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민간 기업을위한 주식 옵션 평가


사기업의 스톡 옵션 가치 평가 방법.
많은 창립자들은 스톡 옵션을 평가하는 방법과 섹션 409A 주변에 질문을합니다. 다음은 그들을 돕기위한 입문서입니다.
스톡 옵션의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국세 법 제 409A 조에 따라 민간 기업 (기술 창업자 등)은 스톡 옵션 행사 가격 (또는 '파업 가격')을 설정하여 조기에 피하기 위해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해야합니다 옵션 피고인에 의한 소득 인식 및 옵션 행사 이전에 추가로 20 %의 세금이 부과 될 가능성. 대부분의 회사는 옵션 보유자에 대해 이러한 세금 문제를 피하기 위해 옵션을 올바르게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민간 기업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합니까?
IRS 규정에 따라 회사는 다음 요소를 포함하여 평가에 사용 가능한 모든 정보 자료를 고려하는 한 합리적인 평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형 및 무형 자산의 가치; 미래 현금 흐름의 현재 가치; 실질적으로 유사한 사업에 종사하는 유사 실체의 쉽게 결정 가능한 시장 가치; 시장성의 결여에 대한 통제 프리미엄 또는 할인과 같은 기타 관련 요소들.
우리의 평가 방법이 '합리적'인지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불행히도 이에 대한 대답은 없습니다. 그러나 안전 항구 & # 8221; 추정 & # 8221; 국세청 (IRS)은 다음과 같은 경우 평가가 합리적이라고 판단합니다.
평가는 거래일 12 개월 이전의 독립적 인 평가 또는 평가가 신생 기업의 비유동적 인 주식으로 이루어진 독립적 인 평가에 의해 결정되며 선의로 이루어지며 서면으로 입증됩니다 보고하고, 위에서 설명한 관련 평가 요소를 고려합니다. 이 보고서는 상당한 지식과 경험을 가진 사람이나 유사한 평가를 수행하는 사람이 작성해야합니다.
우리 회사에서 그게 무슨 뜻입니까?
귀사가 post-VC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 적어도 자금 조달을 종료 할 때마다 독립적 인 평가를 받고 싶을 것입니다. 12 개월 기간이 만료되어 더 많은 옵션을 발급해야하는 경우가 더 자주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VC 이전 자금이지만 종자 기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중요한 자산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서면 보고서 세이프 하버를 이용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접근 방법과 관련된 비용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을 피하기 위해 이사회는 위의 요인들에 근거하여 합리적인 가치 평가를받을 수 있지만이 평가는 IRS에 의해 불합리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세금 벌칙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산이 적고 자금 조달이 적은 사전 수익 창업자 인 경우 이사회는 위의 요인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치를 계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우리는 스톡 옵션을 언제 재평가해야합니까?
주식을 팔거나 스톡 옵션을 줄 때마다 스톡 옵션을 평가해야합니다. 가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정보가없는 한 (예 : 소송 해결 또는 특허 수령) 지난 12 개월 동안 계산 된 이전 평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회사에서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Investopedia.
민간 회사의 주식 소유권은 주식 공개 시장이 없어서 보통 가치가 없다. 주당 가격이 널리 알려진 공개 회사와 달리 민간 기업의 주주는 주식의 대략적인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인 평가 방법에는 평가 비율, 할인 된 현금 흐름 분석 (DCF), 순 유형 자산, 내부 수익률 (IRR) 및 기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구현하기 쉽고 비슷한 회사의 비율 대비 사기업의 평가 비율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비교적 규모가 크고 유사한 사업 운영 회사 나 회사 그룹을 찾을 수 있다면 가격 / 수익 비율과 같은 여러 가지 가치 평가 방법을 적용하여 사기업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개인 회사가 위젯을 만들고 비슷한 규모의 상장 회사가 위젯을 만든다고 가정하십시오. 공개 회사이므로 해당 회사의 재무 제표 및 평가 비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공개 회사의 PER이 15 인 경우 투자자는 회사의 주당 순이익 1 달러 당 15 달러를 기꺼이 지불해야합니다. 이 단순한 예에서는 해당 비율을 자신의 회사에 적용하는 것이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수입이 2 달러 / 주인 경우 15 배로 늘리고 주가는 30 달러 / 주 정도가됩니다. 10,000 주를 소유하고 있다면 주식 지분은 약 300,0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책 값, 수익, 영업 수입 등 여러 가지 유형의 비율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방법은 주당 가치를 계산하는 데 몇 가지 유형의 비율을 사용하고 모든 값의 평균은 형평 가치와 비슷하게 계산됩니다.
DCF 분석은 또한 주식 평가에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미래의 자유 현금 흐름을 예측하고 각 현금 흐름을 할인율로 할인하여 현재 가치를 계산함으로써 화폐의 시간 가치의 재무 적 특성을 활용합니다. 이는 비교 분석보다 더 복잡하며 그 구현은 더 많은 가정과 "교훈있는 추측"을 필요로합니다. 특히 미래 영업 현금 흐름, 미래 자본 지출, 미래 성장률 및 적절한 할인율을 예측해야합니다. (DCF 분석에 대한 소개에서 DCF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개인 주식의 평가는 주주가 사업을 종료하려고 할 때, 상속 및 기타 많은 이유로 주주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흔히 발생합니다. 개인 사업을위한 자기 주식 가치 평가를 전문으로하는 수많은 비즈니스가 있으며, 나열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식 가치에 대한 전문적 견해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 질문은 응 구옌 (Joseph Nguyen)이 대답했습니다.
노먼, 데릭.
사모 펀드에 가치를 부여하는 것은 열거 된 거래소에 상장 된 증권만큼 쉽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민간 기업은 회사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판단하여 각 주당 가치를 부여하는 평가를 완료하게됩니다. 민간 기업을 평가하는 방법에는 너무 많은 변수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주가를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가장 최근의 밸류에이션이 무엇인지 경영진이나 이사회에 물어보십시오. 이것이 주식 가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지 만, 이것이 신속하게 바뀔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클락, 데이빗.
개인 회사의 가치를 평가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비교 가능한 회사 분석 (CCA)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려면 공개 (private) (또는 목표) 회사와 가장 유사한 회사의 공개 시장과 상장 된 동료가 거래되는 가치에 대한 기본 평가 견적을 살펴보십시오.

스타트 업 옵션을 평가하는 방법.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 스타일의 신생 회사에서 제공 한 제안서가 있습니다. 잘 했어! 급여, 건강 보험, 체육관 멤버십 및 수염 제거 혜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100,000 개의 스톡 옵션이 부여됩니다. 이것이 좋은지 불확실합니다. 당신은 이전에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또한 다른 실리콘 밸리 스타일의 신생 회사에서 두 번째 제안서를 받았습니다. 매우 잘 했어! 여기에는 급여, 무료 장인 차 가입, 세탁물 제공 및 성적 파트너 위치 서비스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급여가 약간 낮지 만 편지에 따르면 125,000 개의 스톡 옵션이 부여됩니다. 이것이 더 나은 지 당신은 매우 불분명합니다.
이 게시물은 스톡 옵션과 그들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덜 가치있는 무수한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현명하고, 차갑고, 매력적이고, 운동 능력이 있고, 사려 깊고, 겸손하고, 부드러운 애인 인 반면, 나는 가장 단호하게 변호사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옵션 부여의 기본 메커니즘.
스톡 옵션이나 RSU (Restricted Stock Units)가 부여되는지에 따라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옵션은 중소기업에서 훨씬 더 일반적이지만, 여러 이유로 회사는 종종 RSU로 전환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스톡 옵션 만 고려할 것입니다.
주식 옵션은 주식이 아닙니다. 주식을 철저히 처분했다면 즉시 그 가치에 세금을 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지출, 위험 및 아마 잃을 마음이 없었던 많은 현금을 포함하는 대형 매트리스를 가져야합니다. 대신 스톡 옵션은 시가에 관계없이 고정 가격 ( "파격 가격"- 아래 참조)으로 회사에서 주식을 구매할 권리를 나타냅니다. 회사가 $ 10 / share로 판매되는 경우 $ 1 / share (또는 파업 가격이 무엇이든간에)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즉시 판매하고 차이를 줄 수 있습니다. 모두 잘되고 있습니다.
선택권이 주어지면, 아마 1 년의 절벽, 4 년의 조끼가있을 것입니다. 즉, 보조금 전액이 4 년 동안 1 년 "절벽"이후에 부여되고 그 후 매월 추가로 48 %가 부여되는 "가득"(또는 "귀하의 것이됩니다") 것을 의미합니다. 절벽에 도달하기 전에 첫해에 떠나면 전체 교부금을 잃게됩니다. 4 년이 끝나기 전에 떠나면 옵션 비율에 비례하여 그렇게합니다. 회사가 판매되기 전에 퇴사하는 경우 영원히 사라지기 전에 옵션을 구입하는 데 약 3 개월이 걸릴 것입니다. 이것은 엄청나게 비쌀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TechCrunch 옵션의 가치.
옵션의 가치를 계산하는 빠른 방법은 최신 자금 조달 라운드에 대한 TechCrunch 발표에 따라 회사의 가치를 취하고 미결제 주식 수로 나누고 보유한 옵션 수를 곱하는 것입니다.
그 숫자를 보면서 즐거워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상황이 여기에서 내리막 길을 가기 때문입니다.
보통주 할인.
비 유동성 시장에서 (그리고 시장은 사적인 신생 기업의 주식보다 시장이 훨씬 덜 비싸다), "회사의 가치"는 매우 무의미한 무언가이다. 앞서 언급 한 큰 TechCrunch 번호는 시작하기에 합당한 곳입니다. 그러나 이것을 "회사의 가치"와 합치는 것은 실수 일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그것은 "주식 종류, 발행 된 VC 종류, VC가 기꺼이 지불하고 모든 주식 종류의 발행 주식 수를 곱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종업원으로서 좋은 구식 보통주를 살 수있는 옵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어떠한 특권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벤처 캐피탈은 거의 항상 우선 주식을 구매할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가치 이해 방법을 정말로 이해하거나 알지 못하는 다양한 투표권을 제공하지만 결정적으로는 어느 정도의 "청산 선호도"도 함께 제공됩니다. 회사가 매각 할 때 2 배의 청산 선호도 (희소식이 아님)로 100,000 달러를 투자하면 다른 누구보다도 먼저 100,000 달러를 두 배받습니다. 이 다음에 아무것도 남지 않으면 진실로 똥을 먹도록 초대됩니다. TechCrunch 밸류에이션은 보통주가 VC의 우선주만큼 가치가 있다고 가정하여 계산됩니다. 이것은 거의 결코 사실이 아니지만 몇 가지 큰 숫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가격 할인.
이미 언급했듯이, 옵션을 소유하고있을 때 실제로 소유하고있는 것은 설정된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권리입니다. 파업 가격은 옵션이 부여 될 때 "공정한 시장 가격"을 결정하는 409a 평가 보고서에 의해 결정됩니다. 옵션 가격이 $ 1 / share이고, 회사가 결국 $ 10 / share를 상장한다고 가정하십시오. 실제 주당 지불금은 판매하는 $ 10에서 실제로 구입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 1을 뺀 것입니다.
이것은 그렇게 나쁘지는 않겠지 만, 회사가 아무데도 빨리 가지 않고, 합류 한 후 1 년에 1 달러 씩 재능을 획득했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 1 - $ 1 = $ 0 / share로 잘 처리됩니다. 이것은 많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수십억 달러의 출구가 발생하는 경우 파업 가격은 무시할 수 있으며 청산 선호는 부적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작은 판매는 쉽게 당신을 집으로 보낼 수 없습니다.
스트라이크 가격 할인을 고려하는 간단한 방법은 수식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는 것입니다.
((tech_crunch_valuation / num_outstanding_shares) - strike_price) * num_options_granted.
이는 중매 시장에서 현재 자신의 주식을 팔 수 있다면 당신이 설 수있는 금액입니다.
이동성 할인.
실제 현금으로 지불하면 거래가 끝납니다. 당신이 내일 떠나기로 결심했다면, 모든 사람들이 집에 돌아간 후에 당신의 상사에게 책상에 상처를 남기고, 다시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옵션은 상황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귀하는 보통 파업 가격으로 기득권 옵션을 구매할 수있는 출발일로부터 3 개월 이내에 있습니다. 이 시간 내에 구입하지 않으면 잃게됩니다. 상황의 특성에 따라 연말에 세금 부담은 말할 것도없이 비용은 수십만 달러 또는 수십만 달러에 쉽게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참조). 이로 인해 잠재적으로 가치가있는 중요한 옵션을 부여한 회사를 떠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이것은 분명히 좋은 문제이지만, 유연성의 손실은 확실한 비용이며 옵션의 가치를 떨어 뜨리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세금 할인.
월스트리트 저널의 스파이더 맨 (Spiderman)은 "큰 권력을 지닌 사람들은 많은 세금을 낸다"고 말했습니다. 투자자 및 설립자 주식은 매우 유리한 장기 양도 소득세 감면 혜택을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옵션을 행사할 때 파업 가격과 현 공정 시장 가치 사이의 스프레드가 즉시 과세 대상 경상 이익의 큰 덩어리로 나타납니다. 회사가 매각 중이면 즉시 주식을 매각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사용하여 세금 계산서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여전히 사적인 기간 동안 운동을하는 경우에도 과세 연도 말에 IRS에게 많은 돈을 빚지고 있습니다. 어딘가에서 많은 돈을 준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세금 계산서는 조기 운동의 대부분 비용입니다. 이것은 왜 그렇게 많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해적이되었는지 믿어집니다.
물론 TechCrunch의 평가는 지불하는 세율의 일부를 지불하는 투자자가 설정합니다. 당신의 옵션의 실제 가치를 다른 페그 또는 2로 낮추십시오.
위험 할인.
위의 요인에 대해 완전히 정확한 계산 방법을 생각해 내고 $ 1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옵션은 실제로는 $ 0.80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평가 절하에서 멀리 있습니다. 할아버지는 항상 "손에 든 주당 0.60 달러는 숲속에서 주당 0.80 달러에 달하는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다변화되어 있고 노출이 순자산 대비 큰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VC가 회사의 주식을 매입 할 때, 그들은 또한 수십 개의 다른 회사의 주식을 매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바보가 아니거나 결국 운이 없다고 가정하면, 이 다각화는 상대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물론 그들은 그들에게 속하지 않고 돈을 더 지불하는 보수를받는 돈을 투자하기 때문에 그들의 개인적 위험은 이미 제로이지만, 그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전적으로 다재다능한 복권 티켓 소지자로서, 당신은 변덕스러운 변덕에 극도로 취약합니다. 회사가 파산하면 전체 "포트폴리오"가 사라집니다. 당신이 재정적 인 아드레날린을 쓰지 않는 한, 당신은 훨씬 더 많은 현금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기대했지만 매우 위험한 $ 200,000의 가치가있는 옵션을 갖고 있지만 인생에서 확실성을 얻으려고 $ 50,000에 팔고 만다면 $ 50,000의 가치가 있습니다. 보상. 이 두 수치의 차이는 위험 할인입니다.
유동성 할인.
10 달러짜리 지폐는 매우 액체이며, 다음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을 쉽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Wrestlemania XVII의 중고 DVD 100 장의 위험한 품질의 화장지 많은 종류의 참신함.
반면에 민간 기업의 스톡 옵션은 극도로 유동성이 없으며 거의 ​​아무 것도 교환 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를 사거나 집에 입금 할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상치 못한 의료비를 지불하기 위해 사용할 수 없으며 비욘세를 고용하여 할머니의 생일에 노래 부를 수 없습니다. 완전히 액체이고 쉽게 거래 가능한 상품은 액면가의 가치가 있으며 스펙트럼의 다른 끝 부분에서는 이론적 인 액면 가격에 관계없이 완전히 비유 인 상품은 "가치가있다". 귀하의 옵션은 중간에 있습니다. 그 (것)들에게 어떤 가치든지 전혀주는 유일한 것은 개인 판매 또는 IPO를 통해 언젠가 그들이 액체가 될 희망이다. 총 액면가가 전체 순자산 대비 작은 경우, 이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이 상상의 돈은 단지 훨씬 더 많은 상상의 세계가되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상상해보아야합니다.
나는 감사를 그만 둔다.
반대로 실제로 옵션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회사가 죽거나 등장 할 때 회사를 떠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4 억 달러의 옵션이 주어지고 $ 200k의 옵션이 부여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평가는 귀하의 Snapchat for Badgers App이 이륙하고 회사가 가치가있는 것으로 나타날 확률을 결정합니다. 또한 경쟁자가 당신보다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 오해 한 사진에서 시장을 구석 구석 뒤죽박죽이게 만들 가능성을 고려합니다. 이제 벤처 캐피털 (VC)이 감기에 걸린 200,000 달러의 돈을 회사의 주식에 대한 현금으로 교환하면 다른 사람들의 현금은 사라집니다. 회사가 1 년 후에 탱크를 타면 그녀는 실제로 그 주식을 원하지 않고 환불을 요청할 수 없다고 결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간단히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1 년 동안 회사에 돈을 지불하고 다른 3 년을 지불하지 않고도 평화롭게 지냅니다. 유감스럽게도 주식은 가치가 없지만이 위험은 헤드 라인 밸류에이션에 반영되었으며 모두 사랑과 전쟁 및 오소리 소프트웨어에서 공평합니다. 귀하의 단점은 VC가 아닌 방식으로 완화됩니다.
대안을 고려해보십시오. 4 년 동안 200,000 달러 상당의 옵션을 제공하는 계약을 맺고 계약을 맺습니다. 회사가 처음 6 개월 이내에 사망하더라도 4 년이 될 때까지 지금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일어나있다. 이 경우, 옵션 부여가 정확히 $ 200k의 기대 값을 가지고 있다고 직관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은 분명히 이보다 훨씬 낫기 때문에 옵션 부여는 더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귀하가 실제로 부여하는 것의 일부가 매일 $ 1의 가치가있는 100 가지 옵션을 매일받는 일입니다. 그러나 3 년 후에는 회사의 가치에 필연적 인 tenexxing을 한 후 매일 같은 옵션 100 개를받을 수있는 권리가 주어집니다. 이제는 훨씬 가치가 있습니다. 이 권리는 잠재적으로 매우 귀중합니다.
귀사의 단기 변동이 높을수록 I Quit Appreciation이 커집니다. 그것이 거대한 지 또는 전체 플롭인지 빨리 알 수 있다면,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다시 시도할지, 아니면 훨씬 더 가치있는 옵션을 유지하고 계속 베스트를 계속 할지를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회사의 운명이 명백해지기 전에 오랫동안 머물러야 만하는 경우, 땅에있는 연기가 나는 구멍에서 수십만의 주식을 자랑스럽게 소유 할 위험이 있습니다.
네가해야 할 일.
쿠폰을 받으면 다음 사항도 이해해야합니다.
귀하의 옵션의 가득 스케쥴 가능성이 높은 파업 가격 (이것은 첫 번째 근무일까지 확정되지 않습니다) 총 미결제 주식 수 가장 최근의 자금 조달 시점에서의 회사의 TechCrunch 가치.
그런 다음 옵션의 TechCrunch 가치를 분석하고 5 가지 할인 및 1 가지 감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보통주 할인.
TechCrunch 평가는 모든 우선주를 가정하지만 보통 주식 만 보유합니다.
상당한 경우 : 회사는 현재 평가와 관련하여 많은 VC 자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갖고있을 것입니다.
덜 중요한 경우 : 회사가 대부분 부트 스트래핑 된 채로 남아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가격 할인.
주식을 팔기 전에 실제로 주식을 사야합니다.
중요한 경우 : 회사는 상대적으로 늦은 단계입니다.
덜 중요한 경우 : 회사가 매우 어리다.
이동성 할인.
모든 옵션을 잃고 싶지 않으면이 일을 나가는 것이 매우 비쌉니다.
중요 : 만약 당신이 당신이 그들을 팔 수있는 년 전에 옵션을 사는 데 지출하고자하는 여분의 돈이 없습니다.
덜 중요하다면 : 당신은.
세금 할인.
투자자가받는 세금보다 훨씬 높은 세율을 적용합니다.
중요 사항 : 세금은 항상 중요합니다.
덜 중요 : 파업 가격과 FMV 사이의 스프레드가 낮은 반면에 일찍 운동 할 돈, 용기 및 능력이 있습니다.
위험 할인.
당신의 선택은 가치없는 일이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경우 : 당신은 위험 회피 적이거나 회사가 여전히 매우 젊고 불확실합니다.
덜 위험한 경우 : 귀하가 매우 위험한 상황에 쉽게 빠지거나 회사가 설립되었을 때 유일한 궁금증은 IPO시기 및 금액입니다.
유동성 할인.
옵션으로 임대료를 지불 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경우 : 즉각적인 미래에 옵션의 이론적 가치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덜 중요하다면 : 당신은 이미 지금 당장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감사를 그만 둔다.
일이 잘못되면 그냥 떠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경우 : 회사가 파산하거나 가까운 미래에 훨씬 더 가치있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덜 중요한 경우 : 회사의 성공 여부를 확인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고정 가격으로 무료 점심 식사를 구입할 수있는 권리는 없습니다. 똑똑한 사람들은 개인이 TechCrunch 평점의 20 %만으로도 가치를 부여해야한다고 제안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낮은면에서 조금 느낀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너무 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옵션은 금융 자산의 또 다른 유형이며, 정확하게 가치가있는 한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들은 당신이 격렬하게 가치를 과대 평가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옵션을 통해 정당화되는 급여 삭감을 수락하기 전에 오래 동안 열심히 생각해야합니다.
이 초안을 읽은 Carrie Bentley에게 감사드립니다.
추가 읽기 :
새로운 에세이를 보내십시오.
한 달에 여러 번 프로그래밍, 보안 및 기타 몇 가지 주제에 대한 새로운 작업을 게시합니다.

민간 회사의 주식 옵션 평가
편집자는 EisnerAmper LLP의 소송 서비스 그룹의 Joan M. D & amp; Uva와의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편집자 : 독자들에게 EisnerAmper에서의 작업에 관해 알려주십시오.
D & Uva : 저는 소송 업무 그룹의 파트너이며 14 년간 회사와 함께했습니다. 나는 주로 부동산 계획과 선물, 분쟁 해결, 재무보고, 재무 계획, 사업이나 특정 자산의 매매 등 다양한 목적으로 가치 평가를 준비합니다.
편집자 : Internal Revenue Code의 Section 409A는 무엇입니까?
D & amp; Uva : 내국세 법 제 409A 절은 이연 보상에 대한 과세에 관한 것입니다. 회사가 2004 년에 의회에서 통과시킨 미국의 일자리 창출법 (Employee Creation Act)의 일부였습니다. 회사가 종업원에게 보상을 연기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주식 옵션과 주식 매입 권을 발행하는 것입니다. 어떤 형태로든 주식을 발행 할 때 기본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편집자 :이 규칙에 따라 이연 보상으로 간주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Uva : 주식 매수 선택권이 부여 일에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격보다 낮은 행사 가격을 갖는 경우, 그 차이는 이연 된 보상 배분으로 간주됩니다. 이 사실은 중요한 요소가됩니다. 왜냐하면 409A 항에 의거하여 연방 조세가 부과되며 이는 가득 기간에 비 정규화 된이 후 보상에 대한 것입니다. 이 규칙은 또한 퇴직 상황에도 적용됩니다.
편집자 : 왜 회사는이 문제에 대해 염려해야합니까?
Uva : 회사가 공공 기관이든 비공개 회사이든 관계없이 회사의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설정하는 방법에 관한 IRS 규정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보통주가 거래되는 상장 회사의 경우 문제가별로 없지만 어떤 가치가 사용되는지와 관련하여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개인 회사의 경우 보통주의 평가는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스톡 옵션을 발행하는 회사는 벤처 기업이 될 수 있습니다. 경영진에게 충분한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현금 흐름이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스톡 옵션을 발행합니다. 여러 번 외부 사모 펀드 그룹이 종종 선호하는 주식 형태로 투자하는 여러 종류의 주식이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주와 우선주간에 가치를 할당하는 것은 상당히 복잡합니다. 중요한 세금 부과 결과를 피하기 위해 IRS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편집자 : 옵션의 파업 가격은 어떻게 결정됩니까?
Uva : 옵션의 행사 가격은 기본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 이상으로 설정되어야합니다. 과거에는 기업이 파업 가격에 도달 한 여러 가지 방법이있었습니다. 오늘날 회사가 새로운 IRS 규정 때문에 외부 감정 평가 기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편집자 :이 규칙은 2005 년 1 월에 제정되었지만 2008 년까지 적용되지는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D & # 39; Uva : 2004 년 의회에서 통과 된 미국의 일자리 창출법 (American Jobs Creation Act)의 일환 임에도 불구하고, 2008 년 1 월에 섹션 409가 코드에 추가되었습니다. 구현 지연의 원인은 다양한 논쟁의 여지가 있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른 조항을 위해 로비를 벌이고 있으며, 특히 벌칙과 관련하여
내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이연 보상으로 옵션을 발행하면 결과적으로 불이행 연도에 작성된 모든 연기 및 이전의 불이행 연기가 즉시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몰수의 대상이 아닙니다. 소득에 포함 된 전년 비준수 연기에 대해 20 %의 소비세가 부과됩니다. 또한 이전 연도의 연기에 대한이자 비용이 있습니다. 본인은 이러한 상황에서도 일부 주에서는 세금을 부과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편집자 : 이사회가 회사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정할 수 있습니까?
Uva : 외부 감정인을 고용하기 위해 모든 IRS 규정을 준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과거에는 이사회가 수식 또는 배율을 기반으로 가격을 정하고 비즈니스 평가 준비 및 수행의 모든 ​​단계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편집자 : 회사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어떻게 결정됩니까?
D & Uva : 일반적으로 세 가지 접근법이 있습니다 : (1) 소득 접근; (2) 시장 접근법; (3) 자산 접근법. 각 접근 방식에는 몇 가지 수용 가능한 방법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득 접근법에서 역사적 수입이나 예상 수입을보고 가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접근법은 유사한 공개 회사 주식의 가격을 보거나 다른 회사가 전체 공개 회사의 인수 가격을 보는 것과 같은 시장 정보를 사용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자산 접근법은 회사의 유형 자산과 유형 자산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이 평가는 내가 설명한 세 가지 방법 중 적어도 두 가지를 사용할 수있는 감정 평가 회사 또는 회계 법인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 : 회사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다른 방법론을 사용해야합니까?
Uva : 이전에 설명한 방법론에 더하여, 가치가 할당 된 다른 종류의 주식을 보유하고있을 때 더 많은 복잡성이 평가 프로세스에 적용됩니다. 다른 주식 종류에 값을 할당하는 데 사용되는 다른 모델이 있습니다. 본인이 언급 한 세 가지 접근법 외에도 AICPA에는 다양한 종류의 주식에 대한 가치 배분을 설명하는 보상으로 발행 된 주식에 대한 실무 지원이 있습니다. 보다 수용 가능한 방법 중 일부는 현재 가치 법, 확률 가중 기대 수익률 법 및 옵션 가격 결정 방법입니다.
편집자 : 적정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IRS 기준은 무엇입니까?
Uva : 회사의 구체적인 사실과 상황을 고려하여 회사 주식의 가치가 합리적이어야합니다. 유형 및 무형 자산의 가치를 고려하는 것 외에도 감정인은 현금 흐름과 미래 현금 흐름의 현재 가치, 상장 기업의 시장 가치 및 시장성, 소수 주주 또는 통제 보험료의 할인과 같은 기타 관련 요인을 조사해야합니다.
편집자 : 옵션 수여를 위해 회사는 자사 주식을 얼마나 자주 평가해야합니까?
Uva : 규정에 따르면, 부여 일보다 12 개월 이전에 수행 된 감정 평가를 사용하는 것이 합당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가치.
편집자 : 감정인이 회사에서 무엇을 찾고 있어야합니까?
D & # 39; Uva : 사업 감정 지역에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비즈니스 가치 평가는 면허가있는 직업이 아니라 자격이 부여 된 직업입니다. 보다 높은 평가를받는 자격증 중 하나는 미국 감정사 협회 (Association of Appraisers)에서 발급 한 것으로 ASA 또는 공인 수석 평가사 자격을 갖춘 감정사를 지명 한 것입니다. AICPA는 사업 평가에서 공인받은 ABV라고하는 감정 지정과 비즈니스 감정 분야에서 경험과 지식을 입증 한 시험에 합격 한 CPA에게만 발급되는 인정서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회사의 경험에 대해 물어보고 아마도 참고 자료를 요구하는 것 외에도 회사가 찾고자하는 자격 증명 유형입니다.
편집자 : 409A 목적의 보통주의 공정 시장 가격과 재무보고 목적을위한 보통주의 공정 가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회계 표준 목록 화제 718)?
Uva : 회사는 주식 기준 보상 약정의 정의, ASC topic 718에 따라 사용 된 용어 및 공정 가치로 언급되는 가치 기준에 해당하는 스톡 옵션을 설명하고 공개해야합니다. 409A 항의 목적 상, 가치 기준은 공정한 시장 가치입니다. 옵션 및 재무 제표 값에 대한 방법론은 유사합니다. 수입, 시장 또는 자산 접근법과 할인 된 현금 흐름 및 자본화 된 수입과 같은 세 가지 접근법을 고려할 것이지만, 차이는 사실상 섹션 409A 평가가 실제로 평가이므로 가정이 될 수 있습니다 ASC 718 평가는 회사의 관점에서 더 많은 반면 주식의 개별 소유자의 관점에서 만든. 일부 가정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ASC 718 평가에서 시장 참여자로 고려할 수있는 당사자 중 일부는 409A 항의 평가와 동일한 참여자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평가액은 동일 할 것이며 종종 두 가지 목적에 대해 동일한 평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 : 회사 감사관이 받아 들일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D & Uva : 심사원은 평가 기준을 따르는 잘 문서화 된 보고서를 찾을 것입니다. 그들은 방법론이 전문적인 평가 방법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모든 가정에 대한 문서화를 찾고있을 것이지만, 가정은 논리적이고 지원되며, 의미있는 요소에 기반하고 있으며, 의견을 발표하는 것은 그러한 견해를 발표하고 그러한 결론에 도달하기위한 자격, 경험 및 지식을 가진 사람입니다.
편집자 : 일반 주식과 비교하여 우선주 평가에 사용 된 측정 값은 무엇입니까?
D & Uva : 일반적으로 말하면, 어림짐작은 없습니다. 우선주의 권리와 특권은 우선주의 전환 여부, 우선주의 배당 여부, 배당금 누적 여부, 청산 선호도 등 주식 가치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최근에 해당 회사에 대한 우선주 자금 조달이 있었던 경우 모델의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보통주 가치를 역 분개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감정인은 자신의 판단에 따라 일정한 가정을해야합니다.
편집자 : 평가 프로세스가 효율적이고시의 적절한 요소가 될 수 있도록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Uva :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인이 공정한 집중 시간에 가장 지식있는 사람과상의하여 적시에 필요한 정보에 접근 할 수있는 것입니다. 모든 조각을 함께 분석하기 위해 하나의 사업에서 자료를 얻는 것이 가장 도움이됩니다.
이 인터뷰에 대한 질문은 joan. duvaeisneramper의 인터뷰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Law Business Media, 104 Old Kings Highway North, 다리 엔, 코네티컷 0682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