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종업원 스톡 옵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


종업원 스톡 옵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을 결정할 때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종업원 주식 옵션 : 평가 및 가격 문제.
옵션의 가치를 결정 짓는 주요 요인은 변동성, 만기까지의 기간, 위험 이자율, 파업 가격 및 기본 주식 가격입니다. 이러한 변수의 상호 작용, 특히 변동성 및 만료까지의 시간을 이해하는 것은 직원 스톡 옵션 (ESO)의 가치에 대한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는 데 중요합니다. (관련 : 옵션 평가)
다음 예에서 우리는 주식 매수 선택권 (옵션 부여 일) 인 $ 50의 행사 가격으로 회사의 1,000 주를 매입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한 ESO를 가정합니다. - money 옵션 부여). 표 4는 변동성을 일정하게 유지하면서 시간 붕괴의 영향을 격리하기 위해 Black-Scholes 옵션 가격 책정 모델을 사용하는 반면, 표 5는 옵션 가격에 대한 변동성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CBOE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이 멋진 옵션 계산기를 사용하여 옵션 가격을 직접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표 4에서 볼 수 있듯이 만료 시간이 길어질수록 옵션이 더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옵션은 at-the-money 옵션이라고 가정하므로 전체 값은 시간 값으로 구성됩니다. 표 4는 가격 결정 원칙의 두 가지 기본 옵션을 보여줍니다.
시간 가치는 옵션 가격 결정의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10 년 임기의 ESO를받는 경우, 본질적 가치는 0이지만 상당한 시간적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당 23.08 달러, 또는 권리를 부여하는 ESO의 경우 23,000 달러 이상입니다 1,000 주를 산다. Option time decay는 자연적으로 선형 적이 지 않습니다. 옵션의 가치는 만료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감소합니다. 이 현상은 시간 붕괴로 알려져 있지만, 이 시간의 감소는 본질적으로 선형 적이 지 않으며 옵션 만료에 가까워집니다. 이전의 수익성이 확률이 후자의 확률보다 훨씬 낮으므로 돈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옵션이 돈에있는 옵션보다 빠 르게 붕괴됩니다.
도표 4 : ESO의 평가, at-the-money로 가정, 남은 시간 변화 (비 배당금 지급 주식 가정)
표 5는 변동 가정이 30 %가 아닌 60 %로 가정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가정에 근거한 옵션 가격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변동성의 증가는 옵션 가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만료 기간이 10 년 남았을 때 ESO 가격은 53 % 상승한 35.34 달러이고, 2 년 남은 가격은 80 % 상승한 17.45 달러입니다. 그림 1은 30 %와 60 % 변동성 수준에서 만료까지 남은 동일한 시간에 대한 그래픽 형태의 옵션 가격을 보여줍니다.
유사한 결과는 변수가 현재의 수준으로 변경 됨으로써 얻어진다. 변동성이 10 %이고 위험 자유 금리가 2 % 인 ESO는 각각 11.36 달러, 7.04 달러, 5.01 달러 및 3.86 달러로 10, 5, 3, 2 년 만료 기한을 갖습니다.
표 5 : 변동성을 변화시키면서 at-the-money로 가정하는 ESO의 평가 (비 배당금 지급 주식을 가정 함)
그림 1 : 남은 시간과 변동성에 대한 서로 다른 가정 하에서 50 달러의 행사 가격을 가진 at-the-money ESO의 공정 가치.
이 절의 중요한 부분은 ESO에 본질적인 가치가 없기 때문에 가치가 없다는 순진한 가정을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열된 옵션에 비해 오랜 시간 만료되기 때문에 ESO는 초기 운동을 통해 혼란스러워서는 안되는 상당한 시간 가치를 지닙니다.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어떻게 가치있게 (종종 부정확하게)하는지.
마이크 팟 캐스트 듣기 :
경영진 및 직원 보상에있어 흥미로운 변화 중 하나는 스톡 옵션 사용 증가입니다. 스톡 옵션에 관한 토론의 대부분은 새로운 경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회사들도 전통적인 회사들에 대한 스톡 옵션 보조금이 상응하게 증가했다. 스톡 옵션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은 이러한 보상 수단을 통해 회사가 최고의 직원을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 주주 가치를 높이기위한 우수한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설명이 표면적으로 합리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종업원들이 스톡 옵션의 작동 방식을 이해한다는 가정하에 힌트를 얻습니다. 그러나 와튼 교수의 데이비드 F. 라커 (David F. Larcker) 교수와 리차드 램버트 (Richard A. Lambert)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직원들은 스톡 옵션의 기본 경제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원, 고용주, ​​이사회 및 경영진에게 중요한 의미가있는 결과입니다 컨설턴트.
Larcker와 Lambert의 연구는 2001 년 3 월 122 명의 KnowledgeWharton 독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를 토대로 스톡 옵션이 회사에 어떤 비용을 지불했는지와 직원들이 어떤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를 조사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종업원은 주가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한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 8221; 라커가 말한다. 즉, 직원들은 이론적으로 가치가있는 것보다 더 많은 옵션을 소중히 여깁니다. 이로 인해 인적 자원 문제는 물론 윤리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8221;
OppenheimerFunds Inc. 가 2000 년 5 월에 실시한 초기 설문 조사에서는 범위가 제한적 이었지만 동일한 결론을 도출했습니다. 스톡 옵션을 소유 한 107 명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옵션 보유자의 39 %가 '거의 알지 못했다'고 답했다. 또는 아무것도 안함 & # 8221; 그들의 옵션에 관해서 그리고 또 다른 35 %는 그들이 단지 뭔가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 # 8221; 심각한 지식의 한계를 나타내는 강력한 지표로서 응답자의 11 %가 돈으로 & # 8221; 만료 옵션은 본질적으로 쓸모 없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52 %는 "거의 알지 못했다"고 대답했다. 또는 아무것도 안함 & # 8221; 옵션을 행사할 때의 세금 영향에 대해
스톡 옵션 입문서.
앞으로 5 ~ 10 년이되는 주식 가격은 부여 일에 알려지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기업들은 옵션을 부여하는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평가 모델에 의존합니다. 하나의 일반적인 평가 방법론은 널리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계산하기 쉽고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에 예상되는 비용을 합리적으로 표시하는 Black-Scholes 방식입니다. 전형적인 회사의 경우, 자금에서 부여 된 집행 스톡 옵션의 블랙 숄즈 가치 - 보조금 가격은 해당 날짜의 주가와 동일합니다. & # 8211; 현재 주가의 30 % ~ 50 %입니다.
회사에 대한 비용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있지만 종업원에 대한 스톡 옵션의 가치는 단순히 블랙 숄즈 가치가 아닙니다. 이는 종업원의 재산이 다변화 된 외부 투자자의 재산보다 훨씬 가치가 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옵션을 외부 투자자에게 판매하는 것이 계약 적으로 금지 된 종업원은 옵션을 보유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을 회피 할 수있는 능력이 낮으며 유동성 및 위험 감소의 이유로 일찍 옵션을 행사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일반적으로 위험 회피 적 종업원에 대한 스톡 옵션의 가치는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의 비용보다 크게 낮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종업원에 대한 스톡 옵션의 가치는 옵션의 블랙 숄즈 가치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블랙 숄즈 (Black-Scholes) 및 기타 유사한 모델은 회사에 대한 옵션의 비용 또는 직원에 대한 옵션 값의 상한에 대한 이론적 수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실제로 가치있게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핵심 쟁점은 '직원들이 가치있는 일을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습니까?'입니다. & # 8221;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하면 보상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데 중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또한 iQuantic Inc. 에서 실시한 Larcker and Lambert 설문 조사에서 제기 된 질문 중 하나였습니다. 설문 참가자는 98 개 회사의 관리자 또는 최고 경영자였습니다. 전형적인 응답자는 36 세 였고 회사에서 5 년 동안 고용되어 135,000 달러의 현금 보상을 받고 50,000 달러의 자기 자본을 보유했습니다. 전형적인 응답자는 현재 회사에서 3 번 옵션을 부여 받았고 한 번 옵션을 행사했습니다.
설문 조사의시기를 감안할 때, 많은 응답 기업의 주가가 전년도에 하락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조사 전 평균 1 년 주가 수익률 (변동성)은 50 % 하락했으며 평균 변동성은 98 %였습니다. 그러나 응답자들은 내년의 기업 주가가 평균 96 %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따라서 최근 주가 열세가 부진하고 변동성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응답자는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응답자에게 7 년의 잔여 기간이 남아있는 주식 옵션을 반환하기 위해 옵션 당 현금을 얼마로 제공해야합니까? 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 # 8221; 다른 말로하면, 당신에게 가치있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 # 8221; 행사 가격과 현재 주가의 다섯 가지 시나리오를 검토했다 (가치 하락 수준에서) : 100 % (즉 현재 주가는 옵션의 행사 가격의 두 배)에있는 돈에있는 스톡 옵션, 10 % (즉, 보조금 가격은 해당 날짜의 주가와 동일합니다.), 10 %는 돈에서, 50 %는 돈에서입니다 (즉, 현재 주식 가격은 옵션의 행사 가격의 절반입니다. ).
그래프에 표시된 결과는 관리자가 Black-Scholes 값보다 상당히 높은 옵션을 가치있게 평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at-the-money 옵션은 Black-Scholes 값보다 50 % 더 높게 평가되며, 50 % 초과 옵션은 Black-Scholes 값의 두 배 이상으로 평가됩니다. Lambert는 이러한 결과는 관리자가 스톡 옵션의 가치 또는 관련 인센티브 효과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 8221;
분석 결과, 낮은 직급의 젊은 직원들은 인식 된 가치에서 가장 높은 편향성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지난 1 년 동안 옵션을 행사하고 미래의 주가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직원은 스톡 옵션에 대한 가치를 높입니다. 전통적인 경제와 마찬가지로, 위험 회피성이 높은 (또는 부유층의 변동성이 싫어하는) 직원은 인 - 더 - 스톡 스톡 옵션에 훨씬 높은 가치를 부여하고 아웃 오브 더 머니 스톡에는 훨씬 낮은 가치를 부여합니다 옵션. 마지막으로, 라커 (Larcker)는 남성이 여성보다 스톡 옵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약간의 예비 증거가있다.
여러 사례에서 동일한 회사의 여러 직원이 설문 조사에 응답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및 컨설팅에 종사하는 기업의 결과는 컴퓨터 하드웨어 제조에 종사하는 기업의 결과와 마찬가지로 제시됩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응답자는 Black-Scholes에서 계산 한 상한선보다 높은 옵션을 평가했습니다. 또한이 수치는 직원들이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의 가치가 옵션의 가치가 더 떨어짐에 따라 감소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수치는 또한 같은 회사의 관리자들에게서 인식 된 가치에 상당한 변화가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이같은 이질성의 정도는 스톡 옵션이 조직 전체에 동일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이해하는 데 문제가됩니다. & # 8221; 램버트는 말한다.
기업에 대한 시사점.
또한 교육 프로그램은 특정 직원 특성과 관련된 편견에 맞게 조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기술 분야의 젊은 직원은 마케팅에서 고위 관리자보다 스톡 옵션을 이해하는 데있어 서로 다른 일련의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라커 (Larcker)가 더 악독 한 행동이라고 부르는 것은 기업이 임금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직원에게 부여하는 옵션의 수를 줄일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 # 8221; 예를 들어 스톡 옵션의 예상 경제적 가치는 $ 20이지만 종업원은 동일한 스톡 옵션을 $ 40에서 과대 평가한다고 가정합니다. 또한 직원이 1 년에 10,000 달러의 스톡 옵션 값을 요구한다고 가정합니다. 직원을 만족시킬 수있는 옵션의 수 : $ 10,000 / $ 40 = 250? 분명히 회사는 직원의 편견을 덜기 위해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직원은 $ 10,000 / $ 20 = 500 옵션을 요구해야하며 250 옵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연구의 목표는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이해하고 직원들이 옵션을 과대 평가하거나 과소 평가하는 요인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직원의 옵션에 대한 가치 평가 방법에 대한 직원의 광범위한 견해에 관심이 있으시면 David Larcker (larckerwharton. upenn. edu) 또는 Richard Lambert (lambertwharton. upenn. edu)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설문 조사의 샘플 보고서를 보려면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가장 잘 보임)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KnowledgeWharton을 인용 함.
개인 용도 :
2017 년 12 월 20 일 접근.
교육 / 비즈니스 용도 :
추가 독서.
Trickle-down Economics가 추가 되었습니까? 아니면 버킷에 드롭입니까?
세류 다운 경제학의 진실은 그것이 매우 복잡한 질문 : 경제에서 조세 삭감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 되는가하는 얕은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조치.
폭스를위한 디즈니의 입찰가가 독점 금지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까?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의 우위가 규제 당국을 걱정할 수도 있지만, 전문가들은 디즈니가 콘텐츠 및 직접 소비자 스트리밍에 올바른 전략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스폰서 콘텐츠.
비즈니스 성공을위한 고객 분석 활용.
Wharton 교수 및 분석 전문가 인 Peter Fader는 WNS 경영진 인 Raj SivaKumar와 Mike Nemeth와 함께 비즈니스 성공을위한 고객 분석의 힘에 대해 논의합니다.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아니 댓글 너무 멀리.
정보를 얻으십시오.
KnowledgeWharton이 매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됩니다.

주식 옵션 평가.
직원 스톡 옵션의 가치를 찾는 방법.
스톡 옵션의 가치를 알면 보상 패키지를 평가하고 스톡 옵션을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옵션 값 이해.
우리의 책 '옵션 고려하기'에서 더 자세히 설명했듯이 스톡 옵션의 가치에는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고유 가치 (intrinsic value)라고 불리는 부분은 우리가 가치를 결정할 때 내장 된 종이 수익 (있는 경우)을 측정합니다. 예를 들어 옵션으로 주당 10 달러의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권리가 주어지고 주식이 12 달러에서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주당 가치는 2 달러입니다.
이 옵션은 계속해서 옵션을 보유하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잠재력을 토대로 추가 가치가 있습니다. 이 값의 일부는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의 시간 (다른 요소들도 포함)에 따라 달라 지므로 옵션의 시간 값이라고합니다. 스톡 옵션의 가치는 내재 가치와 그것의 시간 가치의 합이다.
옵션 값은 예측이 아니며 옵션을 계속 보유 할 가능성이있는 결과의 추정치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옵션은 주당 5 달러의 가치를 가질 수 있지만 결국 주당 25 달러의 이익을 창출하게됩니다. 옵션 값은 유용한 정보이지만 미래를 예고하지는 않습니다.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가치.
이론적으로 우리는 복잡한 공식이나 절차를 사용하여 객관적으로 옵션 가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종업원 스톡 옵션 보유자에게 중요한 가치는 옵션의 주관적인 가치, 즉 옵션의 가치입니다. 그래서 직원 스톡 옵션의 가치를 결정할 때 단순화 된 접근 방식을 권장합니다. 한 가지 옵션으로 만료일이 5 년 이상 지난 경우 5 년 후에 만료되는 것처럼 값을 결정합니다. 기회는 당신이 더 오랜 기간의 완전한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라는 점에서 꽤 좋습니다. 또한, 나는 높은 변동성으로 인한 부가 가치를 무시합니다. 그것은 주식이 얼마나 위아래로 지그재그 측정 하는지를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이론 상으로는 높은 변동성은 높은 옵션 가치를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많은 위험에 노출되며, 이는 더 높은 가치를 상쇄시키는 부정적인 요인입니다. 계획의 목적을 위해, 나는 실제 주식 변동성이 더 높은 이론적 가치를 산출하더라도 주식이 보통 변동성 인 것처럼 종업원 스톡 옵션의 가치를 거의 항상 결정합니다.
평가 단축키.
주관적인 가치에 대한 이러한 관찰을 통해 우리는 몇 가지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5 년 또는 그 이상의 수명을 가진 새로운 옵션입니다. 행사 가격이 주식의 시가와 같기 때문에이 옵션에는 본질적인 가치가 없습니다. 5 년을 초과하는 추가 시간을 무시하고 높은 변동성의 가치를 무시하면 새로 발행 된 옵션은 일반적으로 주식 가치의 30 %에 가까운 가치를가집니다.
예 : 주당 $ 25로 $ 800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받습니다. 주식의 총 가치는 $ 20,000이므로 옵션 가치는 약 $ 6,000입니다.
옵션의 이론적 가치는 다소 높을 수 있지만 6,000 달러는 옵션의 가치에 대한 합리적인 수치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잠시 동안 옵션을 보유하고 주가가 올라간다면 옵션 값을 결정하기 위해 좀 더 복잡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공식적인" 수식은 정말 마음이 울렁 거리지만 다음 절차를 통해 합리적인 추정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내재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주식의 현재 가치에서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을 뺀다.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에 25 %를 곱해 5 년간의 시간 가치를 추정하십시오. 옵션이 5 년 이내에 만료되는 경우 비례하여 그 수를 줄이십시오. 내재 가치와 시간 값을 추가하여 스톡 옵션의 총 가치를 얻습니다.
예 : 옵션을 사용하면 주당 $ 10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현재 주가는 16 달러이며, 옵션은 4 년 만료된다.
내재 가치는 주당 $ 6입니다. 5 년 시간 가치는 $ 2.50 (운동 가격 $ 10.00의 25 %)이지만 옵션이 4 년 후에 만료되므로 1/5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의 경우, 내재 가치는 주당 $ 6.00이고 시간 값은 주당 $ 2.00입니다. 이 시점에서 옵션의 총 가치는 주당 약 $ 8.00입니다.
작업 확인 : 스톡 옵션의 시간 값은 항상 0과 옵션의 행사 가격 사이에 있습니다. 이 범위를 벗어나는 숫자는 실수를 나타냅니다.
머리 속에이 계산을 할 수는 없지만 계산기로는 꽤 쉽습니다. Black-Scholes 공식에 대한 것 이상입니다. 여기서 다시 높은 변동성의 부가가치를 무시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스톡 옵션의 이론적 가치는이 단순화 된 절차를 사용하여 계산 된 것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옵션 보유자는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보유 할 때까지 배당금을받지 않기 때문에 배당금은 스톡 옵션의 가치를 감소시킵니다. 회사가 배당금을 지불하는 경우 위에서 설명한 바로 가기 방법으로 계산 된 값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계산기가 필요하십니까?
주식 선택권 계산기의 숫자는 인터넷에 있습니다. 일부는 전혀 좋지 않지만 일부는 우수하고 무료입니다. 내가 선호하는 것은 IVolatility에 의해 제공됩니다. 먼저 설명을 읽은 다음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기본 계산기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
& quot; 기호 & nbsp; 상자에 회사 주식 기호를 입력하여 시작하십시오. 예를 들어 Intel에서 근무하는 경우 INTC를 입력하십시오. & quot; 스타일 & quot; 상자를 무시하십시오. 이 유형의 옵션에는 문제가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음 상자는 & quot; 가격 & quot; 이미 회사 주식에 대한 최근 가격이 있어야합니다. 주식 가격이 높거나 낮을 때 옵션 값을보고 싶다면이를 그대로 두거나 변경하십시오.
다음 상자는 & quot; 파업 & quot; 이는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을 의미합니다. 해당 번호를 입력하고 & quot; 만료일 & quot; 대신 만료일을 입력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일수 계산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몇 년 또는 몇 달을 계산하고 365 또는 30을 곱하면됩니다.
다음 상자는 휘발성을위한 것이며, 좋은 주식 기호를 입력하면 그 숫자가 이미 있습니다. 얼마나 시원합니까? 번호가 30 이하이면 그냥 수락하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30보다 높으면 옵션을 많이 사용하면 위험에 노출 될 수 있으므로 대부분 30으로 할인해야합니다.
계산기가 이자율 및 배당금을 제공하는 값을 수락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항목을 변경할 이유가 없습니다. & quot; 계산 & quot; 잠시 후에 옵션의 가치를 알게 될 것입니다 (문자 그대로 그리스어가 될 것입니다).
이 계산기는 스톡 옵션의 총 가치를 제공합니다. 옵션이 & quot; 금액 내 & quot; 인 경우 (주식이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음을 의미), 가치의 일부는 본질적인 가치이며 부분은 시간 가치입니다. 내재 가치를 얻기 위해 주식의 거래 가격에서 옵션의 행사 가격을 뺀다. 그런 다음 전체 가치에서 내재 가치를 빼서 스톡 옵션의 시간 가치를 배울 수 있습니다.
Fairmark Press Inc. 의 간행물
© 저작권 1997-2008, Kaye A. Thomas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