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대학의 마케팅 전략 샘플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 리소스가 지금 다운로드되어야합니다.
30 마케팅 계획 샘플 및 전략에 반드시 포함해야하는 모든 것.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 리소스가 지금 다운로드되어야합니다.
2017 년 4 월 10 일 Devin Joubert.
헤드 라인 분석기.
무료 블로그 게시물 헤드 라인 분석기는 전반적인 헤드 라인 품질을 평가하고 소셜 점유율, 트래픽 증가 및 SEO 가치를 산출하는 능력을 평가합니다.
어쩌면 마케팅 계획을 수립 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몰라도 중요한 것을 빠뜨리려하지 않아도됩니다. 또는 이미 생성 한 것을 정제 할 수도 있습니다.
영감을 얻으려는 마케팅 계획 샘플을 Google에서 간단하게 검색했다면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따라 할 수있는 30 가지 예제를 고맙게 생각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두 개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하나는 마케팅 계획 샘플 목록이며, 다른 하나는 12 개의 연습으로 멋진 마케팅 계획을 단계별로 작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 8217; 시작하자.
CoSchedule Marketing Plan Bundle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마케팅 계획 번들을 사용하면 완벽한 마케팅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마케팅 계획 템플릿 (Excel), 실적 표준 (Excel) 및 사용자 개인 워크 시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 마케팅 계획 키트를 받으십시오!
지금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무료 마케팅 계획 키트를 받으십시오!
지금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30 마케팅 계획 견본과 아이디어.
이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자신 만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수많은 팁, 아이디어 및 연습을 배웁니다. 이 마케팅 샘플 중 일부는 가설 적이 고 일부는 실제 회사에서 나온 것입니다. 다른 것은 마케팅 샘플 일뿐입니다. 여기에 21 가지 좋은 예가 있습니다.
멋진 마케팅 계획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12 가지 운동.
다음 12 개의 연습에서는 마케팅 계획의 각 부분을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위에 링크 된 예제 중 일부를 기반으로합니다.
운동 # 1 : 계획을 쉽게 탐색 할 수있는 번호가 매겨진 페이지가있는 목차.
문서화 된 마케팅 계획은 길어질 수 있으므로 목차를 가지고 있으면 귀하와 다른 사람들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한 눈에 일반적으로 포함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
임원 요약 성명서 성과 기준 핵심 역량 상황 분석 (SWOT) 핵심 구매자 페르소나 대상 시장 마케팅 가격 결정 전략 4 P 진행중인 마케팅 노력 예산.
마케팅 계획에 포함 시켜서 멋지게 꾸밀 수있는 몇 가지 멋진 기능 :
그래픽 및 그래프 (표, 다이어그램 및 심지어 그림 포함)를 포함합니다. 한 페이지짜리 마케팅 계획. 귀하의 요점을 증명하는 보충 연구 부록.
목차와 같이 자세히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alo Alto Software의 상세한 목차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목차를 자세히 읽으면 마케팅 계획을 둘러싼 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긴 쪽면.
실습 # 2 : 귀하의 계획에 대한 상위 관리를 판매하기위한 요약.
마지막 요약문을 작성하십시오.
임원 요약을 위해 마케팅 계획의 시작 부분에 자리를 비 웁니다. (또는이 게시물의 보완적인 마케팅 계획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여 작업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임원 요약 작업을 할 때 다음 질문을 스스로에게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고객을 타겟팅합니까? 어떤 특허 또는 제품을 특별히 시장에 출시 할 예정입니까? 어떤 독특한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을 거둘 것입니까? 마케팅 계획은 어떻게 특별합니까? 당신의 회사는 어떻게 탁월합니까?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까? 해결 방안은 무엇인가? 왜 지금?
& # 8220; 지금은 왜? & # 8221; 프로젝트가 적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로 대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입니다. 긴급하게 만드십시오.
실습 # 3 :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보여주는 사명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선교사 성명서가 있으면 중요한 내용을 생각 나게 할 것입니다. 이 마케팅 계획 연습 중 하나를 수행하려면 귀하는 많은 질문을 던져야합니다. 이미 그 사실을 눈치 챘을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어떻게해야합니까? 우리는 누구를 위해 그것을하고 있습니까? 귀하의 블로그 또는 회사는 어떤 가치를 테이블에 제공합니까?
운동 # 4 :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 내십시오.
회사의 목표 (재무 및 비재무)를 명시하여 귀하가 앞으로 나아갈 곳과 특정 물건을 구입할 수있는 금액을 알 수 있다는 점도 매우 중요합니다. 푸른 하늘은 또한 그들의 목표에 대한 훌륭한 모범을 제공했습니다.
재무 목표를 파악하십시오.
비즈니스 목표는 무엇입니까? 마케팅 노력으로 얼마를 창출해야합니까? 예산은 얼마입니까? 어떤 일을하고 싶습니까? 얼마나 많은 매출을 목표에 도달해야합니까?
당신의 비재무적인 목표를 찾아 내십시오.
목표를 작성하는 것은 도달하기위한 첫 단계 중 하나입니다. 먼저 SMART 목표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여러 번 본 적이 있지만 실제로 다시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SMART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
특이 사항 : 목표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습니까? M easurable : 목표를 추적 할 수 있습니까? 나선형 : 별을 찾으십시오. 힘내 봐. 실제 : 목표가 현실적입니까? 한계 : 언제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고 싶습니까? 목표와 마감일에 도달하기 위해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SMART 목표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너는 무엇을 더 잘하고 싶니?
이제 목표를 작성하여 마케팅 계획에 추가하십시오.
운동 # 5 : 직접적인 내용 개발을위한 수행 기준.
마케팅 계획을 작성할 때 실적 표준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더 큰 결과를 계속 가져 오거나 현재 프로세스를 변경하여 콘텐츠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실적 표준을 파악하려면 최신 콘텐츠 목록을 만드십시오.
이 멋진 스프레드 시트는 실적 기준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스크린 샷을 부록에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멋진 사용 준비가 된 스프레드 시트 등을 얻으려면 마케팅 계획 키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각 입력란에 데이터를 입력하고 나면 다음과 같이 자문 해보십시오.
내 목표에 따라 실적이 우수한 콘텐츠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모든 CoSchedule 콘텐츠에 구현할 수있는 4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장기간 트래픽을 얻는 데 도움이되도록 키워드가 잘 선택되어 (검색 량 및 난이도에 맞게) 게시물 전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까? 이 주제가 독자가 자세히 알고 싶어 할만한 것입니까? 이 게시물은 인터넷상의 다른 출처보다 독특하고 우수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깊이 연구 되었습니까? 포스트가 연구를 포괄적 인 방법에 대한 조언으로 전환 시켰습니까?
1에서 3까지의 척도로 각 내용의 성적을 자신의 성적 기준에 따라 점수를 매 깁니다. 점수가 3이면 굉장하고 1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표준 성능을 파악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기반 콘텐츠 달력 템플릿을 흔들어 놓은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실습 # 6 : 올바른 역량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핵심 역량.
그들이하는 일에 대해 회사에 상기시키고 라이벌과 어떻게 대립 할 것인지 보여주십시오.
회사에서 잘 수행하고있는 것을 모르는 경우 팀과 만나서 토론하십시오.
자신의 회사가 무엇을 잘 수행하는지 궁금해하는 것보다 자신의 핵심 역량을 다른 빛으로 생각하게하는 독특한 질문을하십시오. David Meerman Scott은 이에 대한 훌륭한 예를 보여줍니다.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가져 와서 다음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입력하십시오.
무엇이 당신과 당신 회사를 현저하게 만드나요? 당신이 가지고 오는 가치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당신이 최고라고 보여주는 증거는 무엇입니까?
다른 회의를 계획하는 대신 팀원에게 Google 양식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보내려는 Google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일단 거기를 클릭하면 선택한 항목에 따라 다음과 같이 열립니다.
Google 양식에 제목과 설명을 입력해야합니다. 첫 번째 질문을 추가하고 질문 오른쪽에있는 회색 바를 눌러 묻고 싶은 질문의 유형을 변경하십시오.
선택 & # 8220; 단락 & # 8221; 팀이 원하는만큼 글을 쓸 수있게 해줍니다.
다음 질문을하십시오.
팀으로서 우리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우리 제품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어떻게 우리 업계 / 틈새 시장에서 최고가 될 수 있습니까?
다른 질문을 추가하려면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사진이나 비디오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끝나면 Google 양식 링크를 사용하여 팀 구성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내기 전에 운동 # 7의 질문을 읽고 포함시켜야합니다.
운동 # 7 : 당신을 & nbsp; 차별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SWOT 분석.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을 한 눈에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개선해야 할 부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날 때 팀으로서이 질문들을 토론하십시오 :
강도 (내부) : 귀사 및 / 또는 제품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약점 (내부) : 회사 및 / 또는 제품의 약점은 어떻습니까?
기회 (외부) : 귀하 / 우리는 어떤 기회가 있습니까?
위협 (외부) : 귀하 / 우리의 위협은 무엇입니까? 너 / 누구와 경쟁하고 있니?
내가 본 여러 마케팅 계획 중 일부에서는 SWOT 사분원을 부록 섹션에 넣었습니다. 예를 보려면 추가 팁 # 1로 스크롤하십시오.
운동 # 8 : 당신의 표적 시장을 가진 당신의 메시지를 연결하십시오.
목표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 Google 애널리틱스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싶습니다.
잠재 고객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연령대는 어때요? 대부분은 어디에 위치해 있습니까?
첫째, 현재 누가 나를 팔로우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현재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 읽으십시오.
현재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알아 내고 싶습니까?
Google 애널리틱스를 클릭하십시오. 왼쪽에는 잠재 고객이 표시됩니다. 클릭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인구 통계 및 개요를 클릭하십시오.
각 인구 통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연령 및 성별을 클릭하십시오.
인구 통계 아래의 연령 탭을 클릭하면 더 자세한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파란색 점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몇 명의 세션이 있었는지와 각 사람들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8220; 관심 분야 & # 8221;를 클릭하면 탭이 있으면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관심 분야가 표시됩니다.
Google 애널리틱스의 동일한 잠재 고객 섹션에서 개요를 클릭하면 인구 통계 아래의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어떤 국가에서 조정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위치를 ​​알게됩니다.
현재 잠재 고객을 파악한 후에는 타겟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알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 nbsp;
당신의 타겟 고객을 찾는 방법.
귀하의 타겟 고객이 누구인지 파악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질문을하십시오.
그들의 고통 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끌어 당길 원하는 청중을 명심하십시오.) 귀사 / 블로그 / 제품이 어떤 문제를 해결합니까? 당신의 경쟁자는 누구입니까?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회사 / 블로그 / 제품으로부터 무엇을 얻을 것입니까?
타겟 고객을 찾는 데 훨씬 많은 시간이 소요되므로 아직까지는 다루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토의하기 위해서는 전체 게시물이 필요합니다.
기다림! 너는 운이 좋다! 우리는 여기에 그것에 관한 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 # 9 : 당신이 누구를 위해 콘텐츠를 쓰는지를 아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청중 이성의 창조.
목표 청중에서 찾은 정보를 가지고 운동하고 자신의 청중이 누군지 알아 내기 위해 다음 질문을 해보십시오.
멋진 페르소나는 다음 질문에 답합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의 개성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가족 생활은 어떻습니까? 그들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걔들 뭐해? 그들의 직책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어디서 일하지? 그들은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소득 수준은? 그들의 도전은 무엇입니까? 고통 포인트는 어때? 그들의 요구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당신의 성격의 정신을 열어 줄 질문을하는 것을 잊어 버리기 쉽기 때문에 감정을 콘텐츠와 비즈니스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감정이 팔립니다.
무서워? 그들의 삶에 대한 믿음은 무엇입니까? 무엇이 그들을 강조합니까? 좋아하는 책, 영화, 음악? 밤에 무엇이 그들을 유지합니까?
귀하의 사용자 개인이 누구인지 파악할 때 깊이 들어가십시오. 그런 다음 온라인으로 가서 사진을 찾습니다.
Buffer는 이미지를 포함하고 마케팅 계획에 잠재 고객의 개인 정보를 기록하여이 작업을 통해 실제로 효과적이었습니다.
운동 10 : 당신의 Go-To-Market 전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4 가지 마케팅 전략을 찾아라.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수행하려면 제품, 장소, 가격 및 판촉 등 마케팅의 네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어떤 제품을 마케팅합니까? (생성물)
다음 질문을 작성할 때 사용자 옆에있는 대상과 대상을 설정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왜 그들은 그것을 필요로합니까? 무엇이 특별하고 다른가? (잠재 고객이 관심을 가져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디에서 제품을 판매해야합니까? (장소)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제품을 판매 할 것입니까? 실제 매장이나 전자 상거래에서 판매하고 있습니까?
얼마나 많이 판매해야합니까? (가격)
잠재 고객이 얻을 수있는 좋은 가치인가요? 가격은 경쟁 업체 및 시장의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어떻게 홍보 할 것입니까? (승진)
콘텐츠 / 제품을 홍보 할 곳은 어디입니까? 사람들 앞에서 어떻게 들려요? 당신은 광고를 할 것입니까? 그리고 그렇다면 어디에서 그들을 할 것입니까?
다음은 유용한 동영상입니다. 철저하고 간단합니다.
전체적인 아이디어를 좀 더 잘 설명하기 위해 당신이 만든 날개가 달린 레이디 슈즈를 팔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잠재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너를 날아 다닐 멋진 신발. 너는 그리스 신화에서 그들에게 날개가 달린 신발처럼? 예, 헤르메스와 그의 비행 신발처럼. 왜 그들은 그것을 필요로합니까? 가스 가격을 인하하고 사람들이 더 많이 나갈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무엇이 특별하고 다른가? 음, 그들은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들이 분명히 다르다고 말한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제품을 판매 할 것입니까? 나는 온라인으로 (내 웹 사이트에서) 상점에서 판매한다.
잠재 고객이 얻을 수있는 좋은 가치인가요? 나는 아마도이 신발에 많은 돈을 부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확실히 신발을 신고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내 말은, 어디에서 그처럼 멋진 신발을 찾을 수 있니? 가격은 경쟁 업체 및 시장의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글쎄, 나는 경쟁자가 없기 때문에 가격이이 제품의 점수를 결정한다고 말할 수있다.
콘텐츠 / 제품을 홍보 할 곳은 어디입니까? 내 웹 사이트에서 신발 가게에서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소개하십시오. 누가이 신발 때문에 새로운 스포츠가 만들어 질지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어떻게 들려요? 영향력있는 사람, 예술가 및 스포츠 스타에게 한 쌍의 것을 보냅니다. 나는 또한 나의 브랜딩에 대해 훌륭한 일을한다. 신발 상자가 멋지다. 신발 끈은 보통 백화점 신발에 끼어 든 신문지 색 대신에 색이 다양하고 반짝이는 티슈 종이 일 수도 있습니다. 내 목표는 모든 사람들이 슈퍼 스타를 비행하는 것처럼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광고를 할 것입니까? 그리고 그렇다면, 당신은 그들을 어디에서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날 수있는 신발이 꽤 많이 팔릴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광고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따라서 비록이 예제에서 신화적인 제품 아이디어를 사용했지만, 당신은 요점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신발 한 켤레를 갖고 싶어.
귀하의 제품에 4P를 만들어 청중의 페이지에서 뛰어 내리십시오.
연습 문제 # 11 : 진행중인 마케팅 계획 수립.
귀하의 지속적인 마케팅 계획은 무엇입니까? 뭐하고 싶어?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하고 싶습니까? 미래의 마케팅 계획을 세우려면 이러한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올해의 지속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어떤 일을해야 할 것인가. 테 네시 대 (University of Tennessee)의 농업 개발 센터 (Agricultural Development Center)에서이 훌륭한 샘플을 발견했습니다. 한눈에보기가 쉽습니다. 매월 공격해야 할 목표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운동 # 12 : 당신이 현금을 소비하고 갭을 찾을 곳을 이해하는 예산.
마케팅 프로젝트의 규모를 예상해야합니다. 당신은 연중 계속해서 모든 사람들이 계속 일할 수 있도록 예산을 짜 넣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비용과 요구 사항은 매우 다양합니다. 마케팅 예산을 파악하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필요와 시작은 시작하기 좋은 곳입니다.
중요한 점은 당신이 필요로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아는 것입니다.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마케팅 지출과 관련하여 콘텐츠 또는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당신이 현재 필요로하는 가장 중요한 것들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하의 콘텐츠 또는 비즈니스는 지출과 관련하여 무엇을 원합니 까? 매달 얼마를 보낼 수 있습니까?
욕구와 욕구 옆에 비용이 얼마나 될지 적어 두십시오.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 후에 원하는만큼 예산을 책정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예산 편성 및 재정 목표와 관련이있는 부록에 포함시킬 수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보너스 챌린지 : 한 페이지에 귀하의 계획을 맞출 수 있습니까?
충분한 문서화 된 마케팅 계획이 귀하의 필요에 과도하다고 느끼면 어떻게합니까? 그런 경우라면 맨손으로 본질적으로 분석 해보십시오. 전략을 안내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정보가 포함 된 단 한 페이지로 압축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마케팅 계획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있는 한 페이지짜리 시트가 있습니다. 유사한 템플릿을 따르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UncommonlySocial은 한 페이지짜리 마케팅 계획으로 어떻게 물건을 쉽게 단순화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이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면 빠르게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멋진 마케팅 계획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알고 있습니다.
엄청난 마케팅 계획 샘플과 훌륭한 마케팅 계획을 다운로드 받았기 때문에 마케팅 분야의 록 스타가되었습니다.
신발을 신으 셨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게시물은 원래 2016 년 8 월 15 일에 게시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2017 년 4 월 10 일에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더 똑똑하게 일하고 잠재 고객을 성장 시키십시오.
매주 귀하의받은 편지함에 실용적인 콘텐츠를 전달하십시오.
하나 줘, 하나 가져와!
친구는 친구들이 허황된 내용을 쓰게하지 않습니다.
친구와 CoSchedule을 공유하면 15 개 이상의 무료 리소스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 35; 1 마케팅 캘린더.
필요한 모든 것을 조직하십시오!
CoSchedule으로 전체 마케팅 전략을 하나의 도구 세트로 통합하십시오.
CoSchedule의 모든 것을 보았습니까?
새로운 기능?
새로운 시험판을 시작하십시오.
오늘 그들을 시험해보십시오!
실행중인 CoSchedule을 참조하십시오.
CoSchedule 전문가와 함께 가이드 투어를 시작한 후 Q & amp; A 세션을 진행하십시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시겠습니까?
CoSchedule 전문가와 함께 가이드 투어를 시작한 후 Q & amp; A 세션을 진행하십시오.
우리의 모든 새로운 특징을 보았습니까?
CoSchedule 전문가 중 한 명과 함께 최신 기능에 대한 안내를 듣고 Q & A 세션을 진행하십시오.
Devin Joubert 저.
Devin Joubert (발음 : Yo Bear !!)는 콘텐츠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그녀는 글쓰기, 블로깅, 세상을보고, 일상 생활에서 마술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와 여기에서 그녀의 모험을 따르십시오!
관련 게시물.
레드 불 마케팅 전략 : 당신이 알아야 할 것 (그리고 그것을 복사하는 방법)
Red Bull은 어떻게 탁월한 컨텐츠 마케팅 기계를 만들었습니까? 전략 날개를 달아주는 것을 배우십시오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비밀을 빌리십시오).
35 가지 사례를 통해 강력한 사례 연구를 빠르게 작성하는 방법.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사례 연구 템플릿, 예제 및 방법을 모두 찾아보십시오.
무료 마케팅 계획 키트를 받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얻지 못한다. excist하지 않는다.
확실히 존재합니다, Ronald. 게시물 상단 부근에 여기에 첨부 된 이미지처럼 보이는 콘텐츠 상자 및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되어야합니다.
여전히 게재되지 않는 경우 Google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키트를 가져 오는 또 다른 방법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Ben, Marketingsampleskit zip 파일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주소를 얻는다. 내가하지 않으면 나는 다운로드 버튼을 보지 못한다. 나는 웹 페이지를 새로 고침했다.
큰 충고! 마케팅 노력, 견고한 마케팅 계획 및 / 또는 계획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있는 빠른 방법을 모색하는 조직은 물 밟기와 기하 급수적 인 성장 사이에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곳에 가기 전에 어디로 가는지 알고 싶습니까? 계획이 도움이되는 곳입니다.
읽어 줘서 고마워, 패트릭!
와우, 환상적인 정보와 충고가 많이 있습니다, 데빈! 공유 해줘서 고마워!
나는 거의 모든 회사에 보편적으로 적용될 수있는 마케팅 템플릿을 만들고 있습니다. 웹 검색 나는이 포스트를 우연히 발견했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은 내가 솔리드 템플릿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과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마케팅 계획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실제로 유용하고 요점. 굉장한 직업 Devin!
당신이 그것을 즐겁게 기뻐!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것은 저에게이 주제의 내용이 무엇인지에 대해 매우 유용합니다.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팁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마케팅 아이디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은 실제 회사를위한 것입니다.

대학의 마케팅 전략 샘플
최고 등급, 주문하세요.
Mc Café ©의 마케팅 계획
249 다운로드 | 8 페이지 1,800 단어.
Ques : Mc caf & eacute의 마케팅 계획을 준비하십시오. 맥 및 맥의 마케팅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마이크로 및 매크로 환경 분석, 포지셔닝 전략 및 구매자 행동을 포함합니다.
목차.
미세 환경 분석.
매크로 환경 분석.
Mc caf & eacute의 포지셔닝 전략
Mc caf & eacute의 마케팅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구매자 행동
Mc caf & eacute의 세분화 기준
B2B 마케팅 전략.
국제 마케팅과 국내 마케팅의 차이점.
끝내지 못한 과제에 지쳐 가야합니까?
MyAssignmenthelp에서 전문가를 고용하고 합당한 비율로 필요한 과제물 도움을 받으십시오.
소개.
미세 환경 분석.
Mc caf & eacute; Mc Donald & rsquo; s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패스트 푸드 브랜드의 명성이 커피 브랜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Mc caf & eacute; 해당 국가의 초연 브랜드와 이미 확립 된 브랜드와의 경쟁이 치열할 것입니다. 스타 벅스, 바리 스타 야. 고객은 조직의 비즈니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커피 브랜드에 관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해야합니다. 조직의 핵심 전략 중 하나는 Mc caf & eacute. 에 경쟁 우위를 제공 할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조직의 직원은 비즈니스 성장을 추진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직원들은 조직의 성공을위한 광범위한 마케팅 계획을 세우도록 동기를 부여 받아야합니다. Mc caf & eacute;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효과적인 공급망 관리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이것은 조직의 장기적인 수익성을 보증 할 것입니다. Mc caf & eacute; 목표 시장을 유치하기위한 적절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함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제품 홍보를 위해 미디어를 사용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매크로 환경 분석.
Mc Donald & ss는 비즈니스의 변화 추세를 파악합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스스로 혁신을 해왔습니다. caf & eacute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상점. Mc Donald & rsquo 's는 카페 & 에콰도르를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Mc caf & eacute; Mc Donald & Rsquo 's는 초고속 패스트 푸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새로운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응합니다. Mc Donald & rsquo s 브랜드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시장 부문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력은 브랜드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정 국가의 경제 여건을 고려해야합니다. Mc caf & eacute; 다양한 원자재를 소싱하는 데있어 해당 국가의 법률과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Mc caf & eacute; 현재의 추세와 조화를 이루어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Mc caf & eacute; 그 나라의 법과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것.
Mc caf & eacute의 포지셔닝 전략
Mc Donald & rsquo 's는 잘 정의 된 목표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있기 때문에 Mc caf & eacute; 강해야합니다. Mc caf & eacute; Mc Donald & rsquo; s의 브랜드 이미지로 출시됩니다. 이 브랜드 가치는 시장 점유율 확보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Mc caf & eacute; 고급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이 될 것입니다. 조직은 목표 시장을 식별하기 위해 세분화 분석을 수행해야합니다. 광범위한 마케팅 캠페인이 조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할인 및 다양한 행사가 고객을 유치 할 것입니다. 커피를 마시는 고객의 경험은 풍부하고 즐겁습니다. 카페 & eacute; 상점은 가족 친화적이어야합니다. 음료의 품질은 브랜드의 주요 판매 제안 일 것입니다. 포지셔닝을위한 전략은 소비자의 요구를 기반으로합니다.
Mc caf & eacute의 마케팅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구매자 행동
목표 시장 세그먼트를 식별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구매 행동을 분석해야합니다. 특정 커피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를 평가해야합니다. 소비자는 시장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커피 브랜드를 선호 할 것입니다. 커피 숍에서의 서비스 품질은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Mc caf & eacute의 마케팅 활동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따라 계획되어야한다. 조직의 마케팅 계획이 소비자의 기대에 부합하면 조직은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3] [4].
Mc caf & eacute의 세분화 기준
시장 세분화는 조직의 전략을 수행하기위한 수완있는 전략입니다. 시장의 세분화는 Mc caf & eacute; 연령, 소득, 성별 및 민족적 배경에 따라 지리적 세분화는 시장의 규모, 시장의 인구 밀도 및 국가의 기후 및 경제적 조건에 기초하여 조직이 수행합니다. 심리적 세분화는 잠재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표적 시장을 확인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마케팅 믹스.
시장 전략은 Mc Donald 's가 마케팅 전략을 전략적으로 구현하는 데 유용 할 것입니다. Mc Caf & eacute; 마케팅 믹스의 완벽한 조합을 기반으로 판매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Mc caf & eacute;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그러한 방식으로 만들어 질 것입니다. 이것은 Mc Donald & rsquo 's의 판매를 촉진시키고 새로 출시 된 커피 브랜드는 성공적 일 것입니다. 커피 브랜드의 추가는 거대한 패스트 푸드 체인의 판매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Mc caf & eacute; 모두를위한 술이 될 것입니다.
Mc caf의 가격은 & acacute; 음료는 경쟁 제품의 가격보다 약간 낮을 것입니다. 음료 가격은 스타 벅스가 제공하는 음료보다 약간 저렴합니다. 제품 가격이 너무 낮지는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품의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가격 책정 전략은 소비자에게 제품의 매력을 줄여서는 안됩니다.
Mc caf & eacute; Mc Donald & rsquo; s 매장에서 판매 될 예정입니다. Mc caf & eacute;의 브랜드 이름 아래 별도의 커피 숍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제품의 가시성이 높아집니다. 커피 판매가 늘어날 것입니다.
Mc caf & eacute; 제품이 신문 광고에서 텔레비전 광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방식으로 보일 수 있도록 고안 될 것입니다. 고객은 새로운 음료를 시도하도록 권장해야합니다. Mc caf & acac;의 표지판과 포스터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Mc Donald & rsquo; s의 상점에서. & ldquo; Happy Hour & rdquo; Mc Donald & rsquo 's는 오후 2시에서 5 시까 지 Mc caf & eacute를 제공합니다. 할인 된 가격으로. 이렇게하면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집니다.
제품은 혁신적인 방식으로 제시되어야합니다. 음료에는 다양한 장식품을 선물해야합니다. 제품은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만들어 질 것입니다. 음료를 마신 후에는 소비자의 경험이 향상됩니다 [5] [6].
B2B 마케팅 전략.
B2B 마케팅 전략은 Mc Donald & rsquo s와 공급 업체 및 파트너와의 관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조직의 매출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Mc caf & eacute; 효과적인 유통 채널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공급망 파트너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합니다. B2B 마케팅은 조직을 더 넓은 시장으로 채널 화합니다.
국제 마케팅과 국내 마케팅의 차이점.
Mc Donald의 국내 시장에서 신제품을 마케팅하는 것 외에도, 이 제품은 국제 매장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조직은 국제 무역의 관세 및 비관세 장벽을 준수해야합니다. 정부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종류의 정부 간섭이 제거되고 아무런 문제없이 제품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내에서 제품을 마케팅 할 경우 정부로부터 간섭을받지 않습니다. 제품의 마케팅은 외국의 문화에 따라 이루어져야합니다. 국내 마케팅의 경우 문화적 쟁점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국제 마케팅과 관련하여 높은 위험이 있습니다. 외국에서 신제품을 받아들이려면 효과적인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외국 시장에서 입수하기가 어렵습니다.
결론.
Mc caf & eacute; Mc Donald & rsquo; s 브랜드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제품 마케팅 계획은 목표 시장을 향해야합니다. 브랜드는 소비자로부터 수용을 얻습니다. 이 나라에는 이미 커피 브랜드가 설립되었습니다. 제품의 마케팅 믹스는 독특하고 혁신적이어야합니다. Mc caf & eacute; McDonald & rsquo 's는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모든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객은 TV 및 신문 광고에서 브랜드를 인식합니다. 특별 할인 및 제공은 고객에 대한 제품의 관심을 높일 것입니다. 해피 아워 (Happy Hour)의 개념은 혁신적이며 제품을 향한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제품의 인기는 소비자의 제품 수용에 달려 있습니다. 이 제품은 높은 품질과 고객의 경험을 풍부하게합니다.
참조.
Belk R, 소비자 행동 연구 (Emerald 2010)
Cass A 및 기타, 소비자 행동 (2014)
Kokemuller N, '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6 가지 환경 적 요소'(Small Business - Chron, 2014)
Masterson R 및 Pickton D, 마케팅 (SAGE 2010)
McDonald 's UK, 'Mccaf & Atild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copy;' (2014)
PETERSON H, 'Mcdonald 's가 McCafe Coffee를 필사적으로 마케팅하는 4 가지 방법'(Business Insider, 2014)
[1] McDonald 's UK, 'Welcome to Mccaf & eacute;' (2014).
[2] Neil Kokemuller, '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6 가지 환경 적 요소'(Small Business - Chron, 2014)
[3] Aron O' Cass and others, Consumer Behaviour (2014).
[4]Russell W Belk, Research In Consumer Behavior (Emerald 2010).
[5] Rosalind Masterson and David Pickton, Marketing (SAGE 2010).
[6] Neil Kokemuller, 'Six Microenvironmental Factors That Affect Businesses' (Small Business - Chron, 2014)
MyAssignmenthelp provides guaranteed satisfaction with a commitment to complete the work within time. Combined with our meticulous work ethics and extensive domain experience, MyAssignmenthelp is the ideal partner for all your homework/assignment needs. We pledge to provide 24*7 support to dissolve all your academic doubts. We are composed of 3000+ esteemed experts who have been empanelled after extensive research and quality check. MyAssignmenthelp provides undivided attention to each assignment order with a methodical approach to solution. Our network span is not restricted toUS, UK and Australia rather extends to countries like Singapore, Canada and UAE. Our assignment help services include thesis help, case study help, homework help, coursework help, MBA help and Programming help. Get your work done at the best price in industry.
Please Enter to Download.
Please enter a valid address to download a sample you request.
We will send you answer file on this address.
Most Downloaded Sample of Management.
219 Download | 1 Pages 48 Words.
Toulin Method Of Argumentation.
You are required to write a researched argument essay that convinces persuades the reader of your position / stance. This is an academic, researched and referenced do.
172 Download | 9 Pages 2,237 Words.
Consumer Behavior Assignment.
Executive SummaryThe purpose of this report is to elaborate the factors which are considered by individuals before selecting an occupation. Choosing an occupati.
347 Download | 13 Pages 3,112 Words.
Internet Marketing Plan For River Island.
IntroductionWith the increase enhancement in the field of technology, it has been considered essential by the businesses to implement such technology in their b.
294 Download | 9 Pages 2,203 Words.
Strategic Role Of HR In Mergers & Acquisitions.
Executive SummaryIn a merger & acquisition, role of an HR has emerged as a very critical function. At each stage of merger and acquisition process, HR plays a s.
334 Download | 7 Pages 1,521 Words.
Relationship Between Knowledge Management, Organization Learning And HRM.
IntroductionIn this competitive business environment where every business organization is trying to attract the customers of each other, it becomes essential for .
GET BEST GRADE, ORDER NOW!
Amazing Features.
Our Top Experts.
Masters in Management, MMgt.
MS in Information Systems Technology with Specialization in Database Administration.
무료 리소스.
Copyright В© 2009-2017 myassignmenthelp. 판권 소유.
Copyright В© 2009- 2017 myassignmenthelp. 판권 소유.
Disclaimer: The reference papers provided by MyAssignmentHelp serve as model papers for students and are not to be submitted as it is. These papers are intended to be used for research and reference purposes only.
To Download " " sample.
Please Enter to Download.
Please enter a valid address to download a sample you request.
We will send you answer file on this address.

Marketing and Branding Plan.
The Marketing and Branding Plan provides guidance regarding the direction of University marketing efforts. The initial plan, approved by Administrative Council April 7, 2014, is intended to address strategic goals, with tactical aspects to be determined by the advisory and other implementation groups. It is expected that the plan will evolve over time to incorporate ongoing marketing research, climate studies, recruitment goals and other factors.
The initial plan is the result of a comprehensive market research project approved by the Board of Governors, with Cranford Johnson Robinson Woods developing marketing recommendations based on research conducted by Penn Schoen Berland.

Free Sample.
Working on a marketing plan for your organization? Get practical ideas and good models with dozens of examples of successful marketing plans. Or create your own marketing plan from scratch with our Sales and Marketing Software .
Search marketing plans.
Sales & Marketing Pro.
Start your marketing plan.
PDF book download.
Get the complete book.
Featured Marketing.
Choose a marketing plan from our most popular industries.
Restaurant, Cafe.
Free marketing plans for restaurants, bakeries, coffee shops, delicatessens and other eateries [. ]View all.
Hospitality & 이벤트.
Promote your hotel, catering business, bed & breakfast, or event services special event services [. ]View all.
Retail and Online Stores.
Market your clothing store, consignment shop, e-commerce startup, gift shop, eBay store, etsy shop, etc [. ]View all.
Marketing Plan Categories.
Choose from a wide variety of industries.
Featured Marketing Plans.
Getting ready to create a marketing plan?
Get practical ideas and good models with dozens.
of examples of successful marketing plans.
& # 169; 1996 – 2017 Palo Alto Software.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