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만료일에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


옵션 만기 | 알아야 할 모든 것.


"만료"는 주식 거래자의 말을 듣지 않는 용어입니다 ... 왜? 왜냐하면 주식의 주식을 소유 할 때 소유권은 만료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식을 판매하지 않는다면).


그러면 옵션이 만료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식 매입과 달리 옵션 계약을 구매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단기 중기 투자로 사용됩니다. 옵션 계약 (주식 100 주 통제)을 사거나 팔 때 계약의 일부로 만료일에 동의해야합니다.


옵션의 구매자 또는 판매자는 투자 할 만기주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식 옵션의 경우 일반적으로 분기 별주기, 월별주기 및 주간주기가 있습니다.


만료주기가 주 / 월에 발생하는 이유를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지 않지만 (이 게시물에서 약간 만질 것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만료일을 파악하고 만료를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무역이 성공했는지 실패했는지 여부를 결정할 때 중추적 인 역할을하기 때문입니다.


만료주기 란 무엇입니까? 짧은 역사.


만료주기는 혼란 스러울 수 있으므로 최선을 다해 해산 시키십시오. 1973 년은 CBOE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가 처음 주식 거래를 허용하기 시작한 해입니다. 그들이 시작했을 때, 옵션이 거래 될 때 각각의 개별 주식 옵션이 서로 다른 주기로 거래 될 수있는 총 네 달이 될 것이라고 결정되었습니다.


1973 년 CBOE.


이 옵션의 일반적인 증분은 3 개월, 6 개월, 9 개월 및 1 년입니다. 옵션의 일반적인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월 만료, 4 월 만료, 7 월 만료, 10 월 만료 2 월 만료, 5 월 만료, 8 월 만료, 11 월 만료 3 월 만료, 6 월 만료, 9 월 만료, 12 월 만료.


만료주기 변경 - 더 많은주기!


70 년대와 80 년대에 옵션은 단기적으로 주식 포지션을 헤지하기위한 수단으로 인기를 얻었다. 그 결과 1990 년 CBOE는 모든 주식 옵션이 가장 가까운 두 달 만료주기를 갖도록 규칙을 변경했습니다.


그때부터 모든 지분 옵션은 '앞쪽 달'(가장 가까운 달 - 일반적으로 현재 달)과 '뒤 달'(앞 달을 진행하는 달)으로 간주되어 만료주기가 약간 더 많아지게됩니다 복잡한.


90 년대 옵션의 인기 상승에 따른 만기 사이클의 또 다른 발전은 LEAPS라는 새로운 유형의 보안의 탄생이었습니다.


장기적인 주식 기대감 안전 - 더욱 많은 사이클!


LEAPS (Long Term Equity Anticipation Security)는 스톡 옵션에 장기 투자를하는 방법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지표와 같은 항목에는 최근까지 LEAP가 없었습니다).


옵션 계약이 실제로 LEAPS와 얼마나 오래있을 수 있습니까?


LEAPS는 현재 만기일로부터 최대 3 년까지 만료 될 수 있으며, 옵션을 수단으로 사용하고, 투자자를위한 가능한 장기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합니다 (저는 매우 주관적이고 투자자의 거래 스타일에 기반하여 '더 길게'사용합니다 - 즉 하루 상인을 위해, 3 년은 영원 할 것이지만, 구매 및 보유 스타일 상인에게는 단기적이다. LEAPS는 추가 만료주기를 추가하여 투자 일정을 1 년에서 3 년으로 연장했습니다.


그게 우리를 어디로 떠나요?


LEAPS가 도입 된 후 만료주기가 상당히 복잡해졌습니다. 앞서 언급 한 것처럼 만료주기가 발생하는 빈도 / 시간에 왜 발생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특정 이유가 특정 만료주기를 갖는 이유와 그렇지 않은 것을 더 이상 암기하거나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만료주기 선택 사항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앞의 달 / 뒤 달과 LEAP 사이클을 추가하기 위해주기가 현재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옵션 만기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기본적인 의미에서 만료는 거래의 시간을 정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거래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여부와 그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에 따라 투자자가 받게 될 이익이나 손실을 정의합니다.


이 도표는 시간 붕괴 (세타)가 옵션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일수를 만료일 (DTE)이라고합니다. 무역 배치와 만료 날짜 사이에 쎄타 (시간 붕괴)라는 변수가 귀하의 거래가 수익성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의 시간 (세타 감소)이 감소함에 따라 구매자가 아니라 옵션 판매자에게 유리합니다.


만기가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주식 할당과의 관계 때문입니다.


일부 거래자가 첫 번째 옵션 거래를하지 못하게하는 한 가지 두려움은 주식 배정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특히 100주의 주식 가격보다 적은 금액의 자금이있는 경우). 이 두려움이 당신의 첫 번째 옵션 거래를하지 못하게하십시오. 무서운 것은 아니에요, 약속드립니다!


옵션 (알몸 또는 다른 전략 (예 : 철 콘도)의 일부)을 판매하고 옵션이 만료되면 해당 옵션이 돈에 포함되면 주식이 할당됩니다. 옵션을 사면 자동으로 주식이 할당되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투자 한 옵션을 통해 주식을 구매할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만료일을 선택하는 방법.


만료일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만료일을 선택할 때 유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만료일을 정할 때는 거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만료 날짜가 나와야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 거래를하는 경우 항상 가장 가까운 만료주기를 사용하게됩니다. 프리미엄 판매자는 만료까지 약 25-50 일의 만료주기를 발견하고 기술적 분석을하는 사람은 자신의 차트가 말한 바에 따라 DTE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에서 기본으로 다를 수 있음) .


프리미엄 판매자입니까 (보험료를 징수 할 수있는 옵션을 판매하는 사람)? tastytrade는 프리미엄 판매 기법에 대한 많은 연구를 해왔습니다. 무수한 연구 끝에 연구 팀은 만료까지 25-50 일의 옵션을 판매 할 때 이익을 얻을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스톡 옵션에는 주간, 월간 및 분기 별 사이클이 있습니다. 만료 날짜를 선택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옵션이 어떤주기에 있는지, 이것이 액체의 기본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주주기는 매월 / 분기별로 덜 유동적 인 경향이 있으므로 매주 만료주기에서 거래가 종료되는 데 약간의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만료일을 선택할 때는 항상 유동성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면 궁금해 할 것입니다. 매월 만료보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몇 가지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것은 매주 만료가 전략에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1 ~ 10 거래 DTE 사이에 투자 한 다음 매주 만료하면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주 만료주기는 일반적으로 수입 거래에 사용됩니다.


만기일을 결정할 때 수입은 (또 다른 이유로 배당과 함께)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수입은 이진 이벤트이므로 두 가지 결과 중 하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입이 발표되고 여러 차례 발표 된 후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으며, 수입은 기초 가격에서 큰 변동을 일으키고 옵션 변동성에 상응하는 '호감'이 있습니다.


게재 순위를 설정하고 해당 게재 순위가 만료되기 전에 수입이있는 경우 수입 발표로 인한 가격 변동 가능성에 유의하십시오. 수익 공시 이후에 기초가 위 / 아래로 이동할 수있는 금액을 예상 이동이라고합니다. 예상되는 조치는 통계 및 기록 데이터를 사용하여 잠재적 인 이동을 수량화하여 궁극적으로 그 기반이 유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격 범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맛보기'거래 페이지에서 만료 이해하기.


만료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한 가지입니다. 거래 플랫폼 내에서이를 해독하는 방법이 완전히 새로운 야심작이 될 수 있습니다 (약식 용어로 인해).


tastyworks에 거래를 설정할 때마다 만료주기를 선택해야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아래에 묘사 된 거래 페이지의 만료 버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만료는 개별 옵션과 주문 섹션에 기록됩니다. 우리는 또한 만기를 선택하고 테이블 거래 페이지에서 거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료가 "Apr 21 30d"로 표시되지만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4 월"- 4 월 (해당 달이 항상 첫 번째 위치)


"21"- 21 일 (해당 월의 만료 날짜)


30 일 - 30 일 DTE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의 기간)


결론.


옵션에 대한 만료 날짜를 선택하는 것은 확실히 새로운 상인에게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만료 날짜를 선택할 수있는 앞서 언급 한 요소를 명심하십시오.


- 거래 스타일.


- 유동성 (주별 v 월별 v 분기 별 만기주기)


이 게시물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마지막 요소는 무엇입니까? 너를 위해 일하는 것을 알아 내라! 히스토리 페이지를보고 tastyworks 플랫폼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분석하여 정비사의 어떤면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이있는 거래에 대해 DTE를 확인하고 가장 많은 성공을 한 범위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어느 것이 최악의 경우를 보았습니까?


(다양한 유형의 옵션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옵션으로 올라가십시오.)


만료에 관한 추가 질문이 있으면 의견을 남겨주세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수입이 어느 정도인지 잘 알고 있지만 다가오는 수입을 가진 회사에 투자 할 때는 다양한 전략과 고려 사항에 대해 잘 모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수입이 무엇인지, 수입과 관련된 용어 및 '수입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델타는 시장을 돈으로 벌 필요가있는 방식을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직책과 전략을 따르는 대신 각 직위, 전략 및 전체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가장 단순한 수준에서, 델타 (긍정 또는 부정)는 우리가 근원이 돈을 벌기 위해가는 것을 원하는 방식을 알려줍니다.


파업 가격은 이해해야 할 중요한 옵션 거래 개념입니다. 이 게시물은 파업 가격에 대해 알려주며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도움이되는 정보.


tastytrade 콘텐츠는 tastytrade, Inc. ( "tastytrade")가 단독으로 제공하며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거래, 투자 조언 또는 보안, 선물 계약, 거래 또는 투자 전략이 어떤 사람에게 적합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 유가 증권은 높은 위험과 투자 된 자금의 손실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금융 프로그램 또는 그 밖의 방법을 통한 맛있는 연수는 투자 또는 재정적 인 조언을 제공하거나 투자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투자 정보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개인 투자자의 재무 정교함, 재정적 상황, 투자 시간대 또는 위험 허용성에 관계없이 제공됩니다. tastytrade는 증권 거래 거래 업무에 종사하지 않으며 특정 고객의 상황이나 투자 목표에 맞게 고객 상품 계좌를 지시하거나 상품 거래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tastytrade는인가 된 재무 고문, 등록 된 투자 고문 또는 등록 된 브로커 - 딜러가 아닙니다.


옵션, 선물 및 선물 옵션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증권 상품을 거래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성을 읽어보십시오.


tastyworks, Inc. ( "tastyworks")는 FINRA, NFA 및 SIPC의 등록 된 브로커 - 딜러 및 회원입니다. tastyworks는 고객에게 자체 감독 된 중개 계정을 제공합니다. tastyworks는 재무 또는 거래 조언을하지 않으며 투자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투자 및 거래 결정을 내리고 tastyworks 시스템, 서비스 또는 제품 사용과 관련된 장점 및 위험을 평가할 책임이 있습니다. tastyworks는 tastytrade, Inc ( "tastytrade")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tastytrade는 tastytrade 소유의 상표 / 서비스표입니다.


옵션 만료 : 주간 거래 용어.


옵션 또는 선물 계약 만료일입니다. 옵션 거래에서 투자자는 옵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옵션 또는 선물 계약은 특정 시간 내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자산을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 투자자에게 부여합니다.


이 값을 파업 가격이라고합니다. 콜 옵션에 관해서, 파업 가격은 만료일까지 증권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주식 매매 가격은 Put 옵션을 의미합니다.


옵션 만료 또는 만료일은 선물 계약이 만료 된 계약 월의 세 번째 금요일에 설정됩니다. 세 번째 금요일이 휴일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옵션 만료는 세 번째 금요일 이전 목요일로 이동됩니다. 옵션 계약이 만료되면 계약이 무효가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자동 운동 규정이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유형의 옵션은 만기시에 자동으로 돈으로 행사됩니다.


만료주기.


옵션 만기에는 세 가지 사이클이 있습니다. 첫 번째주기는 다음 달 (1 월, 4 월, 7 월 및 10 월)으로 구성되며 두 번째주기는 다음 달 (2 월 5 월, 8 월 및 11 월)으로 구성됩니다. 세 번째 사이클에는 3 월, 6 월, 9 월 및 12 월이 포함됩니다.


주어진주기마다 네 가지 다른 만기 개월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투자자와 거래자는 단기 헤징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에 수정이 이루어 졌으므로 매월 2 회의 만료가 가능하여 거래가 가능합니다. 보통 만기일 인 다음 만기 개월은 기본 주식의주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올바른 옵션 만료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이것은 변동성 및 만료 시간의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공식화 된 수학적 계산입니다. 투자자가 최적의 옵션 만료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두 명의 그리스인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이 값의 범위는 -1에서 +1 사이입니다. 기본 주식의 옵션 민감도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델타 값이 특정 옵션 계약에 대해 0.60 인 경우, 기본 주식으로 이동 한 모든 $ 1에 대해 결과는 옵션 가격에 $ 0.60 이동합니다. 수익성의 확률이 높을수록 더 비싼 옵션이 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값은 특정 시간 (시간 감소)에 걸쳐 옵션에서 손실 된 값을 계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타는 구입 한 풋과 콜은 물론 판매 된 풋과 콜에 대한 양의 값일 수 있습니다.


만기 날짜를 선택할 때 거래자와 투자자는 묵시적 또는 과거의 변동성에 의존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옵션 가격 결정의 X 요인 인 Implied Volatility (IV)는 투자자에게 옵션이 얼마나 비싸거나 저렴할지를 알려줍니다. 이것은 다른 만료 날짜와 관련이 있습니다. IV가 높을수록 옵션 프리미엄이 높아 지므로 거래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4 월에 회사 A의 통화는 30 일 IV가 10 월이고, 5 월에는 IV가 30이고 6 월에는 IV가 70입니다. 회사 A가 6 월에 수입을보고해야한다면 회사 대표는 왜 내재 변동성이 다른 달보다 6 월에 더 높은지 설명해야합니다.


확률 계산기는 정확한 계산을 제공하고 투자자가 주가 목표, 옵션 만기 및 변동성 매개 변수를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목표는 특정 가격에 도달하기 전에 기본 주식의 확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옵션 만료를 입력하여 성공적인 거래 확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계산기 덕분에 투자자들은 돈으로 끝나는 거래를 확신 할 수있는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투자자와 거래자는 옵션 만료는 긴 옵션을 보유한 경우에는 제한이지만 옵션 옵션을 짧게 설정하는 경우 이점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그래서 Short Straddle과 Short Strangle 같은 거래 전략은 Options Expiration에 의존합니다.


거래 중 성공을 보장하려면 거래 전략을 개선하고 향후 수입 및 유동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모니터링함으로써 성공한 범위와 그렇지 못한 범위를 배우게됩니다.


Warrior Trading의 거래 용어.


아카이브 용어집을 검색하십시오.


달력 스프레드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일정 스프레드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일정 스프레드는 거래자와 투자자가 동일한 기본 및 행사 가격이지만 다른 만료 날짜에 대해 동시에 장단점을 입력 할 수있는 옵션 전략입니다. 옵션 거래자는 [& hellip;]에 의해 저렴한 가격으로 긴 자리를 차지할 수있는 방법으로 캘린더 스프레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더 정의 : 데이 트레이딩 용어.


Day Trader 정의 : Day Trading Terminology 하루 거래자는 거래를위한 시간 간격이 인트라 데일 인 상인입니다. 수시로는 불과 몇 분이지만 일반적으로 몇 분에서 1 시간 정도입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다수의 빠른 거래를 실행하여 중요한 일중 물가 움직임과 변동성을 이용하려고 시도합니다 [& hellip;]


변동성 크러시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변동성 크러시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변동성 크러시는 기본 주식의 수익이 발표되거나 다른 중요한 뉴스 이벤트 이후 옵션의 내재 변동성의 신속한 감소를 설명하기 위해 옵션 거래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변동성 붕괴는 이익 발표 전에 옵션의 내재 변동성이 상승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 hellip;]


개인 배치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사설 배치 (Private Placement) 정의 : 주간 무역 전문 용어 사적 배치는 선별 된 투자자가 주식을 제공함으로써 초대 된 자본을 늘리는 방법을 말한다. 공개 시장에서 주식을 이용할 수있는 IPO와는 달리, 사설 배정은 대형 은행, 뮤추얼 펀드, 보험 회사 및 연기금과 같은 선별 된 투자자를 필요로합니다. 또한, [& hellip;]


0 댓글.


답장을 남겨주세요.


향후 3 년간 50,000 명의 자유 무역업자 창출.


우리 사명은 향후 3 년 동안 5 만 명의 상인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오늘 다음 학생이 되십시오!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십시오.


증언.


Warrior Trading에 합류 한 이래로 31,202,73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전문가들로부터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이 고도로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 된 성공적인 강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제공한다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 이길 수없는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수준의 대화방이 없다고 약속한다.


제프 넬슨.


달라스, 미국.


하루에 최대 $ 5000.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좋은 달에 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스 데이 트레이딩 코스를 마친 후 나는 지금 대부분의 시간에 1500 달러에서 5000 달러 사이에 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팀원들은 훌륭한 전략을 담고있는 코스를 만들었지 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었습니다.


그들의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을 위해 워리어 트레이딩이 될 곳입니다.


Thomas Tovland.


저는 OSU에서 베테랑 상인 금융 학위를 받았으며 항상 책을 청취하고 구입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너무나 새롭고 유용한 정보로 구입하여 월간 채팅으로 그들이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고 새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훌륭한 거래 교육.


Brian Levandusky.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전문적인 트레이딩 서비스 / 가족입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15 년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를 해왔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투명성은 나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실과 손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맥레이.


거래는 힘들지만 전사 거래는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꾸준히 친근한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몇 년 동안 거래 한 후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인은 일관성을 좋아하고 Warrior Trading에 로그온하면 전날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가장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고, 다음날까지 떠납니다. Ross와 그의 팀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거기에있는 모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고 3 개월 동안 비교한다면, 당신은 WT를리스트의 맨 위에 볼 것입니다.


나는 항상 열정에 열중 해 왔지만이 열정이 진정한 풀 타임 일자리로 바뀌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저는 제가 전문적인 상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꼈던 어떤 서비스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워리어 트레이딩을 만날 때까지 말이다. 특히 로스 전 장관은 하루 종일 상인이되는 길에 나서는 동안 정말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주식 거래를 원했지만 그 숫자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나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자유로운 Youtube 비디오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구부렸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일 무역을하고 그 일에 대한 두려운 부분이 사라 졌는지를 안다. 나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종이 무역에 돈을 지불했다. 이제 나는 주식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신한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저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는 것을 제 마음 속에 정말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낮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warriortrading 고마워.


코스는 하루 거래를 직업으로 만들고 싶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코스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내가 코스를 마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다. 나는 $ 300 달러를 잃었다.


코스를 치기 전의 최악의 손실은 $ 15K에 가깝습니다. 로스는 손실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 뒤에있는 심리와 그것을 막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주식을 선택할 때, 언제 들어올 것인지, 그리고 언제 내 위험을 관리 할 것인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안한 거래를 느낀다 !!


모 알 칼리 리.


우리의 대화방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종료하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 시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항목은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귀하가 얻은 결과에 대한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에서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되거나 사용 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만료일 가까운 옵션 거래 방법.


11/20/2009 12:01 am EST.


당신이 정말로 크고, 정말로 빠른 옵션 이익을 찾고 있다면, 정말로 우리 사이에 누가 누락 된 옵션을 사는지 고려해보십시오.


"그러나 Ken은 가장 위험한 옵션이 만료되지 않는가?" 글쎄, 네가 기쁘다.


경우에 따라 대답은 '예'이지만 그 위험은 주로 만기 전 마지막 주 동안 매우 근접한 옵션으로 인해 매우 빠르게 (대개 1 ~ 2 일 내에) 가치를 극적으로 높일 수 있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옵션을 사면 보상금을받을 수있는 가장 큰 홈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분기별로 만 발생하는 수익 시즌과 달리 만료주기는 매월 발생하기 때문에 이러한 막판 이익 기회를 십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만료 연극"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구입할 수있는 가장 좋은 옵션은 S & P 100 지수 (OEX)의 옵션과 같은 색인 옵션입니다. 이 전략의 성공의 열쇠는 옵션 가격의 약세를 사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기본 장비가 파업 가격에 매우 근접하게 거래되고있는 $ 1에 따라 옵션을 구매해야합니다.


그러나 미리 경고하십시오; 이 전략으로 상당한 손실을 입을 수 있지만 인덱스 가격에서 한 가지 큰 변화만으로 평생 동안 대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게임 결과를보기 위해 잠시 동안 종이에서 이러한 거래를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이 만료 될 때 주식 또는 지수의 가격을 변동시키는 놀라운 변동성에 베팅하고 따라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현재의 변동성 수준에서, 가격 변동을 이용하는 우리의 능력은 시장이 평평하게 거래되고있을 때 또는 예측 가능하게 상승하고있는 경우보다 큽니다.


단 하루 만에 $ 12.50를 $ 100로 바꾸십시오!


내가 만기 연금을위한 인덱스 옵션을 선호하더라도, 그것은 주식 선택권의 힘을 대단한 자원으로 배제하지 않습니다. 최근 나는 만기가 다가 오면서 IBM Corp. (IBM)의 주식이 매일 3 포인트 거래 범위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다.


close-to-the money 콜 (즉, 주식 가격의 시장 가격에 가장 근접한 옵션)은 $ 1에서 최고 12.5 센트 사이에서 이틀 동안 진행되었다. 통화가 만료되기 전에 남았습니다.


이것을보고, 12.5 센트로 전화를 주문하기로 결정했고, 그날 주문이 채워졌고, 그때 나는 옵션을 $ 1에 판매 할 명령을 내렸다. 85 센트 플러스 스윙의 거래의 변동성을 감안할 때이 "장거리"를 달성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있었습니다.


몇 시간 후에 주문이 채워져 700 %의 이득을 얻었습니다.


제가 판매 주문서에 들어 가지 않았다면, 옵션이 무용지물이되어 결국 원래의 투자를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이 전략에는 빠른 조치가 필요하므로 만기가 다가 오면 거래 계좌를 모니터링 할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는 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만료 연극은 모두 또는 전혀 베팅이 아니기 때문에 잃을 수있는 돈 인 '라스베가스 돈'만 사용해야합니다. (말하자면, 라스베가스의 The Traders Expo가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거기에있는 것을 보길 바랍니다!)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가격은 기초 가치가있는 금융 상품의 가격과 시간 가치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근본적으로 시간 가치는 옵션이 만료됨에 따라 수익성으로 이동해야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승자가 될 확률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기가 끝나면 옵션 값이 훨씬 빨리 감소합니다. 돈이 더 깊을수록 수익성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예측할 수없는 날은 옵션이 당신의 호의 또는 반대 방향으로 점프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받고 만나는 옵션을 구매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좋은 소식은 IBM의 사례에서 보았 듯이 극적으로 침체 할 수 있다면 계약 당 12.50 달러의 비용 만 들게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계약 당 $ 85 이상의 잠재적 이득을 얻으려는 결실로 인해 위험은 정당화되었습니다.


MORE : 몇 일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몇일 만에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어떤시기에 투자 할 주식 옵션을 결정할 수는 없습니까? 그런 다음 광범위한 지수에 대한 연극을 수립함으로써 전체 시장의 변동성을 활용하십시오.


이 만료 전략을 사용하여 S & amp; P 100 (OEX) 통화 옵션을 만료 1 주 전 38 센트로 구매했습니다. 만료되기 3 일전에 예기치 않은 출장을해야했기 때문에 75 센트에서 구입 가격보다 93 % 오른 포지션을 마감했습니다. 그게 대단한 수익 이었지만, 시장에서 또 다른 급상승 덕분에 매우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상승세를 경험할 수있었습니다.


만기가되었을 때, 이 지수는 콜 옵션의 돈으로 7 포인트를 거래했다. (즉, 내가 구입 한 통화의 파업 가격보다 7 달러를 거래했다.) 내가 포지션을 고수 했더라면 나의 이익은 거의 2,000 %가되었을 것이다!


옵션의 가치가 5 센트 이상인 경우 (주식의 경우) 또는 1 센트 이상의 경우 (인덱스 옵션의 경우) 옵션 만료 공사는 "예외에 의한 실천"이라는 절차를 허용합니다 귀하가 다른 사람에게 지시하지 않은 경우 귀하의 중개인이 귀하 대신 귀하의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콜 옵션을 소유하면 주식 가격을 매입 할 권리가 생기므로 중개인은 옵션 계약에 해당하는 주식수를 구매하게됩니다. (즉, 10 개의 옵션 계약이있는 경우 1,000 개의 주식을 관리하므로 1,000 개의 주식을 소유하게됩니다.) 따라서 포지션을 마감하거나 브로커가 옵션을 닫을 것을 확실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을 운동하십시오.


만료 옵션을 구입할 경우 옵션 가격이 매우 싸며, 특히 약세의 경우에는 주가 또는 주가가 파업 가격을 통해 거래 될 수있는 기회가 여전히 존재하므로 돈의 옵션을 옮길 수 있습니다.


만료 옵션 게임을하기 위해서는 많은 인내심과 손실에 대한 높은 관용이 필요합니다. 기회가없는 곳에서 여러 달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이 제대로 실행되면이 장거리 전략을 사용하여 큰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옵션 연구 기관 창립자 인 켄 트레스터 (Ken Trester)


옵션 관련 기사.


이것은 OIC 웹 세미나 패널의 재방송입니다. 이 깊은 다이빙 토론에서 Frank Fahey (대표.


CBOEs Options Institute의 Colwell-Steinke는 전략에 관한 대화에서 Joe Burgoyne과 함께합니다.


OIC의 웹 세미나 패널을 재방송하여 그리스어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Host Joe Burgoyne은 미니 옵션 및 투자자 자원에 관한 청취자의 질문에 답변합니다. Stra.


다가오는 이벤트.


초점 : 2018 년 최고의 돈 아이디어.


초점 : Futures, Options, & amp; Crytocurrencies.


스폰서 링크.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Three Lafayette Center, 1155 21st Street NW, Washington, DC 20581.


월간 현금 옵션.


Monthly Cash Thru Options는 발견 된 옵션 거래 자문 및 투자 서비스 회사입니다.


6 옵션 만료일 피하기 위해.


불쾌한 놀라움을 피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마크 울프 링거.


피해자가 이러한 실수를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옵션 만료. 옵션을 판매하면 예상되는 이벤트가됩니다. 옵션을 소유하고 있으면 두려운 것이됩니다. 적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료일을 보는 방식입니다.


옵션을 교환 할 경우 매월 셋째 금요일에 불쾌한 놀라움을 피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과 취해야 할 조치가 있습니다. (진정한 만료는 다음날 아침이지만 여기서 우리의 목적은 단지 기술적 인 것입니다.)


옵션 만료일 처리를위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만료 트랩에 걸리지 않도록 계속 읽으십시오.


# 1 만료 후 여백 호출을 피하십시오.


새로운 거래자, 특히 작은 계좌를 가진 사람들은 옵션을 사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문제는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고 잊어 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료되기 전에 옵션을 판매해야합니다.


상인이 7 월 5 일 5 건의 전화를 소지하고 그 전화를 팔려고하지 않을 경우 옵션을 무용지물로 남겨두기로 결정하면 그 것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투자자가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금요일 만기일에 주식이 40.02 달러에 마감되면 그 상인은 주식 500 주를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옵션은 시장이 세 번째 금요일에 종료 될 때 옵션이 돈에 1 페니 이상 올 때마다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브로커에게 운동을하지 말라고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는 한).


월요일 아침에, 그 주식과 함께 마진 콜이옵니다. 그 작은 계좌 보유자는 그들이 주식을 사려고한다는 것을 몰랐고 주식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50 %의 마진으로도 그들을 팔아야한다. 따라서 긴 옵션을 판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2 운동하지 마라.


옵션이있는 경우 운동을 고려하지 마십시오. 방금 설명한 마진 호출 문제가 없을 수도 있지만 주식이 더 많이 움직 였다면 이익을 내기위한 옵션을 구입 했습니까? 아니면 나중에 주식을 소유 할 수 있도록 통화 옵션을 구입 했습니까? 주식 및 옵션 전략 (보상 대상 통화 작성 등)을 채택하지 않는 한, 옵션을 구매할 때 일반적으로 주식 소유를 피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실제로 주식을 소유하고 싶다면 미리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쓰레기통에 돈을 던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 특히 경험이없는 투자자의 경우, 옵션을 사면 주식 소유권을 얻는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주가가 옵션을 소유하기 위해 지불 한 보험료를 상쇄 할만큼 더 많이 움직인다면 이익을 얻게됩니다. 그러나 투자가 성과를 거두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나중에 주식을 소유 할 의사가있는 옵션을 구매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예외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옵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더 이상 소유하지 않으려는 옵션을 판매하십시오. 당신이 더 이상 옵션을 소유하고 싶지 않을 때, 당신이 이익을 얻었거나 손실을 당했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 3 할당 통지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판매 한 옵션에 대한 운동 고지가 배정 된 경우, 귀하는 준비가되었다고 가정 할 때 두려움이 없습니다. 그 말은 할당이 마진 콜을 초래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옵션을 판매 할 때 옵션 소유자는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옵션을 행사할 권리가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그것은 놀랄만 한 것도 아니고 문제도 될 수 없습니다. 커버 드 콜을 쓸 때, 할당되는 것은 거래에 대한 최대 이익을 보장합니다. 물론 그게 & 좋은데, 나쁘지는 않아.


주식에 포지션이없는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운동 고지가 지정된 경우 마진 전화를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신이 알아낼 수없는 경우 브로커가 답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시나리오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만료되기 전에 할당되는 것이 일반적으로 위험 감소 관점에서 유익합니다.


# 4 유럽 옵션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옵션은 미국식 옵션이며 이미 알고있는 모든 규칙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옵션은 유럽 스타일 (아니요, 유럽에서만 거래하지 않음)이며 이러한 옵션을 교환 할 경우 차이점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인덱스 옵션은 유럽 스타일이지만 S & amp; P 500, Nasdaq 및 Russell 2000 옵션은 있지만 S & P 100 지수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SPS), PowerShares QQQ Trust (NASDAQ : QQQQ), iShares Russell 2000 Index (NYSE : IWM)는 모두 미국식 옵션입니다. .)


다음은 세 가지 주요 차이점입니다.


1. 유럽 옵션은 시장이 목요일 마감 될 때 거래를 중단합니다. & ldquo; regular & rdquo; 옵션 만료일.


2. 결제 가격은 실제 가격이 아닙니다. 마지막 & 정착 & rdquo; 가격 & mdash; 어떤 옵션이 돈에 있는지를 결정하는 가격, 그리고 얼마나 많은 금액으로 지불 할 것인가? 금요일의 거래일 초기의 거래 데이터를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그러나이 수치는 훨씬 늦어 질 때까지 유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금요일 아침 초에 지수 가격을 지키면 합의 가격이 그 가격에 근접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그러니 조심해. 종종이 결제 가격은 거래자가 의심되는 것보다 상당히 높거나 낮습니다. 여전히 위치를 잡고있는 누군가가 고함 치는 결과를 낳습니다. 목요일 오후까지 유럽인의 옵션을 포지션 퇴장시키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3. 유럽 옵션은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그것은 주식이 손을 교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제 가격이 화폐에있는 옵션이 짧은 경우 해당 옵션의 현금 가치가 계정에서 제거됩니다. 그러한 옵션을 소유 한 경우 현금 가치가 귀하의 계정으로 이전됩니다. 그것은 본질적인 가치로 옵션을 사고 파는 것과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그 가치는 목요일 밤의 종가와 관련이 없습니다.


# 5 쓴 끝까지 자세를 잡아 두지 마라.


옵션을 구입할 때 놓아두기가 쉽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 선택권을위한 알맞은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지금 절반 가격에 떨어질지도 모른다. 그게 요점이 아니야. 이유 때문에 그런 옵션을 샀어. 대답 할 수있는 유일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이유가 여전히 적용됩니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원했던 주식 이동을 기대합니까?


보유 할 정당한 이유가 없으면 손실을 줄이고 0으로 사라지기 전에 해당 옵션을 팔아야합니다.


신발은 다른 발에 있습니까? 해당 옵션을 판매했거나 스프레드를 좋은 가격에 판매 한 다음 프리미엄 침식 및 계정 잔액이 상승했는지 확인 했습니까? 짧은 자리가 0에 가까운가요?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그 자리에 붙잡을 수있는 잔여 보상이 충분하고 위험이 있습니까? 다른 영웅들에게 그 마지막 몇 센트를 갖도록하십시오.


거액의 보상이없는 한 큰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만료 될 때까지, 특히 주 멀리있을 때까지 옵션을 보유 할 좋은 계획이 아닙니다.


# 6 부정적인 감마는 당신의 친구가 아닙니다.


짧은 옵션 일 경우 감마가 짧고 대부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옵션에 대해 좋은 가격을 지불 받았고, 그 옵션들이 적당한 비율로 증발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무료 돈이 아닙니다. 주식이 움직여 돈을 투자 할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이 짧은 옵션 일 때, 그들은 감마 감마를 가지고 있으며, 크고 나쁜 적입니다. 보상이 작 으면이 사람을 존중하고 마을을 벗어나십시오. 그 감마 반바지를 덮고, 당신에게 좋은 이익을 가져다주고, 빵 부스러기를 신경 쓰지 마라. 도박꾼이 그 것을 갖도록하십시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2 / 06 / options-expiration-day-mistakes-to-avoid /에서 기사가 인쇄되었습니다.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