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일반 전기 직원 스톡 옵션


GE (General Electric Company)
GE & raquo; 주제 & raquo; 스톡 옵션.
현재 임원 수준 아래의 36,000 명 이상의 현 직원은 1989 년에 시작된 광범위한 주식 스톡 옵션 / RSU 프로그램에 따라 스톡 옵션 교부금을 하나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잠재력이 높은 지도자를 확인, 개발 및 동기 부여하는 데 필요한 핵심 요소입니다 누가 21 세기까지 우리의 탁월한 성과를 유지할 것인가. 또한 직원들이 GE의 장기 성과를 유지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의 기업 환경과 정신을 강화합니다. 경영 개발 및 보상위원회는 이들 개인의 탁월한 성과가 GE의 미래 성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믿습니다.
다음 표는 작년에 부여 된 주식 매입 선택권에 대해 5 명의 최고 임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작년에 행사 된 이전에 부여 된 주식 매입 선택권에 관한 사항; Dammerman 씨와 Heineman 씨가 2005 년 말에 은퇴했고 윌리엄 경은 2006 년 4 월에 은퇴 할 것이기 때문에위원회는 2005 년에 이들 경영진에게 스톡 옵션 상을주지 않았다. .

Forex zlecenia przeciwstawne.
비용 절감 옵션은 이론과 실습에서 우수합니다. 이 새로운 대우는 스톡 옵션 가치의 추정치가 인센티브 계약의 본질과 후속 시장 현실을 반영 함을 보장합니다. General Electric 및 Citigroup과 같은 회사가 전제 전기 직원의 스톡 옵션을 비용으로 수령 했으므로이 논쟁은 옵션의 손익 계산서를보고할지 여부를보고하는 방법에서 현재보고하는 방식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반 비용이라고하는 일반 직원은 일반 날짜의 비용 추정치를 조정하고 결과적으로 옵션의 주가 변동을 조정하며 시간 경과에 따른 예측 및 측정 오류를 제거하는 방식으로 조정합니다.
이 방법은 스톡 옵션 보상의 주요 특징을 포착합니다. 즉, 직원은 자신이 보상하는 가치에 대한 조건부 청구의 형태로 보상의 일부를 받게됩니다.
이 메커니즘에는 대차 대조표의 자산과 지분 모두에 대한 항목이 포함됩니다. 선지급 보상 계정은 손익 계산서를 통해 비용을 인식하고 스톡 옵션 계정은 부여 된 옵션의 예상 공정 가치의 변동을 반영하기 위해 대차 대조표에서 조정됩니다. 가득 기간 종료 시점에 회사는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공정 가치로 사용하여 공정 가치와 이미보고 된 금액의 차이를 조정하기 위해 손익 계산서를 최종 조정합니다.
General Electric, Microsoft 및 Citigroup과 같은 회사는 종업원 스톡 옵션이 비용이라는 전제를 받아 들였으므로 회계 옵션이 손익 계산서 옵션을보고할지 여부를보고하는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론적 인 공식에 근거하여 종업원 스톡 옵션 비용의 보조금 날짜 추정치가 너무 많은 측정 오차를 유발한다고 주장하면서 후회 조치와 싸울 수있는 옵션을 비용을 지불하는 반대자는 말합니다.
그들은 스톡 옵션이 행사되거나 상실되거나 주식이 만기 될 때까지보고 된 비용을 정확히 결정할 때까지 연기 된 비용을 원합니다. 그러나 인식 재고 스톡 옵션 비용을 연기하는 것은 회계 원칙과 경제적 현실에 직면하게됩니다. 비용은 해당 비용과 일치해야합니다.
옵션 보조금의 비용은 동기 부여 및 유지 된 직원이 회사에 대한 추가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보조금을 얻는 것으로 추정되는 시간 (일반적으로 가득 기간)에 따라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어느 정도의 측정 오차는 인식을 미룬 이유가 아닙니다. 회계 명세서에는 보증 비용, 대손 충당금, 미래 연금 및 퇴직 급여, 환경 피해 및 제품 결함에 대한 우발 채무와 같은 미래 사건에 대한 추정치가 채워져 있습니다.
반납 로비의 전기 방어는 미래 사건에 근거한 다른 재무 제표 추정치가 궁극적으로 재고 품목의 결제 금액과 조정된다는 주장이다. 예를 들어, 연금 및 퇴직 후 급여 및 환경 및 제품 안전 부채에 대한 예상 비용은 궁극적으로 현금으로 종업원입니다.
이 때 손익 계산서는 실제 비용과 예상 비용의 차이를 인식하도록 조정됩니다. 비용의 상대방이 지적했듯이 스톡 옵션 비용의 부여 일 추정치를 조정하는 그러한 수정 재고는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Intel의 Craig Barrett와 같은 하이테크 회사의 CEO가 스톡 옵션에 대한 부여 일 회계를 위해 제안 된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ASB 표준을 여전히 반대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스톡 옵션에 대해 공정 가치 계산을 호출하는 절차는 시간 경과에 따른 예측 및 측정 오류를 제거합니다. 공정 가치 경비라고 부르는 절차는 부여 일에 발생한 비용 견적을 조정하고 궁극적으로 후속 실제 경험에 대한 예측 및 측정 오류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거합니다.
우리가 제안한 방법은 각 옵션 보조금에 대한 대차 대조표의 자산과 지분 모두에 대한 항목을 작성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회계는 기업이 기존 옵션을 발행하여 해당 옵션을 시장에 판매 할 경우 해당 자산 직원이 선지급 보상 대신 현금 수익이되는 경우 수행 할 작업을 반영합니다.
선불 보상 계정은 종업원이 주식 기준 보상을 획득하고 아마도 회사에 이익을 창출하는 기간 인 확정 기간에 걸친 정기 정액법 상환 옵션을 선택하여 손익 계산서를 통해 비용 화됩니다. 선급금 보상 계정과 동일한 시간에 주식을 수령하면 스톡 옵션 계정은 대차 대조표에서 조정되어 부여 된 옵션의 예상 공정 가치의 변동을 반영합니다.
회사는 스톡 옵션 평가 모델 또는 투자 은행 견적에서 부여 날짜 추정을했던 것처럼 옵션 보조금의 정기 전기를 얻습니다. 선급 일반의 할부 상환액은 옵션 보조금의 가치 ​​변동에 추가되어 해당 연도의 옵션 보조금의 총보고 비용을 제공합니다.
가득 기간 종료 시점에 회사는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사용하여 주식 매입 선택권의 공정 가치와 그 차이를 조정하기 위해 최종 조정 직원에게 손익 계산서를 작성하게합니다. 이미보고 된 양의 총계.
더 이상 제한이 없으므로이 옵션을 이제는 전기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시장 시세는 널리 받아 들여지는 평가 모델의 옵션이 될 것입니다. 이 경우 직원이 위험에 처하기 전에 주가의 진화를 볼 수있는 소중한 기회를 포기했기 때문에 직원이 옵션을 보유한 경우보다 회사 직원의 비용이 적게 듭니다.
우리가 설명한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공정 가치 지출을 구현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기업은 납입 자본 옵션 옵션 대신 선급 보상 계정을 공정 가치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값의 분기 별 또는 연도 별 변동은 옵션의 잔여 기간에 걸쳐 상각됩니다.
이렇게하면 옵션 비용의주기적인 변동은 줄어들지 만 직원 설정 계산이 다소 복잡해집니다. 공정 가치로 인한 비용 절감의 가장 큰 장점은 스톡 옵션 보상의 주요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종업원이 자신이 생산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치에 대한 전기 조건부 청구의 형태로 보상의 일부를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공정 가치 지출은 스톡 옵션 보상의 주요 특징을 포착합니다. 직원들은 자신이 지불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치에 대한 조건부 청구의 형태로 임금의 일부를 받게됩니다.
종업원 시장은 실제로 행사 된 스톡 옵션과 동일한 행사 가격과 성숙도를 가진 옵션을 거래하고 있지만, Kalepu는 가격이 기준이되는 모델 대신 해당 옵션에 대해 가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부금을 보유한 직원이 종업원을 가득 채우기 전에 퇴사하여 미확인 옵션을 상실하면 어떻게됩니까? 그러나 옵션이 돈에 가득 찬 경우 일부 직원은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운동을 기다리지 않고 전체 가치를 유지하는 대신 즉시 운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득액 및 행사 일에 시장 지분을 사용하여 보조금보고를 마감 할 수 있습니다. 재무 회계의 목적은 측정 오류를 0으로 줄이는 것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FASB와 국제 회계 기준위원회가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해 공정 가치로 비용을 지불하도록 권장하는 경우 회사는 옵션의 가득 기간 동안 총 보상 원가에 대한 최선의 추정을 할 수 있으며 그 다음에 전기가 가져 오는 정기적 인 조정 회사가 초래 한 실제 경제적 비용에 가깝게 보상 비용을보고했다.
Kaplan은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Harvard Business School)의 선임 연구원이자 명예 리더십 개발 분야의 마빈 바워 (Marvin Bower) 교수입니다. 마이클 E. 와 공동 저자입니다.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12 월호 아카이브를 탐색 해보십시오. RJ 이제 General Electric 및 Citigroup과 같은 회사는 종업원 스톡 옵션이 비용이라는 전제를 수락 했으므로 논쟁은 손익 계산서 옵션을보고할지 여부를보고하는 방법에서 근무지로보고하는 방법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의 옵션 버전은 Harvard Business Review 12 월호에 실렸습니다.
회사 소개 채용 정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저작권 전기 상표 정책 Harvard Business Publishing :. Harvard Business Publishing은 Harvard Business School의 계열사입니다.
일반 전기 직원 스톡 옵션 & rdquo;
아래의 애니메이션은 가상의 사이트에서 두 개의 일몰을 보여줍니다. 하나는 여름 전의 하루이고 두 번째 일몰은 여름 최고점입니다.
따라서 회사가 다른 회사와 차별화되는 방식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이 회사에 있습니다.
McCrary의 사진은 Oregon Department of Motor Vehicle의 사진입니다.
예술과 공예 디자이너들은 기계화로 인해 훼손된 것으로 여겨지는 장식 디자인의 표준을 개선하고 아름답고 훌륭한 솜씨가 지배되는 환경을 조성하고자했습니다.
전세계 여행 인력은 아일랜드, 영국, 사우디 아라비아,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에서 간호 업무를 수행합니다.

일반 전기 직원 스톡 옵션
이사회는 주주들이 GE 2007 장기 인센티브 플랜 (플랜)을 승인 할 것을 권고합니다. 이 계획의 목적은 선발 된 샐러리맨이 회사의 성장과 성과에 대한 독점적 인 관심을 얻도록 장려하고 회사의 미래 성공과 번영에 기여할 수있는 인센티브를 증가시켜 회사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주주의 이익을 얻고, 회사 및 계열사가 지속적으로 성장, 성장 및 수익성을 좌우하는 뛰어난 자격을 갖춘 개인을 끌어 들이고 유지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절은 계획을 요약하고 계획의 전체 텍스트로 전체적으로 자격이 부여되며, 이 프록시 문은이 프록시 문의 부록 A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안서에 사용 된 대문자로 된 용어는 계획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주주의 승인을 얻은 경우, 이 계획은 GE 1990 장기 인센티브 플랜 (1990 년 플랜)을 대체합니다. 우리는 2006 년 12 월 31 일부터 1990 년 계획에 따른 추가 주식을 부여하지 않았으며, 스톡 옵션 보너스 및 스톡 옵션 보너스의 기초가되는 1,500,000 주까지의 보조금을 제외한 계획의 발효 일을 기본으로합니다 스톡 옵션 이외의 상. 본 계획의 주주 승인에 따라, 1990 년 계획에 따라 더 이상의 상을 수여하지 않는다. 기존 계획에 따른 뛰어난 주식 보상 상에 대한 정보는 51 페이지의 주식 보상 계획 표를 참조하십시오.
이사회의 완전히 독립적 인위원회 인 MDCC (Management Development and Compensation Committee)는 본 계획의 관리를 담당합니다. 이 계획은 회사가 주주에 대한 과도한 희석을 초래하지 않고 직원을 유치 및 유지하기 위해 주식 기준 보상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계획되었습니다. 2003 년에서 2005 년까지 Dow 30 Industrial Component에 속한 기업의 1 분위 또는 4 분위에 해당하는 주식수는 해당 회사가 발행 한 보통주 전체의 비율로 부여되었습니다. 이 비율은 '평균 연소율'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rdquo; 2006 년에는 발행 승인 된 주식의 수와 발행 주식수 및 발행 주식수를 발행 보통 주식수로 나눈 Dow 30 Industrial Component의 1/4 사분기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 ldquo; simple overhang이라고도합니다. & rdquo;
계획의 주요 특징.
요청 된 주식에 대한 제한. 본 플랜에 따라 스톡 옵션과 주식 보상이 부여 될 수있는 최대 주식 수는 500,000,000 주이며 옵션 중 스톡 감사 라이센 스 이외의 다른 계획에 따라 부여 된 포상으로 부여 된 포상금은 2 억 5 천만입니다 . 이는 2006 년 12 월 31 일 현재 당사의 발행 주식의 4.9 %에 해당합니다. 주주의 승인을받은 1990 년 계획은 회사가 매년 약 초당 약 105.9 백만 주에 해당하는 발행 주식의 0.95 % 10 년 동안 매년. 1990 년 계획에 따라 2007 년에 약 기부 할 수있는 약 1 억 590 만 주를이 계획의 주주 승인에 따라 퇴직시킬 것입니다. 주식 매수 선택권 부여 기간 제한. 각 스톡 옵션의 기간은 10 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주식 계산에 대한 제한. 주식 매입 선택권이나 주식 매매 선택권으로 행사 가격이나 원천 징수 세를 납부 한 주식과 옵션 행사 수익금으로 공개 시장에서 매입 한 주식은 다시 계획에 의거 발행 할 수 없습니다. 할인 또는 스톡 옵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본 플랜은 기존 보너스 약정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보너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대체하여 옵션 또는 주식 감사 권리를 다시 청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본 계획은 부여 일에 GE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보다 낮은 행사 가격으로 스톡 옵션 또는 주식 보상 권리를 부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계획에 대한 설명.
자격. 회사 또는 그 계열사의 월급 직원은 플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본 계획은 비 직원 이사에게 보조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정. 계획은 최소한 3 명의 비 사외 이사 (위원회)로 구성된 이사회의위원회에 의해 관리됩니다. 위원회는 계획의 관리를위한 규칙과 지침을 수립 할 권한을 가진다. 상을 수여되는 봉급을받는 직원을 선택하십시오. 부여 될 상장의 유형과 상을 수여하는 주식의 수를 결정한다. 그러한 상들의 이용 약관을 설정하고 상을 취소, 중지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계획을 결정하고 해석 할 독점 재량권을가집니다. 위원회는 회사의 임원 또는 관리자에게 상을 수여하고 1934 년 증권 거래법의 섹션 16에 따라 보고서를 제출 한 회사의 임원 및 이사에게 상을 취소 또는 보류 할 권한을 위임 할 수 없습니다.
수상 내역 제공. 보너스에 따라 납품 된 주식은 승인 된 주식이나 미공개 주식 또는 자기 주식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본 계획에 의거 한 보상으로 보상받는 주식이 주식의 인도없이 몰수되거나 종료되는 경우, 그러한 보상으로 보상받는 주식은 다시 그 계획에 따라 상금을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취득시, 취득한 회사가 수령 한 상여금 및 인수 한 회사의 상환금으로 대체되거나 상계 된 주식은 계획에 따라 상금을 수여 할 수있는 주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식으로 분류되지 않고 잠재적으로 지급 될 수있는 주식 및 상 표상의 배당금은 주식 기준 보상으로 부여되는 주식수의 합계와 동일한 금액으로 계산되며, 배당금과 동등한 금액이 주식으로 결제되는 시점에 계산됩니다 . 1990 년 계획에 따라 부여 된 다른 상 또는 상금과 동시에 (다른 시점과 동시에 또는 다른 시점에서 부여 되었든간에) 운영되는상은 이용 가능한 총 주식 수에 한 번만 계산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주식 매수 선택권이나 주식 매매 권리로 행사 가격이나 원천 징수 세를 공제 한 주식과 옵션 행사의 수익금으로 공개 시장에서 매입 한 주식은 다시 계획에 의거 발행 할 수 없습니다 . 또한 주식 선택권 또는 주식 조정 후 주식 매입 권의 대상이되고 주식 매입 선택권이나 주식 매입 선택 권의 순 결산 또는 순 행사시 발행되지 않은 주식은 발행 할 수 없습니다. 2007 년 2 월 1 일에 회사 주식의 최종 판매 가격은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증권의 연결 테이프에보고 된 36.23 달러였습니다.
스톡 옵션 및 주식 보상 권리. 위원회는 비 자격 스톡 옵션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또는 스톡 감사 권리의 형태로 스톡 옵션을 부여 할 수 있으며 각 주식의 최대 기간은 10 년입니다. 위원회는 주식 매수 선택권의 행사 일정과 현금, 주식 또는 기타 보상을 포함하는 행사 가격에 대한 지불 방법을 수립 할 것입니다. 본 계획에 의거 한 자격있는 참가자의 클래스에 대한 주주 승인 및 본 플랜에 따라 한 참가자에게 부여 된 옵션 수와 주식 보상 권리의 한도는 제 162 조에 따라 공제액을받을 수있는 주주 승인 조건을 충족시키기위한 것입니다 (m).
제한된 주식 및 제한된 주식 단위. 위원회는 제한된 주식 및 제한된 주식을 수여 할 수 있으며, 투표권 제한이나 배당금 수령 등의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제한된 주식이나 제한된 주식 단위의 보상의 일부로 배당금 또는 배당금을 포함하기로 결정할 수 있으며, 지급금이 지급 될 때까지이자의 유무에 관계없이 배당금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제한이 소멸 될 수있는 방식과시기를 정할 것입니다. 해당 제한 기간 동안 고용이 종료 된 경우, 제한된 주식 및 제한 주식의 주식은위원회가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성과 어워드 및 기타 주식 기반 어워드. 위원회는 성과급을위원회가 수립 한 성과 기간 동안 성과 목표를 달성 할 때 현금, 주식, 기타 유가 증권 또는 기타 보상으로 표기하고 참가자에게 지급하거나 행사할 수있다. 성과 기준은 성과 기간 동안 회사 또는 참가자의 성과 수준을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있는위원회가 결정한 모든 조치를 의미합니다. 위원회는위원회가 결정한 조건에 따라 주식으로 표 시되거나 주식으로 지급되는 기타 주식 기준 보상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실적 또는 기타 주식 기준 보상의 일부로 배당금 또는 배당금을 포함하기로 결정할 수 있으며, 지급금이 지급 될 때까지이자의 유무에 관계없이 배당금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송 및 개인 제한에 대한 제한 사항. 위원회가 별도로 결정하지 않는 한, 의결이나 하급 및 배급의 법안과 달리 상을 양도 할 수 없습니다. 상은 약속되거나 훼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년 동안 개인에게 스톡 옵션과 주식 보상 권리가 부여 될 수있는 주식의 수는 9,000,000 주를 초과 할 수 없으며, 제한 주식, 제한 주식 단위, 성과 상 및 3 년 동안 개인에게 부여 될 수있는 기타 주식 기준 보상은 3,000,000 주를 초과하지 않으며, 아래에 설명 된대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수정안. 위원회는 법률, 규정 또는 증권 거래소가 요구하는 바에 따라 계획에 대한 주요 수정안에 대한 주주 승인을 요청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조건을 포기하거나 상환 기간을 수정하거나 특정 조건에 따라 이미 부여 된 상을 수정 또는 보류 할 수 있습니다.
조정. 배당 또는 기타 배당 (현금 또는 주식 여부와 상관 없음), 자본 확충, 주식 분할, 역주 분할, 조직 개편 등 회사의 발행 보통 주식 수 또는 유형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기업 거래 또는 행사의 경우 , 합병, 분할, 분할, 분할, 조합, 환매 또는 주식 교환 또는 신주 인수권 부사채 발행과 관련하여위원회는 적절한 것으로 판단하여 조정합니다. 이러한 조정에는 플랜 및 뛰어난 보너스에 따라 발행 될 주식의 수 및 유형 변경; 보너스에 대한 참가자 별 제한 및 뛰어난 보너스의 부여, 구매 또는 행사 가격 변경; 제한 주식, 제한 주식 단위, 성과 보상 또는 기타 주식 기준 보상의 총액에 대한 제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특정 인수와 관련하여 상환 조건을 조정하고 회사 또는 재무 제표 또는 변경 사항에 영향을주는 비정상적 또는 비경상적인 사건을 인식하여 성과 상장 기준 또는 기타 상장 조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 법률, 규정 또는 회계 원칙에서
연방 소득세 결과. 옵션이나 주식 보상 권한을 부여하면 참가자 나 회사에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참가자에게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과세 대상 소득이 없으며, 대체 최소 세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이외의 옵션을 행사할 때, 참가자는 일반적으로 취득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과 동일한 경상 이익에서 행사 가격을 차감하여 인식해야합니다. 적용 가능한 인센티브 스톡 옵션 보유 기간이 끝나기 전에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로 취득한 주식 처분시, 참가자는 일반적으로 (1) 당해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 (2) 인센티브 스톡 옵션 주식 처분으로 실현 된 금액에서 행사 가격을 공제 한 금액. 그렇지 않은 경우 옵션의 행사 (인센티브 스톡 옵션 보유 기간이 충족되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포함)에 따라 참가자가 처분 한 주식 처분은 일반적으로 자본 이득 또는 손실만을 가져옵니다. 비 자격 옵션 및 주식 보상 권리를 포함하여 본 플랜에 의거 한 기타 상금은 일반적으로 현금, 주식 또는 기타 상을 수여하는 시점의 후반에 참가자에게 경상적인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전에 인도 된 현금, 주식 또는 다른 상에 대한 이전 가능성에 대한 몰수 또는 제한. 아래에서 설명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일반적으로 옵션, 주식 감사 권리 또는 기타 보너스와 관련하여 참가자가 경상 소득으로 인정한 금액에 해당하는 세금 공제를받을 자격이 주어 지지만 그와 관련하여 세금 공제를받을 수 없습니다 참가자에게 자본 이득을 나타내는 금액. 따라서, 참가자가 인센티브 스톡 옵션 보유 기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회사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관련하여 세금 공제를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162 (m) 항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성과급 보상의 한도없이 세금 공제를받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회사는 옵션 및 주식 평가 권리와 본 위임장에 명시된 성과 목표에 대한 주주의 승인을 조건으로,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제한 주식 단위 및 조건부 장기 성과 보상은 성과 기반 보상으로 계속 자격 부여됩니다 받을 수 있습니다.
섹션 162 (m)의 1 백만 달러의 공제 가능 한도. 그러나 특정 보상이 자격을 갖추려면 여러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므로 계획에 따른 보상이 모든 상황에서 완전히 공제 될 수 있다는 확신이 없습니다. 또한, 제한 주식 및 기타 주식 기준 보상과 같이 본 플랜에 의거 한 기타 보상은 일반적으로 자격이 없기 때문에 그러한 보상과 관련하여 집행 임원에게 지급되는 보상은 공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일반 세금 관련 논의는 주주가이 제안과 관련하여 투표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계획의 참여자에게 세금 지침으로 고려하지 않는 정보를위한 것입니다. 본 플랜에 따른 특정 참가자 및 거래, 특히 미국 이외 지역의 관할 구역에서는 다른 세금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이사회는 GE 2007 장기 인센티브 플랜을 승인하는 제안에 대해 투표를 권장합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
제너럴 일렉트릭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 차트.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제네럴 일렉트릭 역사적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 데이터.
선택한 기간에 대한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러 발생됨. 브라우저를 새로 고침하거나 문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내서 다시 시도하십시오.
GE의 종업원 주식 옵션 계획 채무 보증 (분기 별)을보십시오.
베타, EV / EBITDA, PE10, 무료 현금 흐름 수익률, KZ 지수 및 현금 전환주기와 같은 100 가지 이상의 주식 통계에 액세스하십시오.
7 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이미 구독자입니까? 로그인하십시오.
GE Employee Stock Option Plan 채무 보증 (분기 별) 벤치 마크.
GE Employee Stock Option Plan 채무 보증 (분기 별) Excel 추가 기능 코드.
통계 코드 : esop_debt_guarantee 최신 데이터 요소 : = YCP ( "GE", "esop_debt_guarantee") 마지막 5 데이터 요소 : = YCS ( "GE", "esop_debt_guarantee", -4)
재무 메트릭스에 대한 코드를 찾으려면 전체 메트릭 코드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YCharts Professional Membership으로 강력한 Excel Add-in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