 거래의 경우 매월 899 루피 또는 무한 통화 F & amp; O 거래의 경우 매월 499 루피. 고정 이자율 거래 (Flat Rate Trading) - 모든 거래, 모든 세그먼트 또는 모든 규모의 거래에서 거래 당 15 루피 (그 안에있는 로트의 수에 관계없이).
F & amp; O 거래 초보자를위한 팁.
F & amp; O 거래는 미래에 대한 예측입니다. 어떤 방식이나 모양 또는 형태로든 쉽지는 않습니다. F & amp; O 거래는 매우 위험한 금융 상품입니다. F & amp; O 거래를하는 동안 더 많은 위험을 무릅 쓰고 더 많은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손실도 포착됩니다. 마진 금의 개념 (또는 큰 직책에 대해 적은 돈을 먼저 지불하는 것)은 F & amp; O 거래를 가장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F & amp; O 거래를 사용하면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 더 큰 이익 (또는 손실)을 낼 수 있습니다. 브로커와의 계좌에서 충분한 증거금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대부분의 중개인은 통보없이 자동으로 포지션을 마감합니다. 특히 주식 시장의 갑작스런 하락시 마진 부족은 막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댓글.
나는 회계 장부를 통해 어떻게 선물을 팔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회계 항목을 설명하십시오. 고맙습니다.
앞으로 구매 또는 판매 주문을 할 때 은행 / 계좌 잔액이 얼마가되어야하는지.
이러한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으로 장래의 거래를 설명하는 고맙습니다. 주어진 예는 모든 의구심을 해소했습니다. 옵션 거래 (Put 및 통화 옵션), 미결제 및 미결제 같은 용어의 의미를 충분히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오픈 포지션의 증가 / 감소에 대한 추론, 콜 콜 비율 (put call ratio, PCR) 등.
아쇽 쿠마르 다하이.
순이익은 모든 중개 및 거래 수수료를 제거한 후 7700.19 Rs입니다. 어떻게 7659.18 rs를 얻었습니까? 나머지 41.01 rs 돈은 어디에서 유실 되었습니까?
여기 얼마를 지불했는지.
그것은 단지 7643.90이다.
2. 당신이 38219를 가져 왔다고 가정하고, 같은 날에 100 점을 넘긴 멋진 가게를 팔았습니다. 너 얼마나 느슨한 지.
즉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신선한 예를 들면서) 시작합니다.
친절하게 다른 가격, 위 / 아래 비율 등 3 가지 예제를 제공합니다.
브로커와 함께 할 SAFE Margin 비용은 얼마입니까?
DAY1에 '고객 계정 원장 세부 사항'에 'SPAN Margin'및 'Exposure Margin'을 설명하십시오.
시장 시간 중 오후 1시 30 분에 우리가 그 당시의 위치보다 팔고 싶다면 7800 이었으므로 7800으로 팔았습니다. 시장 시간 중 언제든지 당신의 포지션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희망이 클리어 귀하의 의심.
계속 돈을 벌어.
증권 거래 중개인.
Broker Discount 할인.
전체 서비스 중개인 검토.
나란히 비교.
인기있는 주식 중개인.
Rs 899 무제한 지분.
Rs 499 무제한 Curr.
또는 거래 당 Rs 15.
최저 거래 수수료.
가장 낮은 통화 및 무역 수수료.
최저 스탬프 의무.
무역 당 20 루피.
무료 주식 거래.
계좌 개설시 Rs 100 할인 *
(* 온라인 계정 개설시)
Rs 0 계좌 개설 비용.
초보자, 숙련 된 투자자, 활성 상인 또는 HNI. 맞춤형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Rs 0 온라인 거래 + Demat Acct 계정 개설 수수료.
RKSV로 전환하고 Rs 2000의 중개 자격을 취득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