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상인 저녁 식사 옵션을 joes


여기 와서 우리가 와서.


1 부 TJ 부르봉 왕가 (TJ의 High Rye Bourbon을 사용함)


TJ 's Winter Wassail 2 파트.


1 TJ의 배꼽 오렌지, 얇게 썬 것.


무서워 플라이어.


2017 년 11 월


공휴일 즐겨 찾기의 가상 컬렉션을 숙독 한 다음 Trader Joe & rsquo 's에게 실제 즐거움을 선사하십시오!


공지 사항.


그것은 테이블 위의 모든 것입니다.


왜 테이블을 세우는거야?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하는 호화로운 저녁 식사? 이웃과의 즉석 브런치? 그 관례, 휴일, 가족 식사? 설정의 이름을 지정하고 와인을 얻습니다. 빨강, 흰색, 대담한, 가벼운, 탄산, 정결 한 & hellip; 그들은 모두 탁자 위에 놓고 선반 위에 놓습니다.


Amazing Trader Joe 's Dinner 4 달러 미만입니다.


두 벅 척? 우리는 그보다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재래식 생선 튀김 : 사순절 동안 만드는 17 가지 조리법.


이러한 요리법은 Two Buck Chuck보다 훨씬 좋습니다.


지상 칠면조 고추 고추와 박제 고추입니다.


지상 칠면조 고추 고추와 박제 고추입니다.


완전히 만족스런 채워진 고추에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엎드린 칠면조, 체인의 고전적인 marinara, 일부 갈가리 찢긴 고추 잭, 재스민 쌀.


살사 베르데와 상인 조의 빵가루 발린 생선 타코.


살사 베르데와 상인 조의 빵가루 발린 생선 타코.


냉동 빵 가금류와 같이 편리하고 맛있는 스테이플을 운반하는 냉동실 통로에 들러서 Trader Joe 's를 만질 수는 없습니다. TJ의 살사 베르데 (Salsa Verde)로 매콤한 타코는 대구 또는 틸라피아와 잘 어울립니다.


진심으로 영화의 밤을 업그레이드 할 것 인 7 개의 팝콘 해킹.


지상 칠면조 고추 고추와 박제 고추입니다.


완전히 만족스런 채워진 고추에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엎드린 칠면조, 체인의 고전적인 marinara, 일부 갈가리 찢긴 고추 잭, 재스민 쌀.


살사 베르데와 상인 조의 빵가루 발린 생선 타코.


냉동 빵 가금류와 같이 편리하고 맛있는 스테이플을 운반하는 냉동실 통로에 들러서 Trader Joe 's를 만질 수는 없습니다. TJ의 살사 베르데 (Salsa Verde)로 매콤한 타코는 대구 또는 틸라피아와 잘 어울립니다.


상인 조의 만다린 오렌지 치킨 라이스 그릇.


TJ의 사랑하는 만다린 오렌지 치킨은 해마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왜? 최고의 테이크 아웃에 필적하는 반점이있는 달콤한 소스. 우리는 TJ의 냉동 쌀 (아마도 가장 위대한 지름길 중 하나), 참깨, 그리고 scallions를 사용하여 중국인을 밥 그릇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닭고기와 상인 조의 Pesto Penne입니다.


TJ 's에서 가장 좋은 스테이플 중 하나? 파스타. 펜네 가방으로 $ .99 만 돌려드립니다. TJ의 Genovese Pesto (집에서 만들지는 않았지만 매장에서 구입할만큼 좋지는 않음), 치킨 스트립, 볶은 고추 (2 달러 미만의 항아리에 도용 한 것)로 국수를 던지면서 특별하게 만듭니다.


베이컨과 트레이너 조 Butternut 스쿼시 스프.


게으른 밤의 가장 게으른 밤을위한 저녁 식사 해킹 : TJ의 중독성 버터넛 스쿼시 수프를 가열하고 베이컨과 향신료를 곁들여보세요. (당신은 멋지다, 응?) 한 스푼의 베이컨 지방을 깊이 들어서 감동시키는 보너스 포인트.


Joe 's Mac & Cheese에 이탈리아 소세지와 시금치가 들어 있습니다.


한번 해봐야 할 것 :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밤은 상자에 든 맥 & 치즈를 함께 던지고 있습니다. 상인 조 (Joe 's Trader Joe 's)는 시금치와 가게의 완전히 맛있는 이탈리아 소시지를 던져서 훨씬 더 맛있는 얼어 붙은 종류를 만듭니다.


생일 케이크 팝콘은 시작일뿐입니다. Candace Braun Davison.


다음보기 :


허스트 디지털 미디어의 한 부분.


Delish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Delish는 소매점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급 받음을 의미합니다.


& copy; 2017 Hearst Communications, Inc. 모든 권한 보유.


상인 조 (Joe 's)의 7 가지 최고의 채식 옵션.


급하게 저녁을 먹어야하지만 고기를 먹지 않아도 되나요? Trader Joe & # x27; s는 등 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애니 핀토.


귀하를 추가함으로써 Spoon University Healthier에 관한 최신 정보를 얻는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때로는 앉고 앉아서 진짜 저녁을 먹는 것은 어렵습니다. 과목들 사이에서, 과외 활동과 사회적 의무, 적절한 식사를하는 것은 종종 길가에 떨어집니다.


때로는 삶의 승리와 저녁 식사가 올리비아 교황식 스타일의 팝콘 그릇이됩니다. 이 소리가 너와 같으면 두려워하지 마라. 스푼은 상인 조 (Joe 's Trader Joe 's)가 제공하는 최고의 채식 친화적 인 냉동 식품으로 덮여 있습니다.


1. Gorgonzola Gnocchi.


Luna Zhang의 사진.


Pillowy 감자 파스타는 5 분 함께 오는 creamiest gorgonzola 소스에 smobhered? 일명 가장 쉽고 맛있고 세련된 저녁 식사는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것입니다.


# SpoonTip : 시금치와 프로방스 허브를 추가하여 풍미를 높입니다.


2. 태국어 달콤한 칠리 채소 버거.


Luna Zhang의 사진.


밖에있는 채식주의자를 위해, 이 햄버거는 필수품입니다. 8 종류의 야채, ​​쌀, 콩으로 만든이 햄버거는 건강에 좋고 단백질로 포장되어 즐거운 향신료를 제공합니다. 가장 맛좋은 버거를 위해, 그것의 Sweet Chili Sauce와 짝을 지어 라.


3. 타이 야채 교자.


Luna Zhang의 사진.


채식주의 자, 맛있는 또한. 이 작은 덤 플링은 찜이나 튀김, 부드럽거나 바삭 바삭하게 만들거나 가장 좋은 빠른 저녁 식사를하기 위해 일부 에다 마메 (edamame)와 Sriracha와 짝을 지을 수 있습니다.


4. Tarte a l' Oignon.


Luna Zhang의 사진.


멋진 느낌? 이걸 만들어라. 프랑스 재료로 만든이 타르트는 저녁 식사 파티를 업그레이드합니다. 한 쌍의 와인과 무화과와 한 짝을 만끽하십시오.


5. 로즈마리 마늘 원숭이 빵.


사진 제공 : Trader Joe 's.


갓 만든 빵을 누가 좋아하지 않습니까? 이것을 증명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지 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SpoonTip : pesto 빵을 물기처럼 더 많은 herby 선량을 위해 pesto로 그것을 채 웁니다.


6. Spanakopita.


Luna Zhang의 사진.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식이 요법 중 하나 인 그리스는 절절한 요리로 우리의 식욕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상인 Joe의 얼어 붙은 spanakopita도 예외는 아닙니다. 시금치, 리 코타, 죽은 치즈로 된 필로 반죽 담요에 싸서 바삭 바삭하고 크림 한 식사 경험을합니다.


7. 야채 Pakoras.


Luna Zhang의 사진.


또 다른 위대한 채식주의 자들은 chickpea 밀가루, 감자, 콜리 플라워, 생강과 같은 건전한 재료로 만든 파코라를 발견합니다. 훨씬 나아 졌어? 달콤하고 매운 처트니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입맛이 글로벌 모험에 나서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을 게을리하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와 같은 옵션을 사용하면 육식과 채식주의 자 모두 Trader Joe를 행복하게 먹을 준비가됩니다.


애니 핀토.


귀하를 추가함으로써 Spoon University Healthier에 관한 최신 정보를 얻는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더 좋아.


5 Foodie 데이트 사이트 어디에 다음 배를 찾을 보장.


실란트로에 대한 진실.


둘 다 할 수있는 단백질 바를 얻으십시오.


모험.


게임 밤에 배고픔을 만족 시키십시오.


큰 그룹.


훈제 연어와 오레오를 합친 적이 있습니까? 분명히 환상적입니다.


꾸물 거리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년 Spoon University Inc. 판권 소유.


Trader Joe의 즐겨 찾기 및 주별 식사 계획.


지난 주 일요일, 나는 코스트코에서 즐겨 찾기를 공유했는데 오늘은 Trader Joe의 즐겨 찾기를 나와 공유합니다. 이것은 내가 구입 한 Trader Joe의 아이템 중 일부는 아니지만 최근에 구입하여 사랑하는 것 중 일부입니다.


나는 Trader Joe의 작품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들은 유기농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 아기 사탕무는 샐러드에 잘린 soooo입니다!


나의 kiddos는 Trader Joe의 스낵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항상 방과 후 간식을위한 막대를 좋아하고 고양이 쿠키와 로켓 크래커를 정말 좋아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아크 막 크래커를 좋아한다. 그들은 정말 훌륭한 영양 통계를 가지고 있으며, 샐러드 위에 또는 위에 너트가 약간 튀어 나와 버거 웠습니다. 단지 망고 슬라이스가 너무 중독성이 있고 위대한 간식입니다. 조금이라도 타트를 먹고 싶다면. 우리 모두는 루나 바를 좋아합니다!


내가 자주 사는 모든 위대한 제품. 검정으로 구운 콩은 특히 맛있습니다. 나는 몇 가지 다른 브랜드의 검은 콩을 시험해 보았는데 이것들이 훨씬 우수하다.


Trader Joe의 칠면조 베이컨과 점심 고기는 절대 최고이며 질산염이없고 매우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나는 항상 Chobani 애호가가 될 것이지만 Trader Joe의 그리스 요구르트는 꽤 좋습니다. 그것은 그리 그림이 아니지만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아주 까다로운 딸은 TJ의 요구르트 튜브와 절대적으로 사랑 스럽습니다.


TJ의 아몬드 우유는 우리가 가장 좋아합니다.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면 커피가 더 두껍고 크림처럼 보이기 때문에 완벽한 커피가됩니다. 만약 당신이 책보다 오랫동안 독서를했다면 나는이 샐러드가 폭탄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안다. 나는 매주 한 개씩 가지고있다. 또한 달콤한 사과 치킨 소시지 또는 가지 후 머스를 시험해 보지 않으 셨다면, 이 두 가지 제품을 가능한 빨리 시험해 보셔야합니다 !!


내가 자주 픽업하는 냉동 식품 섹션의 몇 가지 제품이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볶은 야채 라자냐는 영양 정보가 뛰어나고 맛있습니다. 심지어 아주 까다로운 먹는 사람도 좋아합니다. 가장 건강한 옵션은 아니지만 Alexis와 Landen은 깊은 요리와 미니 피자의 주요 팬입니다. 저의 아주 좋아하는 냉동 채소 햄버거는 Dr. Praeger의 캘리포니아 채소 버거입니다. 맛이 좋고 편리합니다.


이제 주간 식사 계획에. & # 8230; 글쎄요, 지난 주에 제가 예상하지 못한 많은 방과 후 활동이있었습니다. 그래서 불행하게도, 식사 계획에 충실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평소보다 저녁을 먹었습니다. 인생이 일어난다! 당신은이 식사 중 몇 가지가 지난주의 메뉴에 있었지만, 나는 그들을 만들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시도해 볼 것입니다.


나는 주간 식사 계획을 엄마 실행과 건강, 건강, 행복과 연결시켜주었습니다. 식사 계획 영감을 더 확인하려면 머리를 틀어주세요.


일요일 - 구운 것 또는 구운 생선과 채소.


월요일 - Black Bean Chili 지난주에 메뉴에 있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Cinco de Mayo에서 즐기는 완벽한 식사입니다!


화요일 - 승마와 체조가있는 심야. 우리는 아마 뭔가를 얻을 것입니다.


수요일 - Trader Joe의 피자 반죽으로 만든 수제 피자.


목요일 - 이것은 또 다른 늦은 체조 밤이 될 것입니다. 아마 샐러드를 가져올거야.


보시다시피, 나는 다음 주에 많은 요리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몇 주 만에 그렇게됩니다.


가능한 관심 분야 & # 8230;


나는이 지난주에 식사 계획 달력을 보았고 나눌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유용 해 보입니다! 나는 하나를 프린트하고 시도해 볼 것입니다.


Trader Joe의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은 무엇입니까?


다음 주 동안 식사 계획에 뭔가 말해.


식사 계획 달력을 가지고 행운이 있었습니까?


나머지는 주말에 즐기십시오. 내일 요리법과 경품으로 내일 다시 돌아 오는 것을보실 수 있습니다 !!


나는 우리가 똑같은 상인 조가 너무 재미 있다고 생각한다! 너는이 목록에 나와있는 나의 즐겨 찾기를 모두 확실히 가지고있다. 🙂


나는 TJ가 내게 아주 가까이 있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곳에서 쇼핑을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충격적이다. 그 모든 것이 너무 좋아 보이고 식사에 대한 당신의 아이디어를 사랑합니다, 당신은 훌륭한 cinco de mayo를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 당신도 멋진 Cinco de Mayo를 가지기를 바랍니다!


더 좋은 질문은 내가 TJ로부터 얻은 것이고 나는 내가 얻은 대부분의 모든 항목에 만족했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코코넛 오일 요리 스프레이, 말린 망고, 초콜릿 덮여 열매, 케일 칩 등을 훨씬 좋아합니다! 멋진 주간의 식사 계획이있는 것 같습니다!


하하 & # 8230; 나는 당신이 의미하는 것을 안다!


오, 당신은 내가 모든 것을 하하하길 바란다. 나는 검은 콩을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으므로 다음 번에 내 목록에 처음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아몬드 우유와 같아서, 나는 그 우유를 먹었는지 확신 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의 부름을 잊어 버렸지 만, 나는 그들의 쿠이스 스와 다른 곡물의 조화가 마음에 듭니다. & # 8211; 그것은 굉장합니다! 가을에는 호박 제품, 특히 호박 커피도 좋아합니다. 매년 나는 1 년 내내 1 톤을 사러 나갈 것이고, 재고가 부족하기 전에 항상 잊어 버리는 것을 보았다.)


당신은 호박 제품이 가장 적합합니다. 호박 버터는 흔들어 움직인다!!


나의 TJ는 방금 코코넛 오일 스프레이를 마침내 마침내 얻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있었다! 나는 공기가 튀는 팝콘을 뿌린 다음 바다 소금과 영양 효모로 뿌린다. 그것은 매우 맛이있다 :).


그건 좋은 생각 같아 !! 내가 팝콘을 먹었으니 잠시 지났어. 당신의 팁을 시험해 볼거야.


네 - 저는 그 곳에서 날개를 펴고 요리를 많이하고 싶습니다. 귀하의 상인 joes 즐겨 찾기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마침내 근처에 하나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우리가 거기에서 정기적으로 사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TJ를 좋아한다는 걸 알 잖아. . . 내 등골은 오트 브란 (oatbran), 싹이 트린 곡물 빵, 유기농 사과, 브로콜리 양배추, 살사 등의 자루입니다.


나는 Trader Joe도 좋아한다. 나는 주말 단위로 가기에는 너무 멀기 때문에 거의 거기에 가지 않는다. 내가 연계 된 식사 계획 차트가 마음에 듭니다. & # 8211; 나는 그것을 저장하고 그것을 인쇄한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호주에 상인 Joes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나는 여기에 사람들을 데려오고 있다고하는 소문을 들었다.


나는 일주일 동안 식사 준비 과정에서 템페, 브뤼셀 콩나물, 다른 채소들을 익혔으므로 어떤 점에서는 그것들을 사용하고있다.


Praeger 박사의 햄버거를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검은 재시도 콩을 발견했다! 천재! Whole Foods에서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우리 근처에 TJ가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다른 두 지역의 식료품 점에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하는 일을 확신한다.


Love Trader Joes - 즐겨 찾기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시금치 & amp; Trader Joe & # 8217; s의 버터 양상추! 그것은 너무 싸고 맛있습니다. 놀랍게도 그것은 냉장고에 아주 오랫동안 머무릅니다 !!


Trader Joe는 최근 자신의 BEST 제품을 단종 했으므로 매우 슬프지만 & # 8230; 그들의 냉동 된 북극 숯. 그들의 냉동 연어는 NASTY이지만 char는 DELISH! 너무 슬퍼서 사라 졌어요! 그러나 그들은 방금 Black Cod를 가져 왔고 모두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것도 맛있어. 🙂


나는 최근에 TJ로부터 약간의 대구 사료를 샀다. 그러나 그것이 검은 대구에 관한 지 명확히하지 않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상인 조를 좋아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 중에는 냉동 된 & # 8220; soycuttash & # 8221; tempeh가 빠른 stirfry로 멋지다. 냉동 된 masala veggie burgers가 soooo good - 훌륭한 향신료이지만 뜨거운 매운맛이 아니다. 조카는 과일 가죽 스트립을 좋아하고 말린 포도를 얼린다.


나는 그런 제품을 한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으며, TJ에 대한 새로운 시도를 해보십시오!


내 최신 비디오.


최근 게시물.


최고의 구식 초콜릿 땅콩 버터는 쿠키를 굽지 않습니다.


진저 브레드 단백질 머핀.


계 피 롤 단백질 팬케이크입니다.


미니 페퍼 피자.


카테고리.


인기 게시물 & amp; 페이지.


Kim 's Cravings의 한 조리법을 놓치지 마세요.


최근 게시물.


안녕!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이름을 공유하고 가장 좋은 곡물 팬케이크와 와플을 만들기위한 무료 가이드와 독점 모방 캣 코디 악 케이크 플랩 잭과 와플 레시피를 받으십시오.


또한 Kim 's Cravings에서받은 편지함으로 곧바로 주간 요리법 업데이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