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주식 거래 신호 서비스


목요일, 2017 년 11 월 2 일.
(2017 년 11 월 1 일 수요일 생성)
2017 년 11 월 1 일 Yahoo! 금융은 무료 일일 주식 시장 데이터 API를 비활성화했습니다.
Traderific은 일일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이 API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 이상 자유로운 주식 시장 신호를 제공 할 수없는 불행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Traderific을 사용하고 즐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앞으로 귀하의 투자 노력에 최선을 기원합니다.
무료 주식 팁 매일!
당신은 전문가처럼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Traderific의 무료 주식 거래 신호로 어떤 주식을 사고 팔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절대로 뜨거운 주식 팁을 놓치지 마라.
매일 거래 신호에 대해 트위터, StockTwits 및 Facebook의 Traderific을 팔로우하십시오. 뉴스 및 업데이트에 가입하십시오!
상인은 무엇입니까?
자세한 내용은 데모 비디오를보십시오.
Finderstreet Montreal 2013에서 Traderific 수상!
Traderific Blog에서 읽어보십시오.
상인은 무엇입니까?
Traderific은 자동화 된 일일 주식 시장 신호 생성기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종목의 성과를 분석하고 거래를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시장 지표를 사용합니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나는 돈을 버는가?
연평균 22 % *의 수익률로 우리의 방법이 승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연구를해라. 실적 기록을 확인하고 스스로 판단하십시오.
* 역사적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합니다. Traderific은 발생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매 거래일이 끝날 때, 우리는 하루의 시장 활동을 분석하고 다음 거래일에 사용할 새로운 신호를 생성하여 사용할 신호를 결정할 시간을줍니다.
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Traderific은 다양한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와 시장에서 시간을 제한하는 거래 기법을 통해 수익을 늘리고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운영 자본을 보존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 어떠한 거래 방법도 위험이 없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신호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 거래일에 BUY, SELL, SHORT 및 COVER의 네 가지 신호를 사용합니다. 최적화 된 목표 및 중지 지침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이익을 얻고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모든 신호를 사용해야합니까?
모든 신호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시스템은 다양한 주식에 걸쳐 위험을 분산 시키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신호가 많을수록 더 나은 연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을보아야합니까?
아니! 거래를 할 때 목표 및 중지 지침을 사용하기 만하면 이익 목표에 도달하거나 주식이 너무 낮은 경우 시장을 자동으로 종료합니다. 그렇게 쉬워요!
이 신호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브로커에게 전화하거나 온라인 거래 시스템에 연결하십시오. 그것은 쉽습니다. 그리고 곧 우리는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더 많은 질문?
Traderific에 대한 더 많은 질문, 신호 사용 방법, 의미 또는 사이트에 관한 다른 점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거래 면책.
우리는 우리의 방법으로 생성 된 신호의 품질을 강력하게 믿지만, 성공적인 거래로 이어질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신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모든 책임을지고 주식 거래시 발생하는 손실에 대한 Traderific의 책임을 면제하는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Traderific 저작권.
Traderific에서 생성 한 신호는 개인 투자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트위터와 페이스 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크레딧이있는 한. 이러한 신호를 승인없이, 특히 상업적 목적으로 다른 사이트로 복사 또는 재 게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면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주식 거래 신호 서비스
비디오를 보려면 아래 양식에 이름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우리는 상인들이 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을 도와줍니다.
PDS 트레이더는 장기간 일관성있는 수익을 창출합니다!
주간 옵션으로 간단한 저 위험 전략을 통해 현금을 주머니에 넣을 수있는 방법.
이 비디오보기 방법 배우기!
당신이 시장을 탐색하고 돈을 버는데 도움이되는 상인을위한 상인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필요한 통계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켜줍니다.
필요한 데이터 만 제공합니다.
강력한 PDS Trader 혜택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한 플랫폼 인터페이스의 몇 가지 예를 확인하십시오.
성공적인 상인들은 라이언이 배울 전략을 적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 약 10 년 전에 저는 라이언의 전략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제 트레이닝 경력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생존을위한 거래는 쉽지는 않지만 Ryan과 그의 전략 덕분에보다 쉬워졌습니다. 그는 나에게 진정한 축복이되었습니다. 그는 옵션 및 특히 옵션 판매에서 최대한의 효율성을 끌어 내기위한 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Ryan은 최선의 거래 시나리오를 제공하는 필터 옵션을 포함하여 자신의 자금 관리 기술 및 기타 소프트웨어와 함께 현재에도 여전히 적용되고있는 견고한 거래 전략을 실제로 제시했습니다. 조지 R.
* 이것은 명확하고 정의 된 거래 계획입니다. 그것은 무엇을 해야할지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정확히 얼마나 많은 유닛을 배치 할 것인가. 귀하의 정지 손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나에게 매우 매력적인 일정 기간 동안 귀하의 계정 크기에서 귀하의 계정 실적을 높이는 방법을 정확히 설명하십시오.
거래는이 계획을 적용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과거에 내 문제였던 트리거를 당기는 데 더 많은 자신감을 안겨줍니다. 나는 내가 투자하고있는 것들, 나의 잠재적 손실, 그리고 각 무역에서 얼마나 많이 얻을 것으로 기대 하는지를 아는 것이 훨씬 편안하다. Robert T.
Ryan†™ s 입증 된 전략 및 PDS 상인 공구를 사용하여 돈을 더 벌기 위하여 당신은 준비되어 있습니까?
아래에서 서브 스크립 션 구매로 시작하십시오.
유료 데이 주식 상인.
1 개월 구독.
유료 데이 주식 상인.
6 개월 구독.
유료 데이 주식 상인.
12 개월 구독.
* Time Warp Trading에서 잠시 후에 받았습니다. 나는 그 전략이 매우 논리적이고 실용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내가 이전에 접했던 것보다 훨씬. 그 직후 Ryan의 돈 관리 전략이 뒤 따랐습니다. Ryan의 머니 관리 전략은 이전에 발견 한 것보다 더 실용적이며 효과적이었습니다.
나는 Profit 과정을위한 옵션에 등록하기로 결정한 사람들에게 너무나 흥분했습니다. 인터넷 무역 교육에서 잘 알려진 다른 지도자들에 의해 제안되었던 과장된 전략들 중 더 사려 깊고 실용적인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임박한 실용적이고 내가 본 것 중 가장 이해가가는 옵션 거래에 대한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데이브 B.
* Ryan의 교육에 대한 노출을 통해 지난 몇 년간 배운 지식은 고객을 위해 할 수 있었던 것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제 트레이딩 프랙티스에 적용하면 제 개인 트레이딩에 대한 책임과 규율을 부여함으로써 자기 파괴적인 거래를 피할 수 있습니다.
Ryan이 제공 한 다른 전략을 사용하여 구축 할 수 있었던 똑똑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 근본적인 가치였습니다. 토마스 V.
유료 데이 주식 상인.
1 개월 구독.
유료 데이 주식 상인.
6 개월 구독.
유료 데이 주식 상인.
12 개월 구독.
중요한 위험 정보.
많은 상인들은 마치이 업계의 비즈니스 과정에서 요구되는 단순한 전문 기술 인 것처럼 위험 면책 조항보다 더 매끄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상인들이 개발 한 위험한 습관입니다. 모든 거래 전략에는 "이익 잠재력"이 있으며 "잠재 위험"이 있습니다. 너무 자주, 상인은 "이익 잠재력"를 "이익의 약속"으로 해석하고 동시에 위험이 실현되면 "위험 가능성"이라는 용어는 "나는 속아 넘어 갔다"라고 해석합니다. 이것은 거래입니다. 위험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은 매우 현실입니다. 위험 가능성은 당신이 손실을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익 잠재력이란 이익을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상 또는 실제 여부에 관계없이 과거 실적은 모든 전략의 잠재적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위험 면책 조항을 단순히 글로 쓰면서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문제는 거래자가 달리 결정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특히 위험 면책 조항을 글로 나타내면 전략과 관련된 위험을 심각하게 감수 했더라면 거래에 대해 달리 결정할 전략을 거래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자는 위험 면책 조항을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래를 중단해야하는 오래 전에 거래 전략을 중단하게됩니다.
생각하는 것보다 거래의 전반적인 성공에 위험을 이해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실제로 위험에 대한 이해 (또는 이해의 부족)는 시장, 거래 규모, 시작 규모, 시작 규모, 거래 규모를 늘리거나 줄이는 수준, 그리고 당연히 시장에서 거래에 이르는 모든 거래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 얼마나 오래 전략에 전념 할 것인가. 이 사실과 거래와 관련된 다른 위험 면책 조항을 무시하는 것은 귀하의 손해입니다. PDS Trader와 관련된 모든 전략 및 거래 기회는 위험을 동반합니다. 모든 경우에 "이익 잠재력"이 "위험 가능성"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 면책 조항 & ndash; 결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며 결과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주식 거래 신호 서비스
주식 거래 신호는 단순히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의 구현입니다. 실제 신호는 상인 시스템이 새로운 매수 신호에 필요한 모든 기준이 충족되고 상인이 새로운 매수 주문을 할 수 있다고 결정할 때 주어집니다. 주식 거래 신호는 가격 행동과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한 연구 인 기술적 분석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 가격 지표의 예는 이동 평균 또는 MACD 일 수 있습니다. 주식 신호는 수천 가지의 거래 방법에 주어질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입증 된 거래 신호를 찾을 수 있으면 거래 주식은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신호의 이점은 결정의 결정력입니다. 많은 거래자들이 분석 마비에 빠져 실제로 주식 거래를하기에 가장 좋은시기가 언제인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주식 거래 신호는 거래 주식이 개인을 위해 만들 수있는 인간의 감정과 우유부단 함을 제거합니다. 구매 신호 외에도 사용중인 시스템에서 판매 신호를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주식 거래 신호의 예가 이미지에 표시됩니다. GGAL은 2010 년 6 월 11 일에 새로운 매매 신호를 받았다. 이 주식 매매에 대한 새로운 매수 추천 신호는 불과 수 개월 만에 173 % 이상의 이득을 얻음으로써 매우 수익성이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시장 동향 신호는 매우 명확한 매매 신호를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주식 및 ETF에 주식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주식 추세 거래 신호는 기술적 분석의 입증 된 주식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거래 신호로 인해 시스템 사용자는 주식을 찾고, 구현하고 거래하는 신뢰할 수있는 방법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업계 최고의 주식 스크리너에 액세스하여 장단기 거래에 대한 주식 거래 신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짧은 거래의 신호는 단순히 주가가 하락할 때 주식과 이익을 판매하는 주식 거래 신호입니다. 주식이 제공하는 무한한 상승 잠재력으로 인해 긴 주식 거래 신호가 종종 가장 효과적입니다. 주식 시장 상황이 호의적 인 경우 GGAL과 같은 많은 주식이 수천 %의 가치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환상적인 주식 거래 신호가 2010 년 8 월에 VHC 심볼에 주어졌습니다. 이 주식 거래에 대한 새로운 매수 추천 신호는 불과 90 일 만에 200 % 이상의 수익률로 매우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좋은 주식 거래 신호는 웹을 통해 많은 서비스에서 발견됩니다. Market Trend Signal에서 제공하는 거래 신호는 정확하고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 - Market Trend Signal, Market Harbinger Institute, 기타 계열사 및 임원, 이사 및 직원 (총괄하여 "회사")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면책 조항 / 조건"의 적용을받습니다. 조건 / 개인 정보 취급 방침 "
회사가 제공 한 정보는 투자에 대한 조언이 아닙니다. 회사는 등록 된 투자 자문가, 주식 중개인 또는 중개인이 아닙니다. 어떤 경우에도이 웹 사이트의 내용 또는 회사의 광고, 기사, 비디오, 웹 사이트 또는 기타 매체의 내용을 모든 유형의 보안을 구입하거나 판매하기위한 추천이나 권유로 사용하거나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또는 금융 상품을 통해 다른 금융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렇게하는 사람들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연결되는 것으로 계산되지는 않습니다. 모든 투자 결정은 모든 경우 자신의 전문 증권 또는 재무 고문과 함께 사용자가해야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분석 컨텐츠는 지능적이고 수학적 기반의 연구 도구, 지원 차트 및 고급 기술 분석의 기술적 측면과 가치에 대한 사용자 교육만을 목적으로하는 기술적 인 논문입니다.
회사가 사용한 결과 및 예는 가설 (시뮬레이션 된)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가상의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가상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이있을 경우 과소 이상 보상 될 수 있습니다. 가상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회사는 표시되는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낳을 계정이있을 것이라고 표명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주식 추천.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Barchart Inc. © 2017.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새로운 권장 사항 페이지는 오늘날의 Barchart 의견에 대한 완벽한 안내서입니다. 요약 페이지는 각 지표의 Buy / Sell / Hold 등급에 대한 자세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바 카르트 (Barchart)의 견해는 시장의 장단기에 대해 다양한 대중 거래 시스템이 시사하는 바를 거래자에게 보여줍니다.
모든 시장에서 : 새로운 권장 사항으로 포함 되려면 현재 주가가 $ 2에서 $ 10,000 사이이고 현재 볼륨이 10,000보다 큰 현재가 있어야합니다. 주식은 의견과 지난 달의 의견이 있어야합니다.
미국 시장의 경우, ETF, 단위 투자 신탁, 폐쇄 기금, 영장 주식, 우선 증권 및 비 SIC 분류 주식을 제외한 NYSE, AMEX 또는 나스닥 거래소에 주식이 등재되어야합니다. OTCBB 주식은 거래가되어야합니다 $ 0.25 이상이고 (일일 거래량 * 최종 가격) 10,000 이상입니다.
캐나다 시장의 경우 : 단위 투자 신탁, 폐쇄 기금, 영장 주식, 우선주 및 비 SIC 분류 된 주식을 제외한 주식은 TSX 거래소에 상장되어야합니다.
요약 페이지 상단에는 100 % Buy 또는 100 % Sell Opinion에있는 주식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번호를 클릭하면 전체 주식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나머지 부분 - 오늘의 새로운 지표 - 요약 페이지 상단에서 선택한 기간 동안 지표가 새로운 Buy, Sell 또는 Hold 신호로 변경된 주식 목록이 포함됩니다. 각 지표에는 주식의 하위 집합이 있으며 각 지표의 신호에 대한 번호를 클릭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시간 프레임.
데이터 테이블의 도구 모음에서 선택할 수있는 4 개의 시간 프레임이 있습니다.
현재 - 현재 페이지에 표시 할 주식 목록은 거래 일 전체에서 10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사이트가 10 분간 업데이트를 수행 할 때까지 요약 페이지에서 주식이 자동으로 추가되거나 제거되지 않습니다.
Barchart 의견.
의견은 2 년치의 역사적 데이터를 소요하고 13 가지 기술 지표를 통해이 가격을 운영합니다. 각각의 계산 후에, 프로그램은 연구의 일반적인 해석과 관련하여 가격이 어디에 위치하는지에 따라 각 연구에 대해 구매, 판매 또는 보유 가치를 할당합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주식의 이동 평균을 초과하면 일반적으로 상승 추세 또는 구매로 간주됩니다.
참고 : 의견은 Exchange의 지연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하루 종일 10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Opinion을 읽으려면 보안 상 적어도 101 일의 거래일이 있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