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높은 시스템 트레이딩 llc 두바이


높은 시스템 트레이딩 LLC.
회사 소개.
믿을 수있는 산업 및 건축 전문가 커뮤니티에 봉사합니다.
합리적이고 실현 가능하며 즐거운 비즈니스 관계. U. A.E. 두바이 이후.
2002 년, 산업 자동화 서비스, 기계,
장비, 공장, 기계 / 전기 예비 부품 및 MEP 구조.
High System의 광범위한 경험은 14 년 이상의 파트너십에서 비롯됩니다.
자동화 및 구동 / 전송 분야의 세계적인 시장 리더들과 같이 :

고급 시스템 트레이딩 LLC 두바이
High Systems는 2002 년부터 산업 전문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인 중동 산업 솔루션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산업용 자동화 서비스, 기계, 장비, 공장 및 기계 / 전기 예비 부품을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유형에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미츠비시 FA.
Mitsubishi 공장 자동화.
신뢰할 수 있고 검증 된 성능 및 미래 보장적인 확장 성 미쓰비시 제품은 광범위한 제어 어플리케이션을 허용합니다.
미츠비시 CNC.
Mitsubishi Computer Numerical Control.
Mitsubishi CNC 시스템은 CNC 제어를 시퀀스, 모션 및 로봇 자동화 시스템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맞는 속도 감속기를 온라인으로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GALANOS 철 콘크리트 기계.
철 콘크리트의 마무리 용 기계 제조.
PRATTO S. A.는 와이어 가공 기계 및 와이어 및 건설 산업을위한 완벽한 용접 메쉬 생산 라인의 선두 제조 업체이며 매트리스 산업을위한 자동 생산 라인입니다.
High Systems는 2002 년부터 산업 전문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인 중동 산업 솔루션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고급 시스템 트레이딩 LLC 두바이
두바이 : High Systems Trading LLC | 주요 중동 산업 솔루션 회사 중 하나 인 & # 8211; 두바이, UAE.
High Systems는 2002 년부터 산업 전문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인 중동 산업 솔루션 회사 중 하나입니다. 산업 자동화 서비스, 기계, 장비, 공장 및 기계 / 전기 예비 부품을 업계의 알려진 유형에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High Systems LLC는 아부 다비, 샤 르자, 영국, 파키스탄, 시리아 및 이라크에 영업 및 지원 사무소를두고 있으며 고급 비즈니스 전문가의 글로벌 사용자 기반을 제공합니다.
High Systems LLC는 UAE 및 중동 지역의 500여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또한이 서비스는 산업 솔루션, 컨설팅, 유지 보수, 공급, 예비 부품은 물론 엔지니어 및 엔지니어의 전문 인력을 제공합니다. 기술 전문가.
위에서 언급 한 것 외에도, High Systems LLC는 플라스틱, 콘크리트, 시멘트, 블록 및 전체 생산 라인을 제공합니다. 석유 / 석유.
HIGH SYSTEMS LLC에는 여러 대행사 및 대행사가 있습니다. UAE와 중동 지역을 포괄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브랜드가있는 공급 업체의 대리점입니다.
우리 직원들은 탁월성을 목표로하는 높은 전문 기술 표준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산업에서 온 고객에게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공의 하나는 강력한 인프라입니다. 포괄적 인 제조 시스템에 필요한 완벽한 가닛 설비를 처리하는 것 외에도, 우리의 핵심 역량은 숙련 된 직원과 우리가 서비스 산업의 선두 주자 인 이유를 갖춘 잘 갖추어 진 인프라입니다.
높은 시스템 트레이딩 LLC.
두바이, Al Qusais 산업 지역 # 4.
15th St, 창고 # 6.
전화 : 971 4 2679575.
팩스 : 971 4 2679579.
이 기사를 즐긴다면 공유해보십시오!

고급 시스템 트레이딩 LLC 두바이
"우리는 우리가 U. A.E. 의 인프라에 크게 기여한 동안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게되어 자랑 스럽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업을 확장 할 것입니다."
“ 하이테크 장비 무역 LLC. †the 1991 년 우리의 전문 엔지니어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폐기물 처리 시스템, 히트 펌프, 태양열과 같은 에너지 절약 장비 분야의 요구 건설 업계에 맞는 제품의 배열을 제공합니다 히터 및 냉각수 파이프, 파이프 피팅, 플랜지, 물, 오일 및 가스 산업용 밸브.
폐기물 처리 시스템 & amp; 주거 및 상업용 리넨 슈트 시스템 - 우리는 전체 쓰레기 슈트 시스템을 제조합니다. 당사는 자체 쓰레기 슈트 시스템과 린넨 슈트 시스템을 자체 엔지니어링 시설에서 설계, 제작 및 설치합니다. 우리는 Tri-Separator & amp;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할 수있는 분리 된 쓰레기 용 쓰레기 슈트 시스템. 이것이 Green Solutions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우리는 UAE에서 많은 명망있는 프로젝트에 쓰레기 슈트와 린넨 슈트를 설치했습니다.
에너지 절약 장비 â € "우리는 국내 및 수영장 물의 난방 및 냉각에 사용되는 에너지 절약 히트 펌프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히트 펌프 시스템은 전기 에너지의 최대 70 %를 절약 할 것입니다. 동시에 전기 에너지를 양 방법 (난방 및 냉방)으로 절약 할 수있는 물을 가열하면서 동시에 무료 에어컨을 제공합니다.
태양열 온수기 "아랍 에미리트 연합은 일년 내내 태양 에너지로 변환 될 수있는 풍부한 햇빛을 자랑합니다. 우리는 주거용 및 온수기 용 태양열 온수기를 제공합니다. 상업용 건물. 이것은 국가가 다른 Green Solution에 기여하도록 촉진합니다.
우리는 냉수 관 피팅 및 에어 컨디셔닝, 오일 필드 서비스 및 플랜트에 사용되는 플랜지의 가장 큰 수입 업체입니다 - 우리는 냉수 파이프 피팅 및 플랜지의 가장 큰 수입입니다. 소방 어플리케이션. 우리의 주요 고객은 모두 전기 기계 계약자 및 주요 계약자입니다.
쓰레기 압축기, 쓰레기 트롤리, 쓰레기통 & amp; 쓰레기통 †"우리는 모든 종류의 쓰레기 트롤리, 쓰레기통 & amp; 두바이 및 샤 르자 시정부가 승인 한 쓰레기통.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