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스톡 옵션 거래 애플 리케이션


트레이더를위한 10 가지 앱이 있어야합니다.
Apple App Store에서 50 만 개 이상의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2012 년 3 월 현재 Google Play 스토어에서 45 만 개 이상의 앱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필요로하는 앱 하나를 찾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것을 찾기 위해 걸어 다녀야하는 Angry Birds 클론의 숫자입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포트폴리오를 추적하거나 "contango"에 대한 정의가 필요한지 여부에 상관없이 앱을위한 좋은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Cutting the cord : Mobile trading 101"(2011 년 10 월)에서 논의했듯이 가장 중요한 것은 데스크톱에서 할 수있는 모든 일을 할 수있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모바일 거래는 보완 적입니다. 그들은 이동 중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PFGBest의 고객 관계 담당 이사 인 Paige Miller는 말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상인에게 가장 유용한 앱 중 일부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매일 새로운 앱이 출시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여기에 특별한 순서없이 모든 상인이 최소한 체크 아웃해야하는 10 개의 앱이 있습니다.

Robinhood는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고 주식 거래를 할 수있는 인기 앱입니다.
Robinhood는 유료 주식 거래를 약속하는 앱입니다.
Robinhood는 2014 년 12 월에 시작되어 무역 당 7 달러를 내지 않으면 서 투자를 원하는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TechCrunch에 따르면 Robinhood는 출시 후 수십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10 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촉진했다고합니다.
앱 자체는 세련되고 단순하며 Apple 디자인 상을 수상한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것은 주식 거래를 저렴하고, 직관적이며, 모바일로 만듭니다.
지난 주에, 나는 현금의 명목상의 금액으로 앱을 테스트했다. (Business Insider 기자는 정책 †"에 의해 시장을 노는 것이 금지되어있다. 그래서 나는 자선 단체에 1.26 달러를 기부했다). 그것의 사용의 용이함은 상쾌하고, 나가 가지고 있던 유일한 불평은 돈을 주변에 이동하고있는 동안 지체 시간이었다.
다음은 주식 거래를 민주화하려는 앱인 Robinhood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스톡 옵션 거래 앱
Robinhood가 미국 이외 지역으로 확대 될 예정임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Robinhood를 사용하면 미국에 상장 된 회사, ETF 및 많은 국가의 대기업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거래위원회에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그리고 거래의 미래에 대한 안녕하세요.
Robinhood는 기술 중심의 중개가 훨씬 적은 오버 헤드로 작동 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다른 중개인을 값 비싸게 만드는 지방을 잘라 낸다. 수백 개의 점포 위치 및 수동 계정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계정 보호.
보안 및 암호화.
Robinhood는 정보를 처리 할 때 최첨단 보안 수단을 사용합니다. 중요한 개인 정보는 완전히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기술.
나스닥,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S & P 등의 주식 및 지수 옵션 가격 및 옵션 체인 추적
* 사용하기 쉽고 개별 스크립트에 대한 자세한 옵션 체인 기능.
* 다른 만료 날짜 지원.
* 귀하의 목록에 주식, 색인을 검색하고 추가하는 능력.
* 전체 주식 / 인덱스 세부 정보가 차트와 함께 표시됩니다.
* 매일, 매주, 매월 및 연간 전체 화면 차트를 지원합니다.
주식 / 인덱스를 제거, 추가, 재주문 할 수있는 커스터마이즈 가능한리스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